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BQ치킨 "美 음식 전문지 ‘매쉬드’ BBQ 글로벌 성장세 보도"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는 "BBQ브랜드가 미국 인기 음식 전문지 ‘매쉬드(Mashed)’에 최근 한류 열풍과 함께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한국 브랜드로 소개됐다"고 16일 밝혔다.‘스태틱 미디어(Static Media)’의 음식 전문지 매쉬드는 2천만명 이상의 월간 구독자 수와 100만명 이상의 SNS채널 구독자 수를 보유한 매체다.매쉬드는 BBQ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최고의 맛과 퀄리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 이와 함께 현지화 전략으로 일궈낸 빠른 성장세를 주요 골자로 다루었다. 이 매체는 BBQ의 시그니처 황금올리브오일을 사용한 조리법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동시에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는 점과 프라이드치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6
NS홈쇼핑, 부산 원조 조방낙지 ‘낙낙새 전골’ 단독 론칭 방송
NS홈쇼핑은 오는 17일 오후 5시 15분 ‘소문난 원조 조방낙지’를 에서 단독 론칭 방송, 지난1977년부터 3대째 내려오는 부산 대표 맛집 ‘소문난 원조 조방낙지’를 집에서도 편안하게 맛볼 수 있게 됐다고 16일 밝혔다.부산식 낙지요리로 알려진 ‘조방 낙지’는 1960년대까지 있던 조선방직 공장 일대의 근로자들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개발돼 시작된 후 동래 지역에 ‘조방 낙지 골목’을 형성하며 지금까지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전통 그대로 방식으로 만들어 원조 조방낙지’의 대표 메뉴 ‘낙낙새 전골’을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인다. 진하게 우려낸 사골육수와 48시간 숙성한 특제소스, 낙지와 새우 등 신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6
오리온 '초코파이 정' 지난해 글로벌 매출 5000억 원↑…"사상 최대"
오리온은 ‘초코파이情’의 지난해 글로벌 매출이 5000억 원을 돌파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전년 대비 8.8% 성장한 것으로 낱개 기준으로는 약 34억 개에 달하며, 일렬로 세우면 지구 5바퀴를 훌쩍 넘는다.16일 오리온 자료에 따르면 초코파이는 50년 가까이 축적해온 제조 노하우와 글로벌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나라별 문화와 트렌드에 발맞춘 신제품을 지속 출시하면서 이같은 성과를 거뒀다.지난 1974년에 첫 선을 보인 초코파이는 국내에서의 성공을 토대로 1997년 중국 현지에 생산공장을 설립하며 해외 진출을 본격화했고, 이후 베트남과 러시아, 인도에 잇달아 공장을 짓는 등 글로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6
풀무원 ‘들깨칼국수·육개장칼국수’ 출시…별미 칼국수 라인업 새로 구축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들깨칼국수’와 ‘육개장칼국수’를 출시, 칼국수 라인업을 새 단장했다고 16일 밝혔다.풀무원은 이로써 지난 2018년 출시한 정통 강원도식 별미 칼국수인 ‘장칼국수’와 함께 ‘들깨칼국수’, ‘육개장칼국수’까지 총 3종의 별미 칼국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신제품 2종에는 지난해 최첨단 설비로 준공된 HMR 생면공장에서 생산된 칼국수 전용 생면이 사용됐으며 국물은 집에서도 전문점의 맛 그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별 특징이 살아 있는 풍미와 진한 맛을 구현해 냈다고 풀무원은 설명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6
오뚜기 "'오븐 없이 뚝딱'...식품업계 집빵족 타겟 제품 눈길"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활동이 늘면서 새로운 취미로 ‘홈베이킹’이 각광받고 있다. 집콕 생활로 인한 우울감을 베이킹으로 해소하려는 소비자들이 집밥을 넘어 ‘집빵’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것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와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빵류 시장 규모는 3조9100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년 대비 0.1% 감소한 수치로, 코로나19로 인한 제과점 매출 감소가 전체 빵 시장 규모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채널별 빵류 유통 비중 역시 제과전문점은 감소한 반면,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등의 비중은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따라 식품업계는 간편한 홈베이킹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6
대웅제약,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 1조1,530억원 달성…"영업이익 889억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액을 달성했다고 15일 공시했다. 대웅제약은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은 전년 대비 9.2% 상승한 1조 1,530억원으로,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23% 상승한 889억원, 순이익은 전년 대비 31.3% 상승한 316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개별기준으로는 매출 1조 552억원, 영업이익 955억원, 순이익 405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말 신약 허가를 받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정(성분명: 펙수프라잔염산염)의 1조 1000억원 규모 기술 수출 성과,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의 모든 국내외 법적 분쟁 마무리 및 수출 본격화, 수익성 높은 전문의약품(ETC) 품목의 안정적인 성장이 대웅제약의 지난해 매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5
LG생활건강 "2030년까지 2000억원 투자, 2050년 탄소중립 달성" 선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오는 2030년까지 신재생에너지, 온실가스 감축기술 등에 약 2000억원을 투자해 2020년 대비 탄소배출량을 45% 감축하고 이후 2050년까지 탄소중립을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했다. LG생활건강은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ESG위원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의 ‘2050 탄소중립 계획’을 승인했다. LG생활건강은 특히 선제적으로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실행 가능한 방안 84개 과제를 도출하고 2030년까지 약 2000억원을 투입하기로 했다.우선 사업장 조명을 LED로 교체하는 것부터 세척수 재활용 설비 구축, 태양광 설치 등을 단계적으로 이행해 2030년에는 2020년 대비 탄소배출량을 45% 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5
LG생활건강, 영국치약 유시몰 ‘250만개 판매’ 돌파 입소문 타고 ‘인기’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15일 영국 치약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출시 1년 만에 250만개 이상(단일 품목 기준) 판매되면서 프리미엄 오랄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찾기 힘든 핑크빛 제형과 강렬한 상쾌함이 새로운 차원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유시몰 치약은 1898년 영국에서 탄생한 오랄케어 브랜드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용기 디자인과 핑크빛 제형, 강렬한 상쾌함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영국을 다녀온 여행객들이 사오는 대표적인 기념품으로 알려져 있다.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치약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지난 2020년 11월 유시몰의 글로벌 사업을 인수한 바 있다. LG생활건강은 유시몰 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5
제이브이엠,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인증 ‘ISO 45001’ 획득
한미사이언스 계열사 제이브이엠(KOSDAQ 054950)이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인증 ‘ISO 45001’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의약품 자동조제 및 자동화 전문기업 제이브이엠(대표 이용희)은 ISO 45001 공식 인증기관인 저먼서트(GERMAN CERT)로부터 산업재해 대응체계를 안정적으로 확립해 안전보건시스템을 확고히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아 최종 인증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ISO 45001 인증을 위해 제이브이엠은 사전 종합계획을 수립하고 전문인력인 ‘안전 및 보건관리자’를 별도 채용해 관련 조직체계를 구축했으며, 사고 예방을 위해 전 사업장 구역 위험성 평가를 수시로 실시했다. 제이브이엠이 근로자의 안전보건을 위해 자체 작성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5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배우 이선빈 출연 새 광고 공개…"이벤트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새로운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배우 이선빈이 출연하는 신규 광고를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8일 어메이징 오트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선빈은 작년 10월 티빙에서 첫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술꾼도시여자들’(이하 술도녀)에 안소희 역으로 출연했다. 15일 10시 공개되는 어메이징 오트 신규 광고에서도 이선빈은 어메이징 오트의 반전매력,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힘과 ‘어메이징’한 맛을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구수한 사투리로 표현했다. 매일유업은 이선빈의 어메이징 오트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는 어메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5
이전
801
802
803
804
805
806
807
808
809
8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