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프레시웨이,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과 푸드서비스 전문가 과정 개설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정성필)가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원장 최순규)과 손잡고 임직원 대상 푸드서비스 전문가 과정을 개설,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개설한 식자재 유통 전문가 과정(MFD)에 이어 두 번째로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CJ프레시웨이와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이 공동 설계한 MFS 코스는 대학원 커리큘럼에 준하는 산학협력 교육과정으로, 푸드서비스 사업 부문 최고인재 양성을 위해 마련됐다. MFS 코스 1기 교육과정은 총 24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메뉴상품개발(영양사) △푸드스타일링(조리사) △고객 서비스와 트렌드(서비스) 등 직무 별 맞춤화된 전문과목과 사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공통과목으로 나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9
CJ웰케어, 유산균 라인 ‘BYO EX’ 론칭…첫 제품 'CJ 바이오 유산균 다이어트'
CJ제일제당은 19일 올 1월 분할된 CJ Wellcare가 프리미엄 유산균 라인 ‘BYO EX(바이오 엑스퍼트)’를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CJ 바이오 유산균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J 바이오 유산균 다이어트’는 하루 한 캡슐로 장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락토바실러스 복합물(HY7601+KY1032)’을 주원료로 만들었다. 이 원료는 식물에서 유래한 다이어트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HY7601)’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KY1032)’을 1:1로 배합한 것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CJ더마켓과 CJ온스타일에서는 각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9
동아제약 파티온, 세계 3대 디자인상 ‘2022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세계 3대 디자인상 '2022 iF(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iF 디자인상은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와 더불어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손꼽히며 지난 1953년 설립된 국제포럼디자인에서 주관한다. 올해는 50개국 11,000여 개 작품이 출품했다.파티온은 용기에 후가공 및 인쇄를 배제하고 재활용에 용이한 라벨 디자인을 적용했다. 화학 잉크 대신 콩기름 인쇄 패키지와 시각 장애인을 위한 점자 표기를 적용해 환경과 사회적 가치를 제품에 담았다.또한, 더마 코스메틱 콘셉트를 담은 그래픽 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9
하이트진로, 일본 소주 시장 공략 박차…공격적 마케팅 시동
하이트진로가 일본 소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일본 내 신규 참이슬 TV광고를 집행하고, 신제품 ‘참이슬톡톡’을 출시한다고 19일 전했다.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으로 지난해 이어 올해도 판매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다양한 활동으로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우선 19일부터 신규 참이슬 TV 광고를 시작한다. 지난해 12월 한국 로맨스 드라마를 패러디한 참이슬 광고가 누적 조회수 347만회를 기록하며 큰 이슈가 됐다. 여세를 몰아 2탄을 제작, 일본 전국에 TV광고를 진행한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사전 공개됐다. 또한, 신제품 ‘참이슬톡톡’ 출시로 제품 라인업을 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9
스타벅스, 다회용 컵 사용 ‘에코 보너스 스타’ 혜택 강화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개인 다회용 컵을 사용하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에코 보너스 스타’ 혜택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코 보너스 스타’란 개인 다회용 컵을 사용하여 제조 음료를 구매할 경우 개인 컵 사용 음료 1잔당 에코별 1개를 증정하는 개인 컵 사용 혜택으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2018년 11월부터 시행하고 있다. 개인 다회용 컵 이용 문화 확산을 위해 19일부터는 개인 다회용 컵을 사용하여 에코별을 적립하는 고객이 에코별 누적 10개 적립 시마다 다음날 이벤트 별 5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현재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리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9
LG생활건강,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라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두피와 모발 고민을 모두 케어해주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라인에 비건 처방을 적용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샴푸, 트리트먼트, 샴푸 리필형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처방으로 전 제품이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특허 받은 체취 마스킹 향료를 함유해 정수리 냄새를 효과적으로 마스킹해주고, 산뜻한 믹스 베리향과 달콤한 플로럴 향이 어우러진 상큼한 향이 특징이다. 비욘드의 대표 중지성용 데일리 샴푸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는 탄탄한 두피와 모발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비건 비오틴™ 성분을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9
유한양행, 휴이노 ‘메모패치’ 국내 판권 계약 체결…"심질환 조기진단 원활 예상"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휴이노(대표 길영준)와 메모패치(MEMO PatchTM)의 국내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모패치는 심전도 모니터링 AI 솔루션으로 최대 14일까지 측정한 심전도 데이터를 인공지능 기술로 분석해 의료진의 진단을 보조하는 솔루션이다.메모패치 판권 계약과 보급 확대에 따라, 의료기관에서의 심전도 측정, 분석 및 부정맥 등 심혈관 질환의 조기 진단이 보다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두 회사는 5월 중 메모패치 제품을 본격 선보일 예정이며, 보험수가 정책 수혜에 따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웨어러블 심전도 시장에도 큰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유한양행은 그동안 전략적 투자를 통하여 휴이노의 2대 주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9
‘식빵 맛집’ 뚜레쥬르, 겉바속촉 72겹 정성 데니쉬 식빵 출시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72겹의 정성 데니쉬 식빵’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72겹의 정성 데니쉬 식빵’은 버터 함유량이 약 17%로 기존 식빵 대비 버터 함유량이 높아 풍미가 매우 좋다. 정성을 들인 72겹의 결이 살아 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낸다. 일반적인 식빵 두께 보다 더 두툼하게 잘라 토스트로 즐기거나, 손으로 결결이 뜯어 먹기 좋은 식빵이다. 생크림 식빵, 통우유 식빵 등 많은 히트 식빵을 탄생시킨 ‘식빵 맛집’ 뚜레쥬르는 최근 식빵 라인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보다 좋은 재료를 사용해 식빵 본연의 맛을 살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식빵 속 결은 물론 겉면까지 정성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9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데 로스 산토스’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젠더리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새로운 향수 ‘데 로스 산토스(De Los Santos EPD)’의 출시를 기념해 MZ 세대 맞춤형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팝업 스토어는 14일부터 5월 1일까지, 여의도 더 현대 서울 1층에서 진행되며 이번 팝업을 통해 신제품 ‘데 로스 산토스’를 선보인다. 또한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ml 향수 샘플 2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데 로스 산토스’ 100ml를 구매하면 바이레도 핸드크림 30ml 정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9
크라운제과, 어린이날 시즌에디션 선물세트 5종 출시…"5월 초까지만 판매"
크라운제과(대표 윤석빈)가 어린이날을 맞아 깜찍한 과자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귀여운 동물 캐릭터 백팩 3종과 과일 파우치 2종까지 모두 5종으로 디자인한 이번 선물세트는 5월 초까지만 만나는 어린이날 시즌 한정판이다.크라운제과는 자체 판매채널 매출을 분석해 마이쮸, 죠리퐁, 빅파이 등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로 엄선했다. 상큼한 딸기와 체리로 디자인한 파우치는 죠리퐁, C콘칲, 츄러스 등 4가지 스낵으로 구성했으며 꿀벌, 거북이, 무당벌레가 그려진 백팩은 마이쮸, 빅파이 등 비스킷과 캔디를 더해 6가지로 구성했다.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어린이날 선물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 줄 가성비와 가심비 높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9
이전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