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0(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카레’ 부문 신설
오뚜기가 ‘오뚜기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음식에 얽힌 따뜻한 이야기를 발굴하고 공유함으로써 우리 삶 속에 녹아있는 식품의 가치를 재조명하고자 2021년부터 매년 이어지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일반 부문(2005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청소년 부문(2006년~2017년생) △카레 부문 등 3개 부문으로 운영된다.오뚜기는 올해 창립 55주년을 맞아 창립제품인 ‘오뚜기 카레’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카레 부문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대학·일반 및 청소년 부문 참가자는 ‘음식과 함께한 경험’을 3,000자 이내로, 카레 부문 참가자는 ‘오뚜기 카레와 함께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4
hy, 출시 20주년 ‘쿠퍼스’ 2종 새 단장…기능성 강화
hy가 기능성 음료 ‘쿠퍼스’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은 쿠퍼스는 hy를 대표하는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다. 이번 리뉴얼은 2004년 출시 이후 다섯 번째 제품 개선이다. 새로워진 쿠퍼스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비타민 B군을 8종으로 늘려 체내 에너지 생성과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두 제품은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2종 포함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한다는 설명이다. 대표 제품 ‘피로케어 쿠퍼스’는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 2,460mg을 액상 형태로, 밀크시슬 260mg은 정제 형태로 한 병에 담았다.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혈행케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4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새모델로 ‘라이즈’ 발탁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박카스맛 젤리의 메인 모델로 인기 아이돌 라이즈(RIIZE)를 선정하고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메인 모델로 선정된 라이즈는 2023년 9월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그룹으로, ‘Get a Guitar’, ‘Talk Sexy’, ‘Love 119’ 등 발표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은 미국 그래미닷컴, 애플뮤직·샤잠이 각각 선정한 ‘2024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 뽑히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동아제약은 라이즈를 모델로 기용해 MZ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여 교감을 강화할 계획이다.박카스맛 젤리는 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 박카스맛 탱글젤리 3종으로 구성되어 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4
bhc ‘BSR 봉사단’, 3.1절 맞아 서대문독립공원 봉사
bhc그룹은 자사 대학생 봉사단체인 ‘BSR 봉사단’ 8기 1조가 지난 2일 3.1절을 맞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서대문독립공원을 방문해 쓰레기 수거와 주변 정리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4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올해로 105주년을 맞은 3.1절을 기념하고,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자 기획됐다.이날 봉사단원들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공원 일대를 돌아다니며 방문객이 버린 플라스틱 컵, 담배꽁초 등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어 독립문, 순국선열추념탑 등 공원 내 시설물 주위를 정화하고, 재활용품 분리수거 등의 활동으로 마무리했다.서대문독립공원은 일제강점기에 독립운동 등으로 투옥돼 옥고를 치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4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신제품 딸기·바나나·밀크티 추가 출시
빙그레는 ‘더:단백’ 드링크 초코, 커피, 카라멜 제품에 이어 신제품으로 ‘딸기·바나나·밀크티’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제품은 20g의 단백질을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해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돼 있는 완전단백질로 설계됐다.당류도 1g 미만에 칼로리도 낮아 자기관리를 하는 타깃들을 위해 체계적으로 설계한 단백질 음료다.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통해 단백질의 텁텁함과 쓰고 비린 맛을 최소화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3종 중 딸기 신제품은 전 채널에서 판매되며 바나나와 밀크티는 온라인 전용(빙그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으로 판매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4
KT&G,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 모집…청년 창업가 육성
KT&G가 청년 창업가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KT&G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 참가자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모집은 창업한 지 3년 이상 10년 이내의 시드 단계 팀을 위한 ‘그로스 트랙(Growth Track)’과 글로벌 스타트업 시장에서 주목받는 인도네시아 진출을 희망하는 시드 단계 팀을 위한 ‘글로벌 트랙(Global Track)’의 두 가지 부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선정된 팀에는 4개월간 체계적인 성장전략 수립을 위한 전문가 멘토링과 역량강화 교육이 제공된다. 그로스 트랙 선정 팀에는 최대 5,000만 원의 사업 지원금과 투자 유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글로벌 트랙 선정 팀에는 인도네시아에 방문해 현지 업계 관계자 및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4
스타벅스, 105주년 삼일절 기념 상품 3종 출시…“무궁화 꽃잎에 담긴 애국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105주년 삼일절을 맞아 우리나라 꽃인 무궁화와 한국의 미를 담은 텀블러, 머그 등 삼일절 기념상품 3종을 1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삼일절 기념상품은 ‘SS 우리나라 무궁화 트로이 텀블러 473ml’, ‘우리나라 무궁화 머그 355ml’, ‘무궁화 베어리스타 키 체인’ 등 총 3종으로, 우리나라 꽃인 무궁화로 디자인해 고귀한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우리나라 독립문화유산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SS 우리나라 무궁화 트로이 텀블러 473ml’는 4D 프린팅으로 금방이라도 꽃잎이 날릴듯한 생동감 있는 무궁화를 표현했다. 또한 “무궁화 우리나라 꽃 2024”이라는 문구를 새겨 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1
동원산업, 지난해 유가증권시장 ‘공시 우수법인’ 선정
동원산업이 한국거래소가 발표하는 ‘2023년 유가증권시장 공시우수법인’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매년 유가증권시장 상장사 중 공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투자자에게 제공하고, 투명성 제고와 신뢰도 증진에 기여한 기업을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해 발표한다. 공시 건수, 기업설명회(IR) 개최 횟수 등 정량 평가와 공시 인프라 등 정성 평가를 합산해 선정한다. 선정 기업은 5년간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유예, 연례교육 이수 면제 등의 혜택을 받는다. 동원산업은 지난해 공정공시를 통해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자사주 소각 정책을 발표했으며, 영문 공시가 의무화 되기 이전부터 선제적으로 이를 도입해 총 11회의 영문 공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9
엔제리너스, 기능성 딸기 음료 ‘스트로베리 부스터’ 3종 출시
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제철 과일 딸기 조합의 ‘스트로베리 부스터’ 메뉴 3종을 오는 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신선한 생딸기를 바탕으로 구성한 음료 3종은 타우린 2000mg을 함유한 △딸기주스plus+, 상쾌한 페퍼민트와 딸기, 비타민 1000mg을 담아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딸기민트티 plus+, 생딸기와 레몬을 갈아 상큼한 음료에 비타민 1000mg과 타우린 1000mg을 넣어 건강하게 즐기는 △레몬베리스노우 plus+ 다. ‘스트로베리 부스터’ 3종은 오는 4월 30일까지 전국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건강과 맛 모두 충족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9
하이트진로, 켈리 신규 TV 광고 ‘더블 임팩트’ 공개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TV 광고 ‘더블 임팩트’ 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 이후 빠르게 국내 맥주시장에 안착한 켈리는 새로운 슬로건을 도입한 첫 광고를 시작으로 ‘더블 임팩트 라거’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하이트진로는 더블 숙성 공법으로 만든 두 가지 맛을 온전히 전달하고자 켈리가 갖고 있는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매력을 ‘더블 임팩트 라거’로 강조했다. ‘부드러운 첫 맛에 한 번, 강렬한 끝 맛에 두 번’의 메시지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해 찾은 최적의 라거 맛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한다.광고에서 켈리는 다른 맥주들과 다르게 두 번 강렬하게 터진다. 이후 켈리를 마시는 모델 손석구 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9
이전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다음
재계뉴스
빗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릴레이 팝업 부스' 성료
HD현대, 세계 최초 선박 5000척 인도
기아, 더 기아 PV5 '2026 세계 올해의 밴' 수상 쾌거
삼성전자, '삼성 테크 콘퍼런스 2025' 개최
삼표그룹, 독거 어르신 위한 온(溫)마음 배식봉사 진행
업비트,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성료…10월 관심도↑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