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신제품 ‘마켓오 오징어톡’ 180만 봉 판매 돌파

문기준 기자

2021-09-09 09:02:05

사진 제공 = 오리온
사진 제공 = 오리온
[빅데이터뉴스 문기준 기자] 오리온은 신제품 ‘마켓오 오징어톡’이 출시 10주 만에 누적판매량 18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마켓오 오징어톡은 감자 전분을 넣어 만든 얇고 길쭉한 스틱 모양에 오징어 원물을 넣어 만든 제품이다.

‘오징어땅콩’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징어 채를 잘게 썰어 넣었고 간장과 버터 향을 더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켓오 오징어톡은 ‘톡’ 끊어 먹는 오독한 식감에 구운 오징어의 감칠맛이 홈술족, 혼술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오징어톡, 감자톡 등 ‘마켓오 톡’ 제품이 월 10억대 히트 브랜드로 도약한 만큼 안주형 스낵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기준 기자 mkj@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