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올리브영, 올해 설 선물 키워드 '기프트카드·프리미엄' 인기
올해 설 선물로 간편하거나 가격대가 높은 프리미엄 상품을 소비하려는 트렌드가 두드러지는 추세다. CJ올리브영은 설 연휴를 앞두고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3일까지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매출이 53%, 프리미엄 브랜드 매출이 42%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설 연휴 직전 동기간(1월 7일~1월 16일)과비교한 결과다. 명절 대표 선물로 꼽히는 ‘건강식품’ 매출은 같은 기간 15% 증가한 가운데, 기프트카드와 프리미엄 브랜드 신장률이 이를 크게 웃돌며 올해 유독 주목받고 있는 것. 먼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원하는 금액만큼 구매해 충전할 수 있는 카드 형태의 상품권이다. 카드 번호와 스크래치 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4
농협안성팜랜드, 2021·2022‘한국관광 100선’선정
농협(회장 이성희) 안성팜랜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국내 유수관광지를 대상으로 선정 발표하는‘2021-2022 한국 관광 100선’에 선정되었다. 2017년에는 경기관광공사의‘경기유망관광 10선’과 안성시의‘안성8경’에, 2019년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주관‘추천! 가볼만한 산업관광지 20곳’에도 선정된 바 있다.안성팜랜드는 농축산을 테마로 운영되는 국내최대 체험형 놀이목장으로 가축먹이주기 체험, 관람, 공연연출과 계절별로 봄은 호밀·유채, 여름은 해바라기, 가을에는 코스모스로 대규모 경관을 조성하여 국민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으며 언택트 관광지로도 유명하다. 김재영 팜랜드 분사장은“ 안성팜랜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4
bhc치킨, 바삭함 강조한 '포테킹 후라이드' TV CF 온에어
bhc치킨이 올해 첫 신메뉴인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의 TV CF를 선보이며 후라이드 치킨 시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4일 밝혔다. bhc치킨 전속 모델인 배우 전지현의 매력과 솔직함이 돋보이는 이번 TV CF는 ‘포테킹 후라이드’ 제품 특성인 치킨과 감자의 바삭함을 소리로 잘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내레이션을 최소화하고 치킨의 바삭한 소리를 가득 채워 겉바속촉의 치킨과 고소한 감자의 맛을 제대로 전달해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여기에 bhc치킨 전속 모델 8년 차를 맞이하는 전지현이 맛깔스럽게 치킨을 먹는 모습은 포테킹 후라이드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bhc치킨이 야심 차게 선보인 ‘포테킹 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4
동아오츠카, 오피스타운 3040 직장인 대상 '이카리아 커피 증정 이벤트' 진행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사장)의 프리미엄 커피 ‘이카리아(IKARIA)’가 오는 5일부터 오피스타운 3040 직장인을 대상으로 ‘이카리아 커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 오피스타운 내 대형서점인 영풍문고 △여의도 IFC몰점 △스타필드코엑스몰점 △종로본점과 반디앤루니스 △여의도신영증권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총 5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점 내방고객 중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프리미엄 커피 ‘이카리아(IKARIA)’를 증정한다. 동아오츠카는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여의도, 종로, 강남 등 오피스타운 내 서점과 연계해 이번 제품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이카리아 커피 증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4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프로모션' 시즌2 진행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xim T.O.P)’ 페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프로모션 시즌2를 오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은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프로모션의 2차 이벤트이다.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등 맥심 티오피 페트 5종을 구매하고, 라벨 뒤 인쇄되어 있는 난수번호를 모바일을 통해 적립하면 홈 라이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원마일 굿즈’를 제공한다.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구매 시 100 마일리지,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구매 시에는 150 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4
스타벅스, 빅데이터로 예상한 2021년 커피 트렌드 'H.O.P.E' 공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많은 것들이 변했던 지난 한 해 스타벅스의 운영 빅데이터를 토대로 올해 예상되는 네 가지 커피 트렌드를 예측했다.지난해 홈카페족의 증가, 더욱 확산된 비대면 소비 문화와 함께 맞춤 주문 음료, 심리적 안정감을 위한 메뉴를 찾는 트렌드가 올 한해 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스타벅스는 이런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IT 기술 개발을 통한 사이렌 오더 및 DT 서비스 개선, 다양한 홈카페 상품군 강화, 더욱 개인화된 커피 음료 제공, 정서적 안정과 웰빙을 위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다. ■ Home cafe-집에서도 커피전문점처럼 즐기는 홈카페 열풍 지속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4
할리스커피, 카페식 '머쉬룸 수프볼' 구매 시 아메리카노 증정
할리스커피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머쉬룸 수프볼’ 구매 시 아메리카노 한 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리스커피는 최근 카페 내에서 취식이 가능해지면서 할리스커피를 찾아 식사를 해결하는 카밥족이 늘어난 것에 주목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대상 제품은 2011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카페식(食) 스테디셀러 ‘머쉬룸 수프볼’이다. ‘머쉬룸 수프볼’은 쫄깃한 바게트볼 속에 고소하고 풍미 깊은 양송이 수프를 가득 담아냈다.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바게트빵과 부드러운 양송이 수프가 조화롭게 어울려 다채로운 식감과 맛이 인상적이다. 바게트볼 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4
롯데칠성음료, 설 맞아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2021년 설 명절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과 정을 풍성하게 담아낸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건강과 정성을 담은 실속 있는 선물!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로 정성을 담아 감사의 마음과 정을 전하세요!’라는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많은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제품 위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과 만족도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 없는 8천 원부터 1만 원대의 중저가 세트 7종으로 구성됐다. 델몬트 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과 ‘감사(感謝)’, ‘풍요(豊饒)’라는 한자 속에 탐스러운 과일 이미지와 함께 한국 전통의 멋을 담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4
투썸플레이스, 남주혁과 함께 한 딸기 시즌 행사 영상 공개
투썸플레이스가 자사 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하는 랜선 힐링 모먼트를 담은 스트로베리 시즌 행사 영상을 공개했다.투썸의 이번 시즌 영상은 1, 2부로 나눠 고객과 소통하며 투썸의 스트로베리 시즌 신제품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봄 딸기를 즐길 수 있는 상큼하고 화려한 핑크빛 비주얼의 투썸의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음료와 함께 봄처럼 화사하고 설레는 분위기를 한껏 담았다.영상 1부는 '딸기연화'를 주제로 고객들과 함께 인생에서 딸기처럼 달콤했던 순간들을 함께 공유한다. 3일 투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1부 영상에서는 투썸의 모델 배우 남주혁이 직접 만든 특별한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4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매출 4조9301억원·영업이익 1507억원 기록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0년 4조 9,301억원의 매출과 1,507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1.5%, 영업이익은 69.8% 감소한 수치다.지난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에 처한 대내외 사업 환경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했다.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거리 두기 조치가 시행되고 글로벌 관광객이 급감하며 오프라인 채널에서 특히 어려움을 겪었다. 이를 타개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고 e커머스 채널을 적극적으로 공략하며 온라인 채널에서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아모레퍼시픽 국내 사업은 오프라인 채널의 매출 감소와 인건비 등 일회성 비용 집행으로 영업이익이 전반적으로 하락했다. 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3
이전
1061
1062
1063
1064
1065
1066
1067
1068
1069
107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