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코웨이, 텀블러 자원순환 '리보틀 캠페인' 진행…"ESG 활동 박차"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ESG 활동의 일환으로 텀블러를 수거해 재활용하는 ‘리보틀(Re:Bottle) 캠페인’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코웨이 신사옥 G타워 내 브랜드 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플라스틱 등 폐기물로 인한 환경오염을 줄이고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웨이 갤러리로 사용하지 않는 물병을 가져오면 코웨이 갤러리에서 판매 중인 새 물병 2종을 각각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단, 오염이나 파손 등으로 사용이 어려운 물병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새 제품 할인 혜택은 1인당 2개까지 적용되며, 총 선착순 300개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 TV광고 온에어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의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TV 광고는 미니막스가 어린이 건강연구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신규 광고에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과 가수 문희준·소율 부부의 자녀 문희율이 출연했다.광고는 “엄마는 아무거나 주지 않는다”, “아이는 주는 대로 먹지 않는다”고 말하며 엄마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대사로 시작하며 오상진이 동아제약의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연구원의 모습으로 등장, “아이를 위한 영양부터 입맛, 정서까지 연구한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말한다.미니막스는 TV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메디머스 '황후의아침 사포닌쌀' 美 주류 겨냥 첫 수출
강원도 횡성 소재 메디푸드 플랫폼 메디머스(김종현 대표)는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울타리 USA(신상곤 대표)에 프리미엄 기능성쌀 황후의아침(사포닌쌀)을 부산항에서 선적, 미국 시장에 수출한다고 14일 밝혔다. 울타리USA사는 지난 2006년 설립한 이래로 지난 해 연매출 250억 원을 달성하고, 캘리포니아에 본사와 물류창고를 두고 LA매장을 비롯해 8개 직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및 대리점을 운영하며 미국내 한인과 美 주류 사회에 한국산 프리미엄 농수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황후의아침 사포닌쌀은 지난 2020년부터 광주광역시 용진산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신동진, 새청무 쌀로 본량농협의 기능성 특화작물 육성 프로그램에 의해 최초로 재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첫 출시 후 올해도 역대급 인기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지난 2월 22일에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2017년 첫 출시 후 가장 빠른 속도로 150만 잔 판매를 기록했다. 첫 출시 이후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매해 봄 시즌에 맞춰 출시되는 ‘슈크림 라떼’는 따스한 봄을 떠오르게 하는 노란 색감이 인상적인 음료다. 판매 시즌이 지난 이후에도 재출시를 바라는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6년째 매년 봄 시즌마다 출시되고 있다. ‘슈크림 라떼’는 바닐라 빈이 아낌없이 들어가 바닐라 특유의 풍미가 진하면서도 부드럽게 느껴지는 음료로, 지난 시즌과 동일한 맛을 온전히 유지하며 달콤하고 풍성한 슈크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이번 ‘슈크림 라떼’의 특징이다. 첫 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LG생활건강, 국내 뷰티 업계 최초 NFT 발행…"클레이튼 기반 총 3000 컬렉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국내 뷰티 업계 최초로 NFT 발행을 시작하며, 빌리프 브랜드의 스토리텔링형 세계관이 담긴 ‘빌리프 유니버스 컬렉션’을 공개한다.14일 LG생활건강은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이자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의 두터운 팬 층을 형성할 수 있는 NFT를 업계 최초로 개발 및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첫 NFT 발행 브랜드로 ‘빌리프’를 선정했다.빌리프 세계관인 ‘빌리프 유니버스’ 속 캐릭터인 허브샵 직원 ‘빌리’와 대장장이 요정 캐릭터 ‘로이’가 NFT 아이템으로 제작되었고, 연간 거래액 약 17조원이 넘는 NFT 마켓인 오픈시(opensea)에서 공개 및 판매된다. 또한 로열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CJ푸드빌 뚜레쥬르, KT 멤버십고객 대상 ‘나의 초이스’ 프로모션 실시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KT멤버십 고객 대상 ‘나의 초이스’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14일부터 18일까지 5일 간 KT멤버십 고객은 1000원 당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금액만큼 멤버십 포인트는 차감되며, 나의 초이스 혜택 이용 후 같은 날 상시 할인 혜택 적용도 가능하다.단 행사 기간 중 다른 브랜드 나의 초이스 혜택 이용 시, 중복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없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CJ올리브영, 현대百 동대문점에 전용 매장 오픈…"자체 브랜드 해외진출 발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5일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처음으로 자체 브랜드(PB) 전용 매장 ‘올리브영관(OLIVE YOUNG EXCLUSIVES)’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입점 브랜드는 △바이오힐보, △웨이크메이크, △브링그린, △라운드어라운드, △필리밀리, △드림웍스, △컬러그램 등 총 7개다. 가성비 좋은 기초화장품부터 고기능성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에 미용 소품까지 올리브영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은 약 6평 규모로, 외국인 관광객과 인플루언서의 방문이 많은 지역의 특성을 반영해 매장 중앙에 방송 스튜디오를 마련했다. 왕홍(網紅)을 비롯한 인플루언서의 라이브 방송을 적극 지원하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BBQ, 부드러운 로제크림치킨과 단짠매콤 크런치 버터치킨 등 신메뉴 3종 출시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가 14일 봄을 맞아 MZ세대의 입맛을 저격할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이번 신메뉴 3종은 젊은 층에서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로제크림소스에 황금올리브 속안심을 부먹, 찍먹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로제치킨’과 고소하고 달콤한 콘버터향에 매콤한 시즈닝(레드착착)이 더해져 강한 중독성으로 겨울동안 잠들어 있던 입맛을 사로잡을 ‘크런치 버터치킨’, BBQ의 인기 메뉴 황금올리브치킨의 닭다리∙윙∙봉을 부위별로 즐길 수 있는 ‘황금올리브 콤보’로 구성되어 있다.‘로제치킨’은 토마토의 상큼함과 크림의 고소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특제 로제소스와 닭 한 마리에서 2조각만 나오는 귀한 부위인 속안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대상㈜ 집으로ON, 15주간 실온 보관 가능 ‘핑크퐁 앙팡 칼슘우유’ 출시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실온 보관이 가능한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는 ‘집으로ON’과 ‘핑크퐁 아기상어’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가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됐다. 패키지는 총 3가지 캐릭터 디자인으로 구성돼있다. ‘핑크퐁 아기상어’는 더핑크퐁컴퍼니를 대표하는 IP(지식재산권)로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 영상은 지난 2020년 전 세계 유튜브 조회 수 1위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바 있으며 지난 1월에는 누적 조회 수 100억건을 돌파했다.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는 HACCP 인증을 받은 100% 국산 원유를 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애경산업, 신상품 2080 민초치약 출시…"구강케어 효능 식약처 신고 완료"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민트초코’의 맛과 색감을 그대로 구현한 ‘민초치약(MINCHO TOOTHPASTE)’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2080 민초치약은 초코의 단맛과 민트의 상쾌함을 함께 담았으며 특히 치약 제형에 두 줄 무늬 기술을 적용해 민트와 초코 색감을 구현했다.2080 민초치약은 충치 예방, 구취 및 치태 제거, 브라이트닝 등 다양한 구강 케어가 가능하며 식품의약안전처 신고를 완료했다고 애경산업은 밝혔다. 2080 민초치약 출시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민초 충전을 할 수 있도록 ‘민초치약&칫솔세트(MINCHO SPECIAL KIT)’도 선보였다.이 제품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과 GS25에서 만나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이전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