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디자인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

심준보 기자

2022-06-10 09:10:21

풀무원의 개인 맞춤형 식생활 관리 브랜드 ‘디자인밀’이 10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풀무원의 개인 맞춤형 식생활 관리 브랜드 ‘디자인밀’이 10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10일 ‘풀무원 디자인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고 여름 시즌에 맞춰 칼로리 조절을 돕는 맞춤형 식단과 오픈 기념 풍성한 혜택을 쇼핑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풀무원 디자인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디자인밀의 다양한 개인 맞춤형 식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D2C(Direct to Customer) 판매 채널이다. 언제 어디서나 웹 또는 모바일로 네이버에 접속한 후 ‘풀무원 디자인밀’을 검색하기만 하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공식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칼로리 조절식 단독 기획전’을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한다.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건강한 식단 섭취를 돕는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의 대표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한다. 2주(10일) 정기구독 구매 시 1일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과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고객에게 ‘300샐러드Meal’ 5일 무료 체험 쿠폰 증정 혜택도 방송 중 만나볼 수 있다.

방송은 6월 10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방송 시작 전 ‘풀무원 디자인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스토어 찜하기’와 ‘소식 알림’을 신청하면 추가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퀴즈 이벤트와 채팅에 참여한 베스트 소통왕 이벤트도 마련됐다.

풀무원식품 김민선 FI사업2팀 디자인밀 웹마케터는 “풀무원 디자인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영양균형식, 칼로리 조절식부터 질환 관리식, 고령 친화식 등 다양한 개인 맞춤형 식단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디자인밀의 개인 맞춤형 식단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