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이디야커피, 크림치즈 브랜드 'FOURB' 협업 베이글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크림치즈 스프레드로 알려진 브랜드 'FOURB(포비)'와 협업해 'FOURB 크림치즈 베이글'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FOURB'는 천연 재료로 만든 크림치즈 스프레드와 베이글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 선호도 조사 결과 가장 인기 있는 플레이버인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 △무화과 크림치즈 베이글 2종으로 구성됐다. 'FOURB 크림치즈 베이글'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 선호도 조사를 통해 가장 반응이 좋았던 블루베리와 무화과 크림치즈를 활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베이글 제품을 선보이게 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23
매일유업, 한류 융복합 축제 '마이케이 페스타' 참가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은서울 올림픽 경기장 일대에서 개최된 한류 종합 축제 ‘2025 마이케이 페스타(MyK Festa)’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마이케이 페스타'는 한류 융복합 페스티벌로 국내외 한류 팬들을 비롯해 연관 산업 분야 전문가·관계자가 모이는 행사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코리아, 어메이징 매일'의 슬로건 아래 총 3개 구역으로 구성된 전시 부스를 운영했다. 비건존에서는 식물성 제품 브랜드인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를 경험하는 소비자 참여형 '타임 어택' 이벤트가 진행됐다. 셀렉스존에서는 K뷰티 제품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제품을 직접 시식하고 설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23
[위클리BD:호텔] 시그니엘·그랜드 하얏트 外 여름 시즌 미식 메뉴 선보여
국내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이닝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시그니엘 서울은 올 여름 스폐셜 메뉴를 함께 준비한 '야닉 알레노 셰프'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자리까지 마련했다.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각각 레스토랑의 콘셉트에 어울리는 시즌 메뉴를 선보이며 메종 글래드 제주의 '삼다정', JW메리어트 제주는 로컬 식재료를 적극 활용해 고객들의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 시그니엘 서울 '야닉 알레노 셰프' 방한 기념 스페셜 메뉴 선보여시그니엘 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는 야닉 알레노(Yannick Alléno) 셰프의 방한 기념 스페셜 시즌 메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20
샘표, 국산 쌀 100%로 만든 '국산 쌀소면'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100% 국산 쌀로 만든 '국산 쌀소면'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 '샘표 국산 쌀소면'은 100% 국산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밀가루 없이 구현하기 까다로운 소면 특유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일반 소면과 같이 끓는 물에 5분만 삶은 뒤 찬물에 헹궈 요리하면 된다. 이번 신제품에는 1977년부터 연구해 온 샘표의 제면 노하우가 들어있다. 쌀가루를 찌면서 반죽하는 '증숙반죽' 기법으로 더욱 탄력 있는 면발을 만들었으며, 서늘한 곳에서 천천히 면발을 건조하는 옛 방식에서 착안한 '5단계 느림보 건조'로 입 안에 감기는 부드러움까지 완성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샘표 관계자는 "5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8
"1인 빙수 시대 열었다"…메가커피의 '가성비' 승부수
'가성비' 커피로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나날이 고공행진하고 있는 메가커피가 새로운 승부수를 던졌다. 메가커피가 올해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컵빙수'를 앞세워 업계 판도를 다시 한번 뒤바꿀 수 있을지 시선이 집중된다. ◆ 메가커피, 1인용 컵빙수 누적 판매량 130만개…네티즌 호감도 '청신호'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메가커피가 지난달 출시한 '팥빙 젤라또 파르페·망빙 파르페' 등 1인용 컵빙수의 누적 판매량이 13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 4월 30일 출시된 이 메뉴의 특징은 대개 3-4인용으로 판매되는 빙수를 일반 음료 컵에 담아 1인용으로 판매한다는 점이다. 최근 1인 가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외식업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8
BBQ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 혜택 업그레이드…인기 메뉴 증정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에 인기 메뉴 증정 혜택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18일 밝혔다.BBQ는 오는 7월 25일까지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확보해 고객들과 나누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기존 프로모션에서는 BBQ앱 신규 가입 시 1장, 치킨 메뉴 주문 시마다 1장씩 추가 증정하는 응모권을 통해 경기 티켓 2매와 함께 △랜덤 치즈볼 5알 △감자튀김 △롱치즈스틱 등이 경품으로 증정됐다.여기에 BBQ는 이날부터 혜택을 업그레이드해 △황금올리브 치킨 반마리 △모둠 감자튀김 △랜덤 치즈볼 10알 등 인기 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8
한미약품, 유튜브 채널 수익 1000만원 환우에 전달…사회공헌 관심도↑
한미사이언스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디지털 콘텐츠 기반의 사회공헌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한미약품은 지난 5월30일 서울 송파구 본사 2층 파크홀에서 유튜브 채널 '내귀에닥터'를 통해 발생한 누적 수익금 1000만원을 환우에게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내귀에닥터'는 지난 2019년부터 한미약품 디지털마케팅팀이 운영 중인 대국민 질환정보 유튜브 채널로, 전문의들이 출연해 환자 입장에서 이해하기 쉬운 질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초기 진단과 치료를 돕고 있다. 의학적 정보 전달의 전문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이 채널은 현재까지 높은 구독자 성원과 함께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채널 운영을 통해 발생한 수익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8
CJ푸드빌, 전북 무주서 임직원 참여 지역 상생 활동 진행
CJ푸드빌은 임직원 20여명과 함께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을 방문해 나눔 실천 행사를 통한 지역 상생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CJ푸드빌이 상생 협약을 체결한 전북특별자치도에서 지역 농가의 일손을 돕고 농가 및 영유아 등 지역 사회와 진정성 있는 교감을 통해 지속 가능한 상생 가치를 실현하고자 마련됐다. CJ푸드빌의 경영진을 포함한 임직원들은 전북 무주군에 위치한 딸기 농가를 찾아 무주군의 대표 특산물인 여름 딸기를 수확하며 지역 상생 활동을 진행했다.이어서 무주 군청에서 기부 물품 전달식을 갖고 고품질의 무주 딸기를 활용한 뚜레쥬르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 및 롤케익 등을 전달하며 농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7
하림 '피오봉사단' 가족과 함께 쿠킹클래스 진행
하림이 서울 서대문구 소재 요리 아카데미에서 소비자와 임직원 가족으로 구성된 '피오봉사단'과 함께 하림 닭고기 제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어린이를 동반한 '피오봉사단' 12기 가족 60여 명이 참여한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다리살'과 'IFF 닭목살' 제품을 사용해 '토마토 치킨 커리'와 '닭목살 또띠아랩'을 만들었다. 요리에 활용된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다리살'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건강하게 자란 닭만 사용했다. 'IFF 닭목살'은 닭 한 마리 당 한 점만 나오는 특수부위 닭목살을 가장 신선할 때 개별급속냉동(IFF)한 제품이다. 피오봉사단 12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7
하이트진로, 태국 최대 해변 음악 축제 참가…현지 공략 강화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태국 최대 해변 음악 축제 '새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 2025(Samed in Love Music Festival 2025)'에 후원사로 참여해 현지 공략을 강화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Samed in Love Music Festival)'은 매년 태국 코사멧(Koh Samet) 섬에서 열리는 대표 여름 음악 축제로, EDM·팝·밴드 등 다양한 장르 아티스트가 참여하고 약 9000여 명 이상의 관객이 찾는 대형 이벤트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축제에서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행사장 내 설치된 홍보 부스에서는 신제품 '레몬에이슬' 시음존과 두꺼비 캐릭터 포토존, SNS 인증샷 콘텐츠 등을 운영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7
이전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다음
재계뉴스
NH농협금융, 해외점포 우수직원 초청 글로벌워크숍 개최
카카오뱅크, 카카오와 함께 '소상공인 컨설팅' 서비스 출시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DL건설, 가산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준공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