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현대약품, 청소년 종합영양제 ‘스펙타민 프리미엄’ 선보여
현대약품이 청소년의 건강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종합영양제 ‘스펙타민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스펙타민 프리미엄은 청소년의 스트레스 완화와 체력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복합 처방된 제품으로, 테아닌과 옥타코사놀, 멀티비타민,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 홍삼 등이 주 성분이다.테아닌은 주로 녹차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옥타코사놀은 사탕수수, 쌀, 소맥 등의 배아에서 극미량 발견되는 천연 기능성 성분으로 체내의 에너지원인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비타민A와 비타민B1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매일유업, 단백질 강화 ‘매일두유 고단백’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대표 두유 브랜드 매일두유가 단백질 함량을 강화한 매일두유 고단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매일두유 고단백은 지난 4월 21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먼저 선보인 제품이다. 5월 3일까지 2주 간 판매를 진행했고, 1만 개 이상 판매되어 당초 계획했던 수량 대비 2배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했다. 뜨거운 반응에 매일유업은 카카오메이커스 외 다른 판매채널에 서둘러 입점, 5월 3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새로 출시한 매일두유 고단백은 1팩 당 달걀 2개 분량인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다. 매일두유의 단백질은 식물성 콩 단백질로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터에게 더 좋다. 계란 2개의 칼로리는 약 140Kcal지만, 매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한화생명, '늘곁에 간병보험' 출시
한화생명이 3일 업계 최초로 진단부터 입원·간병·장애·재활까지 간병의 모든 과정을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한화생명 늘곁에 간병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 늘곁에 간병보험’은 기존 간병보험과 간병인보험을 종합한 신개념 종합간병보험이다.이 상품은 주계약 1종 '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납입기간중 50%, 납입기간후 100%)'과 2종'표준형'으로 구성돼 있다. ‘한화생명 늘곁에 간병보험’은 주계약으로 피보험자의 장기요양상태를 경도, 중등도, 중증으로 구분해 최대 4,500만원(가입금액 1,500만원 기준)까지 장기요양진단자금을 보장한다. 각 단계는 치매의 CDR 척도가 아닌 노인장기요양제도 등급에 따라 구분되어, 치매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하이트진로, 5월 가정의 달 빛낼 프리미엄 와인 추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성년의 날 등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3종을 추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추천하는 와인은 존경을 담은 ‘필리프’,성공을 의미하는 ‘끌로 드 로스 씨에떼’,당신은 나의 No.1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등 총 3종이다.어버이날 추천 와인 ‘필리프(Philip)’는 ‘모든 인간은 동등하다’라는 철학을 최초로 구상한 인물 필리프 마쩨이(Philip Mazzei, 1730-1816)에 대한 존경과 경의를 담은 헌정 와인이다.부모님 또는 평소 존경하는 분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적격이다.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재배되는 까베르네 소비뇽 100%로,약 24개월 동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롯데칠성, 처음처럼 신규 광고 온에어
올 1월 리뉴얼을 단행하고, ‘제니’를 모델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처음처럼’이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지난 3월 ‘그네 편’에서는‘더 부드럽지만, 더 소주다운 맛’을 컨셉으로 리뉴얼 된 제품의 속성을 강조했다면, 이번 ‘TPO 편’에서는 어떤 장소에서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처음처럼의 이미지를 ‘제니’만의 발랄함을 강조해 보여준다. 이번 신규 광고는 1일 인터넷 채널과 TV를 통해 동시에 온에어 되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서 공개한 광고‘그네 편’에서는 리뉴얼된 처음처럼의 속성을 강조했다면, 이번 광고에서는 ‘처음처럼’을 즐기는 싱그러운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모델과 제품의 시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코리아나화장품 세레니끄, 5월 가정의 달 맞이 ‘지인소개 이벤트’ 진행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이 운영하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존 세레니끄 이용 고객과 신규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세레니끄 지인소개 이벤트는 기존 회원의 소개를 통해 신규 고객이 세레니끄 관리 티켓을 구매할 경우 기존 회원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세레니끄를 소개한 기존 회원에게는 신규 고객의 티켓팅 금액에 따라 토탈리커버리아이크림(30ml) 또는 토탈리커버리크림(60ml)을 증정하며, 소개를 통해 신규 등록한 고객에게는 해당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가맹점 적립금 10만 원을 지급할 계획이다.코리아나 화장품 관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누적 주문 건수 2억 건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의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의 누적 주문 건수가 2억 건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주문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사이렌 오더 주문 건수가 점진적으로 늘어, 최근 한달 간 일평균 주문 건수는 약 20만 건 가까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론칭 초기 한자리 수였던 사이렌 오더 결제 비중은 점차 빠르게 증가해 현재 전체 주문의 27%가 사이렌 오더로 주문되고 있다.사이렌 오더 주문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주문 건수 누적에도 점점 가속도가 붙고 있다. 론칭부터 누적 주문 건수 1천만 건 돌파 까지는 2년4개월이 걸렸던데 반해, 1억9천만 건부터 2억 건까지는 불과 2개월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bhc 큰맘할매순대국, 5월 요기요 주문시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가정의 달을 맞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은 5월 한 달 동안 요기요를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천 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3일 밝혔다. 할인 대상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순대국을 비롯한 국밥과 순대정식, 보쌈정식 등 다양한 큰맘 도시락 메뉴부터 안주류까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든 메뉴이다. 특히 완연한 봄을 맞아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되는 ‘왕갈비탕’을 비롯해 담백한 부추 생면으로 만든 ‘어탕칼국수’ 등 특별 메뉴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큰맘할매순대국 메뉴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CJ제일제당, 한국영양학회 ‘건강간편식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CJ제일제당은 지난 4월 30일 서울 aT센터에서 한국영양학회와 ‘건강간편식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CJ제일제당과 한국영양학회(이명숙 회장, 성신여대)가 손잡고 보다 건강한 가공식품 제공을 통해 소비자 건강에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추진됐다. 가정간편식(HMR) 시장 확대 속에서 건강과 영양을 생각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지속가능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이기도 하다. 협약에 따라 CJ제일제당은 ‘CJ 영양설계 가이드라인’에 대한 공신력을 더욱 높이고, 건강간편식 ‘더비비고’ 제품 패키지에 학회마크를 부착해 신뢰감을 더할 수 있게 됐다. ‘CJ 영양설계 가이드라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선보여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모델 백예린과의 협업으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쉬폰의 한정판인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은 지난 3월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합류한 가수 '백예린'과 협업을 통해 구성한 한정판 립 제품이다.맑은 수채화 발색을 자랑하는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라인의 추가 에디션으로, 3가지의 새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3가지 색상은 MZ세대에게 '스타일 롤 모델'로 주목받고 있는 백예린이 직접 선택해 에디션으로 구성했다. 또한 백예린은 제품의 각 색상과 어울리는 자신의 앨범 수록곡을 뽑아, 제품의 색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이전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