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풀무원푸드앤컬처, 고객사 대상 랜선 쿠킹클래스 진행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홈코노미’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풀무원이 랜선 쿠킹클래스로 건강한 식문화를 전파한다.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단체급식 고객사 임직원 가족 대상으로 ‘랜선 풀 쿡(Pul Cook)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랜선 풀 쿡(Pul Cook) 쿠킹클래스’는 외부 활동이 줄어들어 홈쿡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가운데 온 가족이 함께 요리하며 건강한 식습관을 즐길 수 있는 쿠킹클래스다.풀무원의 영양균형 211 식사법을 안내하고 제철 식재료와 식물성단백질 식품을 활용해 전문 레스토랑 메뉴를 가정에서 쉽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쿠킹클래스는 풀무원푸드앤컬처 전문 셰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9
대웅제약, 이사회서 자사주 처분 결의…미래먹거리 투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18일 개최된 이사회에서 자사주 30만 6,513주를 처분하기로 결의하고 미래성장동력 확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또한 ㈜대웅(대표 윤재춘)은 자회사 대웅제약의 주식 취득을 결의했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지주회사인 ㈜대웅에 전체 지분의 약 2.6%를 처분하고 400억원 규모의 현금 유동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자사주 처분으로 확보한 현금은 R&D 투자 및 해외사업 확장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R&D 투자비용은 ▲코로나치료제로 개발 중인 호이스타정·니클로사마이드 주사제·줄기세포치료제,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프라잔, ▲당뇨병 치료제 이나보글리플로진, ▲폐·신장·피부 섬유증을 적응증으로 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8
한미약품, 첫번째 바이오 신약 '롤론티스' 한국서 '세계 첫 시판허가'
한미약품의 첫번째 바이오신약 ‘롤론티스’가 한국에서 세계 첫 시판허가를 받았다.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는 18일 한미약품이 개발한 호중구감소증 치료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한국의 서른 세번째 신약으로 시판허가 했다고 밝혔다. 롤론티스는 한미약품의 독자 플랫폼 기술인 ‘랩스커버리’가 적용된 바이오의약품으로, 항암화학요법을 받는 암 환자에서 발생하는 호중구감소증의 치료 또는 예방 용도로 투여되는 약효 지속형 바이오 신약이다.롤론티스는 호중구감소증이 발생한 초기 유방암 환자 643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두 임상에서 총 네 번의 치료 사이클 동안 경쟁약물 대비 DSN(Duration of Severe Neutropenia, 중증 호중구감소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8
오뚜기, 코로나 시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오뚜기 세계요리 선보여
코로나 19 여파로 비대면(언택트) 소비가 확산되면서, 외식보다는 가정 내에서 집밥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오뚜기는 멘보샤, 칠리새우, 새우감바스, 피쉬앤칩스, 브리또 등 세계요리 간편식을 잇따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외식도 힘들고 여행도 못 가는 요즘, 스페인, 영국, 멕시코 등 세계 각국의 대표적인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뚜기의 냉동간편식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오뚜기의 세계요리 간편식은 ‘오즈키친 멘보샤’, ‘오감포차 새우감바스’ 등 총 5종이며, 2020년 60여억원의 매출을 기록하여 전년대비 80% 이상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올리브유에 매콤한 마늘과 새우를 듬뿍 넣은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8
CJ제일제당, ‘고메 탕수육’으로 중화 간편식 시장 개척
CJ제일제당 ‘고메’ 브랜드가 중화 간편식(HMR) 시장의 본격적인 개척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외식 전문점의 탕수육 맛과 품질을 구현한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중화식 튀김요리 시장을 창출하고 고메 짬뽕, 짜장과 함께 라인업을 구축해 ‘고메 중화식’을 대형 카테고리로 키우겠다는 계획이다.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은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기술로 탕수육의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우선 CJ제일제당 제분 노하우 기반의 전용 튀김옷을 개발해 입혔고, 특히 ‘멀티 히팅(Multi-heating)’ 기술로 제품을 바삭하게 튀기고 오븐에 다시 구워냈다. 에어프라이어 15분 내외 간편조리로 가정에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8
일동제약, 의료정보플랫폼 '후다닥', 가입자수 5만명 돌파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자사의 의료 정보 플랫폼 ‘후다닥(WHODADOC)’의 회원 가입자 수가 5만 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후다닥’은 일동제약이 지난해 오픈한 ‘의료 전문 포털’ ·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의료, 의약, 건강 분야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후다닥 서비스는 의사 등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후다닥 의사’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후다닥 건강’으로 이원화해 운영하고 있다.‘후다닥 의사’의 경우 약 1만 2천 명의 회원을 확보, 의료인들의 진료 및 연구 활동에 필요한 학술 등 전문 정보는 물론, 법무, 세무, 노무, 보험심사 등 병·의원 운영에 유용한 콘텐츠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8
코리아나화장품 세레니끄, 2030 수요 증가 맞춰 트러블 집중 케어 프로그램 운영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스스로에게 휴식을 선물하기 위한 소비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에스테틱 서비스의 수요가 조금씩 회복되는 분위기다.㈜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이 운영하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는 현재 진행 중인 에스테틱 서비스 중 ‘트러블 집중 케어 프로그램’의 수요가 올해 2월 말에는 전월 대비 10% 이상 증가했으며, 2030 세대의 고객층이 주요했다고 18일 밝혔다.봄철 황사, 장시간의 마스크 착용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한 트러블, 각질과 같은 피부 고민은 코로나19가 시작된 지난해부터 계속해서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세레니끄에서는 이러한 피부 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고자 3월 1일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8
하이트진로, '젊은 국가' 캄보디아, 베트남 적극 공략
하이트진로가 ‘젊은 국가’ 베트남, 캄보디아의 MZ세대를 공략해 동남아시아 시장 성장세를 가속화할 방침이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민평균연령 2,30대의 젊고 역동적인 시장인 베트남과 캄보디아의 소비자를 사로잡고자 다양한 마케팅활동에 집중한 결과, 가시적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소주세계화를 선포한 2016년 이후 2020년까지 4년간 베트남, 캄보디아 내 소주 수출 부문에서 각각 26%, 43%의 연평균 성장을 기록하며 시장규모를 확대 중이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도 MZ세대를 공략할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월 베트남 박닌(Bac Ninh)시 번화가에 ‘진로비비큐(JINRO BBQ) 2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8
코카콜라음료, ‘장애인 고용 활성화’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협약
코카콜라음료(주)는 장애인 고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사업을 추진한다. 장애인 표준사업장은 취업이 어려운 장애인에게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기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이다. 특히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은 장애인고용의무사업주(모회사)가 장애인 고용을 목적으로 출자 총액의 50% 이상 초과 투자해 자회사를 설립하고, 장애인을 고용하면 모회사의 고용률에 반영된다. 국내 기업은 관련 법령에 따라 표준사업장 상시 근로자 수의 30% 이상을 장애인으로 고용해야 한다. 코카콜라음료는 장애인 고용을 확대하기 위해 자회사 ‘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8
빙그레, 오마이걸 슈퍼콘 모델 발탁…해태아이스크림과 공동 마케팅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의 슈퍼콘과 해태아이스크림(대표이사 박창훈)의 호두마루, 체리마루 등 마루 시리즈의 모델로 걸그룹 오마이걸을 발탁했다고 밝혔다.이번 광고모델 발탁은 빙그레가 해태아이스크림을 지난해 10월 인수를 마무리 한 뒤 처음으로 펼치는 공동 마케팅이다. 한 모델을 양사의 대표 제품의 모델로 활용하면서 회사간 융합 및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빙그레가 오마이걸을 슈퍼콘 모델로 발탁한 것은 온라인에서 맺어진 인연으로 시작됐다. 오마이걸의 멤버인 미미가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먹방 영상에 빙그레 슈퍼콘이 수차례 등장하면서 호감을 나타냈다. 이에 빙그레 마케팅에서는 댓글을 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8
이전
1081
1082
1083
1084
1085
1086
1087
1088
1089
10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