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동원F&B-청담우리동물병원, 건강한 펫푸드 문화 활성화 MOU 맞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청담우리동물병원(대표원장 윤병국)과 건강한 펫푸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동원F&B는 지난 8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청담우리동물병원과 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윤병국 청담우리동물병원 대표원장과 이상진 동원F&B 전략사업부장 등이 참석했다.두 회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반려동물 식품 공동 연구 및 개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제품 홍보 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동원F&B의 펫푸드 연구원들은 청담우리동물병원의 전문 수의사들과 협업해 반려견, 반려묘 각각의 특성에 맞는 기능성 프리미엄 펫푸드를 개발해나갈 계획이다. 청담우리동물병원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9
대웅제약 '에너씨슬'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와우 회원만 28% 할인"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오는 10일 자사 간 건강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너씨슬’의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은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인기 상품을 단 하루 동안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에너씨슬’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은 10일 오전 7시부터 단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에너씨슬’ 60캡슐로 구성된 번들 제품을 28%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쿠팡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정 대웅제약 CH본부장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대웅제약 ‘에너씨슬’ 주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9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라벨없는 아메리카노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대용량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 그란데의 라벨을 제거한 아메리카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는 최고 등급 싱글오리진 원두를 사용해 각 산지의 개성을 극대화한 475ml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다. 여러 원두를 블렌딩(배합)하는 대신 단일 산지의 원두만 사용한 싱글 오리진 커피로, 다양한 환경적 조건에 의해 형성된 각 원두의 고유한 향미를 만끽할 수 있다.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무라벨 아메리카노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고 분리수거 편의를 높이기 위해 용기의 비닐 라벨을 제거했다. 매일유업은 이번 무라벨 패키지 출시를 통해 매년 30년생 소나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9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버거 등 2종 출시 2주 만에 100만 개 판매"
한국맥도날드는 치킨버거 신메뉴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가 지난달 26일 출시된지 2주 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단기간 100만 개 돌파에는 패티와 번, 소스까지 이제껏 선보인 적 없던 식재료를 선보이는 과감한 변화가 큰 역할을 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맥도날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맥도날드는 치킨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맛있고 기분 좋은 순간들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9
스타벅스, "개인컵 이용 주문 1~5월 1천만건↑…YoY 34% 증가"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분석한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개인컵 주문 건수는 1,140만건으로 전년도 같은 기간 대비 34% 증가해 개인컵 이용률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개인컵 혜택 관련 시스템 집계가 시작된 2007년부터 올해 5월까지 개인컵 이용 건수는 누적 9,765만건에 달했다. 누적된 혜택 건수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최대 약 513억원에 이른다. 개인컵 사용이 늘어나면서 다회용컵 사용 문화가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스타벅스는 개인 다회용 컵 이용 문화 확산을 위해 고객 혜택을 강화해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는 개인컵 이용 시 300원 할인 혜택을 400원으로 확대했다. 금액 할인 대신 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9
한미약품 "개발 혁신신약 ‘희귀의약품 지정’ 건수 20건 달성"
한미약품이 개발중인 혁신신약들의 희귀의약품 지정 건수가 20건으로 확대되며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한미약품(대표 권세창·우종수)은 최근 유럽의약품청(EMA: European Medicines Agency)이 한미약품의 삼중작용 바이오신약 ‘LAPSTriple Agonist(랩스트리플아고니스트, HM15211)’를 ‘특발성 폐 섬유증(IPF: Idiopathic Pulmonary Fibrosis)’ 치료를 위한 희귀의약품으로 추가 지정했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한미약품은 6개 파이프라인에서 10가지 적응증으로 총 20건(미국 FDA 9건, EMA 8건, 한국 식약처 3건)의 희귀의약품 지정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그 중 LAPSTriple Agonist는 FDA와 EMA로부터 각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9
CJ제일제당, 신제품 ‘청양초 매운물냉면’ 출시…"매운맛 조절 가능"
CJ제일제당은 ‘매운맛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 ‘청양초 매운 물냉면’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스테디셀러 ‘CJ 동치미 물냉면’의 면과 육수에 청양초 양념장을 함께 넣어 취향에 맞게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다. 양념장은 전문 셰프의 노하우를 토대로 청양초를 활용, 유명 맛집의 비법소스 맛을 그대로 살렸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반만 넣으면 매콤하고, 모두 넣으면 화끈한 매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육수는 씁쓸한 맛의 여름 무가 아닌 제주산 월동무로 우려냈다. 냉면사리는 전통 제면 방식으로 뽑아냈으며 CJ만의 독자적 ‘면선(麵線) 분리 기술’을 통해 면이 가닥가닥 잘 분리된다. 일일이 면을 뜯을 필요 없이 끓는 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9
CJ푸드빌 뚜레쥬르, 가맹점-가맹본부 전략 워크숍 개최…"소통 강화"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8일부터 이틀에 걸쳐 부산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점주협의회 지역별 가맹점 대표 30명과 CJ푸드빌 베이커리본부 임직원 등 총 60여 명이 참석했다. 대내외 환경 변화에 따른 사업 전망, 이에 따른 브랜드 미래 방향성 및 운영 전략, 하반기 세부 추진 계획 등을 논의하며 뚜레쥬르의 발전을 도모했다. 특히 올해는 CJ푸드빌이 ESG 경영을 선포한 해로, '지속가능한' 뚜레쥬르를 만들기 위해 뚜레쥬르 점주협의회 대표단과 CJ푸드빌이 임직원들이 ESG 경영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시간도 마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9
파워에이드 프로틴, 배우 위하준과 디지털 광고 공개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대세 배우 위하준과 함께한 신제품 ‘파워에이드 프로틴 10g’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위하준이 ‘파워에이드 프로틴’을 마시며 고강도의 웨이트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모습을 통해 ‘한 개를 더해 한계에 도전하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고강도의 웨이트 트레이닝을 비롯한 스포츠의 모든 순간에 파워에이드가 함께한다는 점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의 브랜드 이미지와 위하준의 도전정신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번 광고가 한 개를 더해 한계에 도전하는 모든 이들의 공감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9
동원디어푸드, D2C 신선육 브랜드 ‘육백점’ 론칭…"유통 단계 최소화"
동원디어푸드(대표 강용수)가 중간 유통 단계를 최소화한 D2C(Direct to Customer, 소비자 직접 판매) 신선육 브랜드 ‘육백점’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육백점’은 ‘세상의 다양한 고기를 만나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국내산 한우와 한돈은 물론 미국, 호주 등 다양한 산지의 고기를 취급하는 브랜드로 축산 전문가가 전국의 농가로부터 직접 엄선한 고기를 중간 유통 경로 없이 자체 식품 온라인몰인 ‘동원몰’과 ‘더반찬&’을 통해 판매하는 D2C 유통 구조를 갖췄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일반 축산물의 경우 농장-도축장-육가공-도매-소매 등의 복잡한 유통 단계를 거치는 반면 ‘육백점’은 동원그룹 계열사 동원홈푸드 산하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9
이전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