제약·식품·화장품
-
-
-
CJ제일제당은 실적발표를 통해 올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조 8,541억 원, 영업이익은 7.7% 늘어난 4,332억 원(대한통운 포함 연결기준)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CJ대한통운 실적 제외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7% 성장한 4조 2,243억 원, 영업이익은 3.3% 늘어난 3,222억 원을 기록했다. 분기 매출 4조 원을 돌파한 것은 처음으로, 양대 축인 식품과 바이오 사업 글로벌 실적 호조가 성장을 견인했다. 식품사업부문은 2조 5,790억 원(전년비 +7.9%)의 매출과 1,860억 원의 영업이익(전년비 +5.8%)을 달성했다. 바이오사업부문은 전년대비35.4% 늘어난 1조 442억 원의 매출과 60.9% 증가한 1,274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CJ Fee
-
-
-
-
-
-
유디치과는 중장년층의 구강건강의 현주소를 알아보기 위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 절반이 임플란트 치료가 필요하다고 느끼지만, 진료비 부담을 크게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3명 중 1명 생활과 직결되는 구강건강에 가장 관심 높아유디치과가 내원환자 중 50세 이상 성인 남여 770명을 대상으로 구강건강 실태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50세 이상 응답자 3명중 1명(31.5%)이 치아 등 구강건강에 가장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근육, 관절, 뼈 등 '근골격계'(19%), '심장, 혈관 등 심혈관계'(16.9%), '위, 대장, 간 등 소화기계'(13.1%) 등이 뒤를 이었다. ◆ 10명 중 7명, 치과 거의 가지 않거나 아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