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리아, 울릉도·독도 군 장병에 '불고기버거·음료' 500개 전달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울릉도와 독도 지역의 국군 장병들을 위해 불고기버거 500개와 음료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대구·경북 지역의 ‘롯데리아 대구 지점’과 울릉도의 유일한 패스트푸트 매장 ‘롯데리아 울릉도점’이 함께한 이번 기부 활동은 초복을 맞이해 묵묵히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 이 날 전달한 불고기버거와 음료는 해군118전대, 공군8355부대, 울릉독도경비대, 레이더기지 등 약 500명의 장병들에게 전달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묵묵히 국가를 위해 힘쓰는 국군 장병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하다”며 “향후에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2
"초복에도 치킨"…bhc치킨, 가맹점 매출 155% ↑
bhc치킨(대표 임금옥)은 올해 첫 복날인 초복 당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국 가맹점 매출이 약 155%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약 2,00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bhc치킨의 초복 당일 매출은 전월 대비 약 155%, 전주 대비 약 105% 증가했으며, 이번 초복이 화요일임을 감안하면 이번 매출 지표는 큰 의미를 가진다고 전했다. bhc치킨 가맹점의 복날 특수는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증가세에 있다. 지난해 초복은 주말과 겹치면서 당해 7월 내 가장 높은 실적을 기록한 바 있으며, 2021년 중복의 가맹점 매출은 당해 전주 대비 최대 133%, 전년 대비 55% 증가했다. 2020년과 2019년에는 초복 당일 매출 역시 당해 7월 일별 매출 중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2
동아제약, 반얀트리 서울서 '필리더스' 팝업존 운영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의 남성 바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 존을 7월 한 달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팝업 존은 호텔 내 사우나 입구에서 진행되며,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안내데스크를 방문한 고객에게 샘플 키트(스크럽 바디워시 10㎖, 마일드 바디로션 10㎖)을 제공한다.필리더스 샘플 키트로 제공하는 스크럽 바디워시는 유분, pH, 피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끈적임이 없다.팝업 존에서는 키트 제공 상품과 더불어 필리더스의 대표 품목인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 등 다양한 필리더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필리더스 팝업 존을 방문한 고객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2
오리온, 온라인 '닥터유몰' 오픈…"기념 할인 프로모션"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닥터유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닥터유몰’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닥터유몰에서는 총 25종의 닥터유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오리온은 기존 ‘닥터유 제주용암수 앱’을 닥터유몰로 통합하면서 구매 편의성과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오리온은 닥터유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신규회원에게는 ‘문 앞에서 맛나는 100원딜’ 이벤트와 함께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닥터유 추천 상품 패키지’를 최대 33% 할인 받을 수 있는 ‘닥터유몰 썸머 페스티벌’을 3주간 실시한다. 닥터유 제주용암수 정기배송 고객에게는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2
오뚜기, 트러플 풍미 더한 ‘직접 볶은 트러플 간짜장’ 선봬
오뚜기는 구수한 짜장에 트러플 풍미를 더한 ‘직접 볶은 트러플 간짜장’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17년 출시한 ‘직접 볶은 간짜장’에 이어 6년 만에 선보이는 오뚜기의 두 번째 고형짜장으로, 직접 볶은 춘장과 트러플 고유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트러플은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식재료로, 최근 몇 년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오뚜기는 트러플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중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짜장’과의 조합에 주목, 폭넓은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직접 볶은 트러플 간짜장’은 직접 볶은 춘장의 구수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2
"초당 12병 팔렸다"…하이트진로 켈리, 출시 99일 만에 1억 병 판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신제품 켈리가 1억 병 판매를 돌파했다.12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켈리는 지난 4월 출시 후 99일 만에 1억 병 판매를 돌파, 지난 11일 기준 누적 판매 330만 상자, 1억 병(330ml 기준) 판매를 달성하며 기록적인 성장세로 시장에 안착했다. 이는 초당 11.7병 판매된 꼴로 국내 성인(20세 이상, 4,328만 명 기준) 1인 당 2.3병 마신 양이다.출시 36일 만에 100만 상자를 판매하며 국내 맥주 브랜드 중 최단기간 판매 기록을 달성한 켈리는 이후 66일에는 200만 상자, 90일에는 300만 상자 판매를 돌파, 100만 상자 판매 속도가 약 1.5배 빨라졌다.켈리 출시 후 하이트진로의 전체 맥주 판매량이 증가하며 기존 테라와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2
SPC, 결식 우려 아동에 5,000만 원 상당 해피포인트 지원
SPC(회장 허영인)는 방학 중 발생하는 아동 결식 문제 예방을 위해 결식 우려 아동 및 복지시설에 5,000만 원 상당의 해피포인트를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SPC 해피포인트 지원사업’은 학교 급식이 없는 방학 기간 중 결식이 우려되는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에게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빚은 등 전국 6,600여 개의 SPC 계열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를 지원하는 SPC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2017년부터 방학마다 총 14회에 걸쳐 약 1만 4,000여 명에게 누적 6억 5,000여만 원 상당의 해피포인트를 지원했다. 이번 여름방학에는 급식 지원 예산 및 재정 부족 문제를 겪고 있는 충청도 및 전라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2
CJ제일제당 비비고, 호주·미국·일본 등 해외서 호평
CJ제일제당 비비고가 호주, 미국, 일본 등 해외 미디어로부터 잇따라 호평을 받았다.12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호주의 공중파 방송 7NEWS의 프로그램 ‘Sunrise’는 비비고 만두의 인기 비결을 조명했다. ‘Sunrise’는 아침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현지 유명 셰프 Dan Hong과 진행자가 함께 한국식 만두를 빚고 비비고 만두를 시식하는 모습을 전했다. 진행자 Matt Shirvington(맷 셔빙턴)은 “간단한 조리만으로 얇은 만두피에 속이 꽉 찬 한국식 만두를 즐길 수 있다”며 비비고 만두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5월 CJ제일제당은 호주 현지 최대 대형마트 체인인 울워스(Woolworths)의 1,000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2
"소비자 출시 재요청 통했다"...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누적판매량 100만 갑 돌파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립파이 초코’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 수량 기준으로 100만 갑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같은 판매 호조는 출시 당시 예상했던 수량을 훨씬 웃도는 수치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들의 구매에 불편함이 없도록 생산에 박차를 가하며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 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의 누적 판매 성과는 100만 갑 이상으로 4초마다 한 갑씩 판매된 셈이다. 이 같은 판매 성과를 길이로 환산하면 약 232km로 에베레스트산(약 8,848m)을 약 13회 왕복할 수 있는 수치다. ‘립파이 초코’는 2015년 단종된 ‘립파이’의 후속작으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으로 맛과 품질을 한층 끌어올려 8년 만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1
삼양식품, 경희대학교와 산학 협력 '맞손'…글로벌 인재 육성
삼양식품은 경희대학교(이하 경희대)와 지난 7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경희대 서울캠퍼스 본관에서 진행됐다. 삼양식품 장재성 대표이사, 양웅규 HR부문 이사, 최지은 교육/문화팀장, 경희대 한균태 총장, 최현진 미래혁신단장, 김준완 산학협력중점교수 등이 참석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기업과 대학간 실무 위주의 산학과정 공동개발 ▲올해 2학기 교과과정 '삼양식품 글로벌 전문가(영업&마케팅)' 개설 ▲우수인재 인턴십 실시 및 입사지원 시 우대혜택 등이다. 장재성 삼양식품 대표이사는 "경희대와 산학협력을 통해 삼양식품이 가지고 있는 글로벌 전문분야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1
이전
431
432
433
434
435
436
437
438
439
440
다음
재계뉴스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