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제일제당,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2종 선보여
CJ제일제당이 ‘집밥’ 확대 트렌드에 맞춰 다시다 신제품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숙성한우’와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멸치디포리’ 두 가지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숙성한우, 한우사골, 디포리 등을 사용해 고급화했다.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발효기술 기반 조미소재 ‘테이스트앤리치(TasteNrich)‘를 함유해 감칠맛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소포장 12개 들이로 내놓아 편의성도 높였다. 2~3인분 국물요리 1회 조리에 맞는 스틱 한 포면 누구나 간단하게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특히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시장의 성장 속에 소포장 제품을 찾는 ‘집밥족’의 니즈를 반영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CJ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2021 S/S 메이크업 룩 공개
웨이크메이크가 올봄 활기를 되찾고 있는 색조화장품 시장에 가세한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이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의 2021년 S/S 메이크업 룩을 공개하고 신제품 24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웨이크메이크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5년 론칭한 자체 색조 브랜드(PB)다. 론칭 이후 6년여 간 연평균 40%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꾸준히 성장한데 이어, 지난해에는 연간 매출액 기준 올리브영 색조화장품 인기 브랜드 TOP2에 오르는 등 카테고리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했다.웨이크메이크는 이번 S/S 시즌부터 '모두의 일상을 예술로 만드는 아티스틱 메이크업 브랜드'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자유분방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애경산업, 루나 '롱래스팅 컨실픽싱 쿠션'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오랜 시간 들뜸 없이 밀착력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롱래스팅 컨실픽싱 쿠션’(LONG LASTING CONCEAL FIXING CUSHION)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루나 롱래스팅 컨실픽싱 쿠션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무너짐 걱정 없이 깔끔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고밀착 쿠션 제품이다.루나 롱래스팅 컨실픽싱 쿠션은 ‘트윈 파우더 시스템(Twin Powder System)’을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으며 피부에 닿자마자 밀착되는 픽싱막 형성으로 마스크 착용시 묻어남 걱정을 덜었다. 실제로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력, 마스크 묻어남 방지 등에 대한 마스크프루프 인체적용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대상㈜ 집으로ON, ‘찹쌀김부각’ 2종 출시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남원 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찹쌀김부각’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고소하고 담백한 ‘바사삭 고소고소 찹쌀김부각’과 와사비 시즈닝으로 먹는 재미를 더한 ‘와사비와 찹쌀이 만나 코끝 찡한 찹쌀김부각’ 제품이다.신제품 집으로ON 찹쌀김부각은 김 본연의 맛을 보다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큼지막한 크기로 김을 잘라 찹쌀 튀김 옷을 입혔다. 찹쌀의 밥알이 그대로 살아 있어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특히 와사비 시즈닝이 추가된 제품의 경우에는 해조류처럼 은은한 녹색빛깔을 띠며, 와사비 특유의 톡 쏘는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가벼운 술 안주는 물론 간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비건베이커리 ‘더브레드블루’ 컬래버 이벤트 실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은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가 비건 베이커리 ‘더브레드블루(The Bread Blue)’와 온라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우유 대신 코코넛을 사용한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인 식물성 액티비아는 지난 1월 출시 이후 국내 비건 인구 및 유제품 섭취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풀무원다논은 식물성 액티비아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국내 베이커리들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이번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는 더브레드블루는 최근 국내 비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비건 베이커리이다. 더브레드블루는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위메프, 고품질 식품 전용관 ‘맛슐랭’ OPEN
위메프가 ‘맛슐랭’을 통해 ‘좋은 가격’에 맛·품질·위생까지 갖춘 먹거리 상품을 선보인다.위메프는 고품질 먹거리 전용 식품관 ‘맛슐랭’을 정식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23일 단 하루 슈퍼투데이를 통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맛슐랭은 전국 유명 맛집, 최신 트렌드 인기 식품을 위메프 MD가 까다롭게 엄선해 선보이는 식품 전용관이다. 지난해 9월부터 스팟성으로 선보인 맛특공대 기획전 인기에 힘입어 정식 식품 서비스로 오픈했다.정식 오픈을 준비하면서 상품 검증 방식은 더 강화했다. △구매후기 4.5이상 △MD 직접 시식 등 두 가지 검증 기준에 △미스터리 쇼핑 배송 검증 △생산시설 위생 검증 기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동원그룹 '더반찬&', 요리 유튜버 ‘심방골주부’ 협업 한식밥상 HMR 3종 선보여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요리 유튜버 ‘심방골주부’와 협업해 한식밥상 HMR 3종(시골 돼지짜글이, 꽁치김치지짐, 등갈비김치찜)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심방골주부’는 시골밥상, 집밥을 컨셉으로 직접 기른 채소를 비롯해 건강한 식재료로 다양한 한식 레시피를 선보이는 요리 유튜버다. 4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TV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직접 만든 한식 음식을 선보일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더반찬&은 유튜버 ‘심방골주부’의 음식 철학이 담긴 조리법을 직접 전수 받아 한식밥상 HMR 3종을 개발했다. 특히 설탕을 넣는 대신 ‘심방골주부’의 비법 레시피인 생강청을 넣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풀무원건강생활,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우먼코드’ 출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를 적용한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우먼코드’를 23일 오전 9시 2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22일 밝혔다.풀무원건강생활은 1998년부터 중년 여성 건강 제품으로 120만 명의 여성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입증받아 왔다. ‘우먼코드’는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을 획득한 ‘대두추출물등 복합물’이 적용된 국내 첫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다. ‘대두추출물등 복합물’은 에스트로겐과 분자 구조가 유사한 검정콩과 호프 추출 성분이 배합된 식물 유래 기능성 원료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인체적용시험 결과 만 40~60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보다 '사회공헌·ESG경영' 관심도 압도적 우위
국내 화장품 업계 양대산맥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을 대상으로 올 1~2월 '사회공헌'과 'ESG 경영'에 대한 키워드의 빅데이터 정보량(포스팅 수)을 분석한 결과 서경배 회장의 '아모레퍼시픽'이 차석용 부회장의 'LG생활건강'보다 훨씬 많은것으로 나타났다. 'ESG경영'이란 환경보호(Environment)·사회공헌(Social)·지배구조(Governance)의 약자로, 기업이 자원 재활용 등 환경 보호에 앞장섬과 동시에 소외 계층에 대한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하며, 법과 윤리를 철저히 준수하는 지배구조 확립 등을 실천해야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다는 경영이념이다.22일 빅데이터뉴스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2
이니스프리, "꽝 없는 100% 당첨 행운 쿠폰으로 그린티 씨드 세럼 만나세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리뉴얼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의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이달 31일까지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행운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행운 카드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이옴 과학으로 진화한 NEW ‘그린티 씨드 세럼’과 관련된 시크릿 코드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네 가지의 시크릿 코드 710, 3, 30, 24 중 궁금한 숫자를 누르면 꽝 없이 100%의 확률로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숫자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그린티 씨드 크림’, ‘블랙티 앰플’, ‘비자 시카 밤’, ‘왕벚꽃 톤업 크림’ 등 함께 사용하면 좋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1
이전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