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이니스프리, 친환경 패키지 적용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자연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펄프 몰드를 사용해 플라스틱 폐기물을 저감한 친환경 패키지 세트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펄프몰드 ’를 출시한다.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펄프몰드 ’는 제품 포장에서부터 건강한 자연을 지키고자 하는 이니스프리의 지속 가능한 노력을 담아 기존 세트 패키지와 차별화된 포장재를 적용했다. 기존 세트 상품에 제품 고정의 목적으로 사용되던 플라스틱 선대를 제거하고, 재활용이 용이한 펄프 몰드 소재를 적용해 불필요한 플라스틱의 사용을 줄였다. 펄프 몰드는 천연펄프, 폐지 등의 각종 펄프 원료를 물과 섞어 흡착, 건조해 만든 포장재로 재활용, 생분해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4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9900원'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오는 28일까지 총 5일간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를 9,9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첫 구매 회원 선착순 2만 명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 미듐 사이즈를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신규 가입 회원, 최근 1년간 멤버십 적립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이며 해당 할인 쿠폰은 24일 단 하루 동안 1인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28일까지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 내에서 방문포장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을 적용하면 모든 프리미엄 피자 미듐 사이즈를 9,900원에 주문할 수 있고, 라지 사이즈로 변경 시 6천원이 추가된다. 피자헛의 프리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4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확대 발매
롯데칠성음료가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의 용량을 다양화하고 유통채널을 확대하며 제로 콜라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선발매된 500mL 페트병을 시작으로 오는 3월 총 5종(190mL,210mL, 245mL, 250mL, 355 mL) 캔 제품을 추가 발매하여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또한 온라인과 편의점채널에 한정되었던 유통채널도 대형마트, 슈퍼마켓, 업소채널로 확대 운영한다.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은 코로나19로 배달 음식과 함께 탄산음료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날로 증가함에 따라 제로 콜라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출시됐다. 온라인 및 편의점채널에서 진행된 선발매에서 40여 일 만에 약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4
매일두유, 무설탕 브랜드 아빠랑과 '설탕 빼고 건강 채우기'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 매일두유가 ‘설탕 빼고 건강 채우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무설탕 식품 브랜드 ‘아빠랑’과 합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아빠랑(대표 : 김주호)은 이름처럼 아빠가 만든 브랜드다. 아빠랑 대표 김주호씨는 아토피로 고생하는 딸을 위해 퇴사와 귀농까지 결심한 열혈 아빠다. 정성껏 지은 농산물로 ‘발효곡물당’을 개발,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천연식품인 발효곡물당은 아토피 질환자는 물론, 영유아나 임신부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설탕 대신 발효곡물당으로 만드는 과일잼, 라떼 페이스트는 아빠랑의 대표 상품이다. 매일두유는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무설탕 음료다. 매일유업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음료라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4
CJ더마켓, 삼겹살 데이 맞아 '비비고 김치·오아로 한돈' 컬래버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이 ‘삽겹살 데이(3/3)’를 맞아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비비고 김치’와 ‘오아로 한돈’ 컬래버 기획전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삼겹살 데이, 삼박한 만남’을 테마로 내달 7일까지운영하는 이 행사는 삼겹살 한상차림을 가정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썰은배추김치, 보쌈김치, 갓김치 등 10여 가지의 ‘비비고 김치’를 최대 30% 할인된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고기는 구이용 삼겹살, 목심, 항정살, 갈매기살 등과 함께 수육용 삼겹살과 목심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삼겹살 상차림 필수 제품인 ‘해찬들 쌈장’과 ‘다담 양념장’, ‘비비고국물요리’ 등도 특가 판매한다. 삼겹살과 배추김치, 수육과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4
파스퇴르 쾌변 요구르트, 발효유 최초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 등록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쾌변 요구르트가 국내 발효유 제품 중 최초로 ‘기능성 표시 일반 식품’으로 등록했다고 24일 밝혔다. 기능성 표시 일반 식품은 과학적 근거가 충분하면 일반 식품에도 기능성을 표기할 수 있는 제도다.앞으로 쾌변 요구르트 패키지에는 ‘본 제품에는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이눌린 치커리 추출물이 들어 있습니다.’는 문구가 들어간다. 국내 대표 장 건강 발효유인 쾌변 요구르트에는 기능성 성분인 이눌린 치커리 추출물이 3,400mg 함유되어 있다. 식이섬유의 일종인 이눌린 치커리 추출물은 200편 이상의 과학적인 연구결과를 갖추고, EFSA(유럽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6가지 헬스 클레임(Hea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4
동원F&B-투썸플레이스, 식물성 대체육 샌드위치 '비욘드미트 파니니' 2종 선봬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와 손잡고 식물성 대체육 샌드위치 ‘비욘드미트 파니니’ 2종(비욘드미트 더블 머쉬룸 파니니, 비욘드미트 커리 파니니)을 선보인다. ‘비욘드미트 파니니’ 2종은 동원F&B가 2019년부터 미국에서 수입해 국내에 독점 판매하고 있는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비욘드미트(Beyond Meat)’의 ‘비욘드비프(Beyond Beef)’ 제품을 넣은 샌드위치다. 새송이 버섯과 표고 버섯을 넣어 풍미를 더한 ‘비욘드미트 더블 머쉬룸 파니니’와 향긋한 커리 소스를 넣은 ‘비욘드미트 커리 파니니’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비욘드미트’는 2009년 설립된 미국의 스타트업으로 콩과 버섯, 호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4
풀무원건강생활, 갱년기 여성 건강 위한 전문가 초청 웨비나 개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이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중∙장년(갱년기) 여성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안심해! 갱년기’를 위한 전문가 초청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웨비나는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로, 웹(Web) 상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세미나를 의미한다.이번 웨비나는 갱년기 여성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갱년기 여성을 위한 식물 성분 연구 현황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세계 여성의 날인 3월 8일 15시부터 16시 30분까지 유튜브 라이브 송출로 진행된다. 웨비나에서는 풀무원건강생활이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자체 개발, 식약처 개별인정형을 획득한 ‘대두추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4
푸르밀, '고칼슘 저지방 소화 잘되는 우유' 출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신제품 ‘고칼슘 저지방 소화 잘되는 우유’를 출시했다. ‘고칼슘 저지방 소화 잘되는 우유’는 유당 분해효소를 넣은 락토프리(Lactose-free) 제품으로, 우유를 먹으면 배가 아프고 속이 더부룩한 사람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지방 함량을 기존 대비 25%로 낮춘 저지방 우유로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뼈 건강 유지에 필수인 칼슘도 기존 대비 2배 이상 함유했으며, 철분과 비타민A, B1, D3 등 영양 성분 강화로 차별점을 뒀다. 패키지는 짙은 보라색 컬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고, 소화가 잘 되는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장 모양의 인포그래픽을 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4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말랑이 핸드워시' 인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마스크 착용, 손씻기가 생활화 되는 등 개인 위생 관리가 강화되면서 위생 용품 판매 증가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손씻기’의 중요성이 여느 때보다 강조되는 상황에서 손씻기를 쉽게 도와주는 핸드워시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선보인 ‘말랑이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내부 매출액 기준으로 20년 하반기에 전년 동기 대비 96% 매출 증가세를 나타내며 출시 후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년에 250만개 이상 판매되며 코로나 시대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핸드워시의 인기를 뒷받침했다.이와 같은 개인 위생 관리의 중요성 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4
이전
1041
1042
1043
1044
1045
1046
1047
1048
1049
10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