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0(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KT&G장학재단,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누적 장학금 435억
KT&G장학재단이 전면 리뉴얼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KT&G장학재단의 방향성과 사업별 세부내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모두의 배움에 대한 상상에 답하다’라는 슬로건과 장학사업별 정보사항을 초기 화면에 배치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로 웹 환경이 업그레이드되며 장학사업 신청 프로세스도 대폭 간소화되었다. 서류 발송 등 별도의 절차 없이 홈페이지 내에서 장학사업 신청서 작성부터 제출까지 한 번에 가능해진 것이다. 한편, 장학재단 홈페이지 내 ‘전자도서관’도 오는 31일 개관할 예정이다. KT&G 상상장학생이나 담당 멘토(교사)로 인증받은 사람이라면 누구든 회당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2
“전 세계 Gen-Z 공략”…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가 글로벌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한 브랜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8월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라이브 딜리셔스(Live Delicious)’를 내세운 캠페인을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한국, 미국, 일본, 유럽, 중국, 태국에서 동시에 선보인 바 있다. 이 캠페인은 ‘Life tastes better when you live delicious’를 키 메시지로, 비비고를 통해 ‘더욱 맛있고 즐거워지는 삶’을 중독성 있는 캠페인 송(Song)과 함께 전달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참여형 ‘#LiveDelicious 챌린지’를 진행, 젠Z를 비롯한 젊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2
윤홍근 BBQ 회장,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서 K-푸드 우수성 알려
BBQ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이 개최되는 강릉 올림픽파크에 BBQ관을 열고 참여한 선수들과 관람객들에게 K-푸드의 우수성 알리기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윤홍근 회장은 지난 19일 BBQ관을 방문한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과 임경숙 한식진흥원 이사장, 김진태 강원도지사에게 치킨류, 사이드류, 떡볶이 등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K-푸드를 소개하고, 한국음식의 발전과 해외시장에서의 외식산업 발전 방향 등을 논의했다. 이어 ‘BBQ 서포터즈’, 강원도 동계청소년올림픽 마스코트인 ‘뭉초’와 함께 사진을 촬영했다.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현장에서 ‘BBQ 서포터즈’를 격려하고, 키오스크로 직접 주문한 BBQ 치킨 등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2
대상 ‘집으로ON’, 산리오캐릭터즈 클레이쿠키만들기 출시
대상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키즈 전용 라인 아이라이킷을 통해 신제품 ‘산리오캐릭터즈 클레이쿠키만들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 클레이쿠키만들기’는 산리오의 대표 인기 캐릭터 쿠로미, 마이멜로디 모양의 쿠키틀을 이용해 직접 쿠키를 만들어볼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와 함께 냉동된 반죽을 직접 빚고, 모양을 내며 놀이하듯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쿠키 반죽은 석류와 파슬리, 치자분말, 홍파프리카, 코코아 등 천연 원료만으로 5가지 색을 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 가공버터가 아닌 100% 뉴질랜드산 앵커버터를 사용했다. 쿠로미, 마이멜로디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하는 산리오 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2
동원홈푸드, 명품 정육 선물세트 출시…“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동원홈푸드가 설을 맞아 10만 원 미만의 실속형부터 100만 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명품 정육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고물가 상황 속 실속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10만 원 미만의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 추석 대비 20% 이상 확대했다. 대표 제품으로 1등급 한우 등심(400g), 채끝(200g), 부채살(200g)로 구성된 ‘금천한우 패밀리 구이세트’와 호주산 LA갈비 2.3kg으로 구성된 ‘LA갈비 세트’ 등이 있다. 최고급 한우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동원 한우 시그니처 넘버나인’은 한우 암소 중에서도 1++등급, 마블링(근내 지방도) 스코어 9로 구성된 제품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2
BBQ, 아시안컵 요르단전 판매량 전월 대비 87.4% ↑
BBQ의 아시안컵 요르단전 판매 매출이 전월 대비 87.4%나 급증했다.BBQ는 대한민국 대 요르단의 경기가 펼쳐진 지난 20일 축구 대회에서 당일 매출이 전월 대비(12월 세번째 토요일) 87.4%, 전주 대비 67.9% 상승률을 보였다고 21일 밝혔다.이날 매출 증가를 견인한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과 ‘황금올리브 치킨 콤보’, 그리고 최근 재료와 맛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한 ‘BBQ 양념치킨’인 것으로 분석됐다.또한 아시아 축구대회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당일마다 BBQ앱을 이용하는 BBM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황금알 치즈볼(5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 효과도 톡톡히 봤다.경기 시작 약 3시간 전 부터 주문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1
CJ제일제당, 설 선물세트 ‘복(福)세편살’ 출시…솥반·용돈 봉투 구성
CJ제일제당이 설 명절을 맞아 한정판 햇반 솥반 선물세트 ‘복세편살’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곤드레감자영양밥’·‘버섯영양밥’·’꿀약밥’ 등 햇반 솥반 3종과 용돈봉투 2매로 구성돼 새해 설 명절에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복세편살(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이라는 제품명으로 한 해의 복을 기원하는 마음과 전자레인지로 2분이면 간편하게 완성되는 햇반 솥반의 편리함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 디자인은 함보경 작가와의 아트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패키지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솥반의 특징인 ‘현대적 기술과 전통적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1
“직장인 입맛 공략”…아워홈, 지난해 외식 사업 매출 전년比 28%↑
아워홈은 지난해 아워홈 외식 사업 전체 매출이 전년 대비 28% 상승했다고 19일 밝혔다. 주요 상권 및 오피스가 밀집되어 있는 여의도를 중심으로 파인다이닝, 컨세션 등 외식 사업을 활발하게 운영한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아워홈은 대표 프리미엄 중식당 ‘싱카이’와 일식당 ‘키사라’ 여의도점을 30년 이상 운영 중이다. 싱카이는 1930년대 상하이의 고급 레스토랑을 재현한 프리미엄 중식당이다. 키사라는 제철 재료로 조리한 정통 일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일식당이다. 모든 공간은 프라이빗 다이닝룸으로 마련돼 각종 모임이나 상견례, 비즈니스 미팅 장소로 입소문 났다. 최근에는 조찬 반상 메뉴를 새롭게 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9
KT&G복지재단, 에너지 취약계층에 난방비 8억 5,000만 원 지원
KT&G복지재단이 겨울철 난방비로 어려움을 겪는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총 8억 5,000만 원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재단은 지난해 연말부터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에너지 취약계층 3,400여 가구에 난방비를 지원해 오고 있다. 선정된 수혜자들은 오는 3월까지 가구 당 25만 원의 난방비를 지원 받는다.재단은 에너지 취약계층에 난방 연료와 도시가스비를 매년 지급해오고 있다. 2005년부터 올해까지 누적 지원 금액은 약 123억 7,000만 원이다. KT&G복지재단 관계자는 “최근 전기와 가스료 등 난방비 상승 등으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9
“인생 울리는 신라면”…농심, 신라면 새로운 광고 공개
농심이 새로운 콘셉트의 신라면 TV광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일반인 모델을 활용해 누구나 갖고 있는 라면에 대한 추억을 공감할 수 있도록 표현했다. 농심 관계자는 “매우 친숙하면서도 사람마다 특별한 추억이 깃들어 있는 국가대표 1등 라면 신라면의 모습을 그리는데 집중했다”라고 설명했다. 그간 농심은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카피와 함께 손흥민, 박지성, 송강호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월드스타를 신라면 모델로 기용해왔다. 이번 광고는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와 함께 일상의 순간을 함께하는 대한민국 대표 라면의 친근함과 일상성을 강조하는 콘셉트다. 출시 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9
이전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다음
재계뉴스
현대차, 중국 기업사회책임 발전지수 평가 10년 연속 자동차 기업 부문 1위
삼성중공업, 컨테이너운반선 7척 1조9000억원 수주
새마을금고중앙회, 어린이 등하굣길 안전 현장점검 및 캠페인 참여
SC제일은행, 한국ESG기준원(KCGS) '기업지배구조평가' 7년 연속 A+등급
대법원, '벌떼 입찰·일감 특혜' 호반건설에 과징금 243억원 확정
㈜한화 건설부문, 대전시와 공동 사업설명회 개최 및 기업유치 업무협약 체결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