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동서식품,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오리지널’ 350g 대규격 출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구수하고 담백한 맛의 핫 시리얼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오리지널 350g’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오리지널 350g’은 기존 파우치 형태의 소포장 제품보다 용량을 늘린 백(bag) 타입의 대규격 제품이다. 제품 입구에 지퍼가 달린 센서리 지퍼백을 적용하여 손쉽게 밀봉이 가능해 오래도록 제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우유나 두유, 물과 함께 따뜻하게 즐기는 핫 시리얼은 최근 가정간편식(HMR)의 급성장과 함께 주목받기 시작했다. 닐슨 자료 기준 2019년 29억원 규모였던 국내 핫 시리얼 시장은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고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2020년 기준 38억원으로 30%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4
대웅제약, '주보' 장기 반복 투여 안전성 및 효능 입증
대웅제약의 자체 개발 보툴리눔 톡신 ‘주보(Jeuveau, 나보타의 미국 제품명)’의 반복 투여에 대한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하는 연구가 발표됐다.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미국, 캐나다 및 유럽에서 실시한 주보의 2상 임상에 대한 추적 관찰 연구 논문 2건이 SCI 국제학술지 미용성형저널(Aesthetic Surgery Journal)에 게재됐다고 14일 밝혔다.대웅제약의 미국 파트너사인 에볼루스(Evolus)는 주보의 반복 투여 시 미간주름 개선 효과 및 안전성을 조사하기 위해 기존 임상 2상 시험 환자를 대상으로 1년간 추적 관찰을 진행했다. 해당 연구는 만 18세 이상의 중등증 또는 중증 미간주름 환자들에게 주보를 투여하고, 일정 시점 이후 4단계 미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4
LG생활건강, ‘빌려쓰는지구 리필 스테이션’ 운영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의 내용물을 리필 용기에 소분하여 판매하는 ‘빌려쓰는지구 리필 스테이션’을 이마트 죽전점에서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빌려쓰는지구 리필 스테이션’은 ‘지구는 우리의 소유가 아니라 후손들로부터 빌린 것’이라는 슬로건 아래 아름답고 깨끗한 지구를 후손들에게 돌려주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인 것으로 일상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환경 보호에 직접 동참할 수 있다.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을 중심으로 재구매율 1위 탈모 샴푸 ‘닥터그루트’ 와 프리미엄 바디워시 ‘벨먼’의 대표 제품을 선별해 운영한다. 샴푸와 바디워시 모두 두피와 피부 환경을 개선하는 마이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4
CJ제일제당, ‘땡스투더 고객’ 온라인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이 인기 제품 할인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CJ제일제당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CJ제일제당 제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땡스투더 고객’ 기획전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땡스투더 고객’ 사전입장권을 발급하고, 사전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사전입장권은 CJ더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모바일 앱(APP)을 통해 받을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비비고, 고메, 백설, 햇반 등 CJ제일제당 주요 브랜드 150여 가지 제품을 한정 수량 특가로 선보인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CJ더마켓 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현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4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디지털 광고 공개
청정라거-테라의 새로운 광고가 공개된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맥주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신규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테라의 핵심 가치인 ‘청정’과 ‘리얼’에 더해 브랜드 진정성을 전달해 젊은 소비자들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하이트진로의 이번 디지털 광고는 MZ세대들이 테라의 진정한 팬이 될 수 있도록 색다른 화법과 앵글로 제작했다. 사람간의 관계와 스토리에서 공감을 얻는 젊은 층의 특성에 주목, ‘The Real’을 콘셉트로 ‘테라를 마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꾸밈없지만 힘있는 내레이션, 자연스럽고 가공하지 않은 촬영 기법을 적용해 진실되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4
롯데칠성음료, 무(無)라벨 탄산수 '트레비 ECO'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의 라벨을 없앤 ‘트레비 ECO’ 350mL 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총 4종:‘레몬’, ‘라임’, ‘자몽’, ‘플레인’)이 제품은 국내 생수 브랜드 최초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 8.0 ECO’, 무라벨 칠성사이다 ‘칠성사이다 ECO’에 이어 선보인 것으로, 최근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가 대두되고, 친환경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점에 주목해 선보이게 됐다.‘트레비 ECO’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모양의 투명 페트병을 사용하고, 초록색 병뚜껑에 제품명을 기입해 무라벨 제품임에도 개별 제품들의 맛과 향을 구별하는데 용이하게 했다. 라벨이 없는 대신 제품명, 유통기한, 영양 성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4
동원그룹 뉴트리플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반려묘 습식사료 라이브 커머스 진행
동원F&B(대표 김재옥)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반려묘용 습식사료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반려묘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행사로, 반려묘용 인기 습식사료 11종을 최대 58%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반려묘용 습식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간식 4종, 주식 3종과 반려묘용 기능성 습식캔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으로 구성됐다.‘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간식 4종(참치, 참치와 멸치, 참치와 닭고기, 참치와 연어)은 국내 최초로 참치알을 넣어 만든 반려묘용 습식 파우치 제품이다. 필수 아미노산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4
하이트진로, 보르도 그랑크뤼클라쎄 5등급 와인 샤또 벨그라브2015 독점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보르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꼽히는 ‘두르뜨(Dourthe)사(社)의 보르도 그랑 크뤼 클라쎄 샤또 벨그라브(Château Belgrave) 와인을 국내에 독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17년부터 두르뜨사의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출시하는 등 ‘샤또 벨그라브 2015’까지 총 20종의 와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해오고 있다.프랑스 보르도 오-메독 지역에 위치한 샤또 벨그라브는 와인 생산에 필요한 최적의 떼루아(토양)를 갖추고 있고, 1855년에 그랑 크뤼 클라쎄 5등급으로 선정되며 특급 포도원으로 인정 받았다. 두르뜨사는 1979년 샤또 벨그라브를 매입해 더 좋은 품질의 포도를 생산하기 위해 포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3
CJ제일제당, tvN 신서유기 캐릭터 '신묘한' 라이브커머스 진행
CJ제일제당이 라이브커머스(Live Commerce)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한다.CJ제일제당은 오는 14일 라이브커머스 ‘쇼핑라이브’에서 ‘비비고 만두’ 등 자사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형마트 내 시식행사가 어려운 상황에서 온라인으로 ‘랜선 시식’을 진행하고,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번 행사는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캐릭터와 협업해 재미를 더했다. '비비고 만두' 신제품인 ‘뉴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해 ‘햇반 컵반’, ‘비비고 죽’,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집에서 할 수 있는 신서유기 게임 등 '신묘한' 굿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3
CJ올리브영, 14일 '향수 대전' 실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아 대표 선물인 향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올리브영은 오는 14일부터 5월 20일까지 인기 향수 상품 100여 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향수 대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향기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려는 MZ세대의 취향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가성비 좋은 향수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향수까지 다양한 상품을 엄선했다.특히 고객들이 취향에 꼭 맞는 향수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행사 상품을 지난해 대비 30%가량 늘리는 한편, 큐레이션과 체험 요소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플로럴’ ‘코튼’ ‘우디’ 등 향기 계열에 따라 상품을 진열해 선보이는 등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3
이전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