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0(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SPC 잠바주스, 오트 스무디 3종 출시
SPC 잠바주스가 오트밀을 활용한 오트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식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잠바주스의 인기 제품인 스무디에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고소한 오트밀을 활용했다.신제품 3종은 △‘스트로베리 파워’ △‘망고파라다이스’ △‘그린 오아시스’ 등이다.잠바주스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식단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오트밀을 활용한 제품들을 출시해 스무디 라인업을 확장했다”며 “앞으로도 잠바주스만의 노하우로 맛과 영양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오뚜기, ‘제27회 오뚜기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벌’ 개최
㈜오뚜기(대표 황성만)가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제27회 오뚜기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뚜기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벌’은 제27회까지 총 3,500여 가족, 약 1만 2,900여 명이 참가한 국내 요리축제로, 올해 요리 경연은 ㈜오뚜기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창립제품인 ‘오뚜기 카레’를 주제로 총 100개팀이 참여해 카레 요리를 선보였다. 경연에 앞서 참가자 대표는 요리대회 참가비와 ㈜오뚜기의 출연금을 더해 총 600만원을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했으며 해당 기부금은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들의 수술비 지원에 사용된다. 이날 ‘오뚜기상’의 영예는 ‘태초의 레전드 3인방 이야기 (feat. 오뚜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2
CJ제일제당, ‘비비고 김밥’ 호주 대형마트 출시
CJ제일제당은 호주 현지 대형마트 체인인 ‘울워스(Woolworths)’에 비비고 냉동김밥을 포함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호주 메인스트림 유통채널에서 한국식 김밥이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일본에 먼저 출시한 ‘비비고 참치마요 김밥∙불고기 김밥’ 2종이다.해당 제품은 일본 내 인기에 힘입어 호주에도 출시하게 된 것으로, 이와 함께 호주에서 이미 판매되고 있던 ‘비비고 돼지고기 왕교자∙야채 왕교자’의 용량을 늘린 제품도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호주 전역의 울워스 1,000여 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CJ제일제당은 김밥을 포함한 비비고 K-푸드 전략 제품을 앞세워 호주 사업 확대에 더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2
퓨어바디, ‘닥터마리코 질균형스프레이 청결제’ 3차 리오더 진행
퓨어바디에서 출시한 닥터마리코 질균형스프레이 청결제가 2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후 3차 리오더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해당 제품은 피부 진정 및 건강한 Y존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천연 특허 유산균 BIOMCURE-185를 함유하고 있으며,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하는 항균력을 인증 받은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또한 전성분 EWG 그린 등급 및 비건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기도 했다.퓨어바디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이 원하는 니즈에 맞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덕에 현재 3차 리오더 물량을 준비하고 있다. 3차 물량은 5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0
휴온스, 1분기 영업익 106억원…투자자 관심도↑
휴온스(243070)는 올 1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 1,477억원, 영업이익 106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1,279억원) 대비 15.5% 늘었다.같은 기간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 각각 4.4%, 29.3% 감소했다.한편 빅데이터뉴스가 최근 석달간(2024.02.10~05.09) 휴온스의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총 1만3,640건의 정보량을 기록, 전년 동기 1만2,838건 대비 802건, 6.25%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를 통해 최근 휴온스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도가 상승한 것을 알 수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0
SPC 파스쿠찌, 여름철 맞아 시즌 음료 4종 선보여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앞두고 과일을 활용한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렛 더 썸머 파티(Let the SUMMER PARTY)’를 주제로, 수박, 패션후르츠, 청포도 등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 좋은 싱그러운 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주요 제품은 ‘수박 그라니따’, ‘트로피칼 패션 그라니따’ 등 그라니따 2종과 ‘청포도 민트 빅 리프레셔’, ‘애플 블랙 빅 리프레셔’ 등 리프레셔 2종이다.파스쿠찌 관계자는 “더위가 찾아오며 계절과 잘 어울리는 인기 제품인 ‘수박 그라니따’를 다시 선보이게 되었다”며 “올 여름은 다채롭고 싱그러운 매력을 맛볼 수 있는 파스쿠찌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0
CJ프레시웨이, 중소 식품 협력사 대상 '상생협력 아카데미' 개최
CJ프레시웨이(051500)가 지난 9일 중소 식품 협력사의 안전 역량 강화를 위한 ‘상생협력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은 이 행사는 중소 협력사가 자체적으로 안정적인 품질안전 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여기에 산업안전 교육도 새롭게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다양화했다. 지난 2015년 이후 현재까지 해당 교육을 수료한 협력사는 총 510여 곳에 달한다.2021년부터 온라인 화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 교육은 상·하반기로 나눠 연 2회 실시된다. 올해는 신설된 산업안전보건을 비롯해 식품공전(Korean Food Code), 식품 표시사항, 식품 제조 법규사항 및 운영 개선 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0
오뚜기, ‘카레’ 출시 55년 맞아 ‘3D 아나몰픽’ 광고 선보여
㈜오뚜기(007310)가 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 주제로 제작한 ‘3D 아나몰픽’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카레 55주년 옥외 광고는 3D 기법을 적용한 3D 아나몰픽(anamorphic, 입체적 광고 표현 기법) 광고로,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사이니지 삼성동 무역센터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와 서초구에 새롭게 탄생한 디지털 사이니지 ‘서초 퍼스트 사이니지’에서 펼쳐진다. 오뚜기는 이번 광고 제작을 위해 종합광고대행사 애드리치와 협업했으며, 애드리치는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일본광고사진가협회(APA) 등에서 1,000번 이상의 수상을 기록한 영국 시각효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0
CJ제일제당, 조계종과 사찰식 신제품 선보여
CJ제일제당(097950)이 조계종과 손잡고 사찰식 신제품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대한불교조계종 사업지주회사 ㈜도반HC와 공동 개발한 ‘사찰식 팥죽’, ‘꽈리고추 식물성 장조림’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도반HC와 맺은 사찰음식 공동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사찰식 왕교자’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사찰식 팥죽’은 일반적인 팥죽과 다르게 오곡(팥·현미·수수·찰보리쌀·차좁쌀)을 담은 사찰식 죽이다. 불교에서 복을 부르고 액운을 물리치는 팥의 문화적 의미는 물론, 스님들의 조언을 받아 곡물 본연의 고소한 맛과 팥의 향, 다양한 식감도 살렸다. 또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0
빙그레,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20주년 맞아 신제품 출시
빙그레는 프로즌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전체 제품에 대한(바/콘/카톤) 브랜드 라인업 확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빙그레는 ‘요맘때’에 과일 말고도 다양한 토핑을 선호하는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 소비자 조사 결과 선호도가 높은 ‘꿀’과 ‘아몬드’를 활용한 ‘허니아몬드(바/콘)’와 ‘허니플레인(카톤)’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한 기존 제품에 대해서는 패키지에 직관적으로 유산균 수를 기재하고, ‘요거트’가 갖는 산뜻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기획해 아이스크림 매대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게 새롭게 단장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빙그레 관계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0
이전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다음
재계뉴스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5대 중점사업' 청사진 제시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CJ프레시웨이, 간편식 코너 '스낵픽' 연말 한정 메뉴 출시…10월 관심도↑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임도 정책개선 국회토론회' 개최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10월 관심도↑
DL이앤씨, 필리핀 대통령 만나 에너지·인프라 사업 협력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