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8(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웰푸드, 빼빼로 올해 연간 매출 최대 기록 전망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브랜드가 올해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6일 밝혔다. 빼빼로 올해 연간 매출은 약 2415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수출액이 지난해 701억원 대비 약 30% 증가한 900억원 수준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020년부터 한국 기념일 문화인 빼빼로데이를 전 세계에 확산하기 위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했다. 올해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로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를 발탁했다. TV 광고, 대형 옥외 광고, 지하철 이벤트 등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팬층과 접점을 넓히고 있다. 국내에서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스트레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CJ올리브영, '퍼펙트 글로우'로 美 현지에 K뷰티 전파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글로벌 뷰티 예능 '퍼펙트 글로우'와 손잡고 미국 현지에 K뷰티를 알린다고 6일 밝혔다.올리브영은 미국 뉴욕에 뷰티숍을 열고 현지 고객에게 K뷰티를 소개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뷰티숍은 올리브영의 노하우를 담아 K뷰티 상품과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올리브영존'을 기획∙구성했다. 시간이 지나면 투명하게 굳어지는 '겔 마스크팩'이나 각질 제거∙피부 결 정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토너 패드' 등 K뷰티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상품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올리브영의 차별화된 체험형 서비스도 프로그램 곳곳에 녹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대상웰라이프, ‘당프로 2.0’ CES 2026 혁신상 수상
대상웰라이프 만성질환 관리 플랫폼 ‘당프로 2.0’이 세계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디지털 헬스 부문 혁신상(Innovation Awards Honoree)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수상을 통해 대상웰라이프는 뉴트리션 전문성과 AI 기술을 융합한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공식 인정받았다. 이번 CES 혁신상은 대상그룹 전체를 통틀어 최초 수상 사례다. 당프로 2.0은 AI 기반 초개인화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사용자 건강 데이터를 분석해 운동 루틴, 식단, 보충제 섭취 ·건강 미션 등을 개인별로 설계해 주는 서비스다. CES 심사단은 당프로 2.0 가족 단위 헬스케어 구조와 사용자 경험(UX)을 높게 평가했으며, 혈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하이트진로, 테라 디즈니 플러스 ‘조각도시’ 협업 패키지 공개
하이트진로가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와 협업한 테라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테라 모델 지창욱이 주연으로 나선 작품 인연으로 브랜드와 모델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테라 조각도시 패키지 한정판은 △유흥용 500mL △가정용 453mL 8캔 등 2종으로 출시되고 6일부터 수도권 유흥채널과 대형마트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패키지에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 속 주연 배우 지창욱 이미지를 담았다. 다음달 26일까지 출시 기념 대형마트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작품의 화제성과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CJ푸드빌, 뚜레쥬르 ‘마음굽기’ 두 번째 에피소드 공개
CJ푸드빌이 뚜레쥬르 사회 공헌 활동을 담은 뚜레쥬르 ‘마음굽기’ 캠페인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뚜레쥬르의 마음굽기’는 ‘마음을 굽는다’는 표현을 통해, 빵을 매개로 우리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온 뚜레쥬르 영향력을 담아냈다. 4일 공개한 두 번째 에피소드 ‘10년째 OO을 굽는 특별한 빵집이 있다’는 10년째 자발적 선행을 이어오고 있는 안성주 뚜레쥬르 강남구청역점 대표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매장 운영 중 한 학생이 다녀갈 때마다 빵이 없어지던 것을 의아해하던 안 대표는 학생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급식카드가 없어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알게 됐다고 회상했다. 아이와 보호자의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BBQ,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 ‘홀리데이 인 파리’ 프로모션 진행
BBQ가 연말 시즌을 맞아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테마로 한정 프로모션을 내년 2월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홀리데이 인 파리는 ‘BBQ와 함께 하는 세계여행’ 시리즈 다섯 번째 챕터로, 메뉴부터 공간 디자인까지 프랑스 파리 크리스마스 낭만과 감성을 구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FKCCI)와 공식 협약을 체결하고 프랑스를 대표하는 홀리데이 시즌 메뉴를 공동으로 선정했다.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 관계자가 직접 시연회에 참여해 테이스팅과 피드백에도 진행한 결과 탄생한 시즌 메뉴와 매장 인테리어에 프랑스 미식문화 깊이가 녹아 있다. 이번 프로모션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오뚜기, 라이트앤조이(LIGHT&JOY) ‘저염 사골곰탕’ 출시
오뚜기가 저감화 브랜드 라이트앤조이(LIGHT&JOY) 첫 저염 제품인 ‘저염 사골곰탕’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자체 조사 결과에 따르면, 사골곰탕 제품은 국물 요리 기초 육수로 활용하는 비중이 높으며 저염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했다. 이에 따라 저염 사골곰탕은 기존 사골곰탕 대비 나트륨을 50% 줄이고, 사골고형분 함량을 높게 유지해 사골 국물 맛을 구현했다. 조미는 최소화해 마늘과 후추로만 사골 본연 맛을 살렸다. 오뚜기 관계자는 “라이트앤조이 저염 사골곰탕은 나트륨을 절반으로 줄이면서 사골 본연 맛을 살린 제품”이라며, “간편함과 건강함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CJ제일제당, 신제품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출시
CJ제일제당이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시그니처·초코·말차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단백하니’는 소비자 단백질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을 갖고 설계를 통해 맛과 건강을 챙기는 브랜드다. 지난 6월 서울특별시 건강총괄관 정희원 박사가 개발에 참여해 첫 제품으로 ‘단백하니 프로틴바’를 선보였다.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는 통곡물 파로를 넣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 비율로 조합해 한 팩당 단백질 22g을 섭취할 수 있는 반면 당류는 한 팩당 2g으로 낮췄다. 통곡물 6곡 분말을 담아 ‘시그니처’와 진하고 달콤한 초코우유 맛 ‘초코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오리온,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 생산량 확대
오리온이 이달 한달 동안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의 생산량을 두배 늘린다고 6일 밝혔다. 제품 패키지에 한국 전통의상을 입힌 ‘비쵸비 코리아 에디션’은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서 과자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케데헌’ 속 ‘더피’ 모티브가 된 ‘호작도’와 8가지 문화유산을 담은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도 높은 판매량을 보여 올해 3분기까지 비쵸비 매출은 2023년 동기 대비 80% 성장했다. 서울역·명동 등 관광상권 중심으로 선보인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은 출시 한 달 만에 30만개가 판매됐다.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협의해 편의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넓히고, 생산 물량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삼양사, 메디앤서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세럼’ 출시…온라인 관심도 상승
삼양사 더마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가 슬로우에이징 뷰티 트렌드를 겨냥한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세럼’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슬로우에이징(Slow Aging, 저속 노화) 트렌드를 겨냥한 ‘메디앤서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팩’과 동일한 라인 두번째 제품이다. 저속 노화에 특화된 제품이라 콜라겐 생성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됐다. 메인 성분은 HPR(Hydroxypinacolone Retinoate)이다. 레티놀과 동일하게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분해를 억제하는 효과를 내고 피부 건조, 가려움증 등 부작용을 최소화한 성분이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5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재계뉴스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DL건설, 가산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준공
삼표그룹, 한양대 건축학과 학생들과 산학투어 진행
업비트,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재태크 앱 1위 기념 이벤트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