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리뉴얼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남성의 굴곡진 모공과 요철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맨 에어쿠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일반적으로 남성의 피부는 여성에 비해 4배가량 피지 분비가 많다. 맨 에어쿠션은 남성 피부에 최적화한 ‘세범 컨트롤 5 콤플렉스™’(Sebum Control 5 Complex™)기술을 적용해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고,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두가지로 출시한다. 고 발색 커버 피그먼트를 사용해 백탁현상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컬러 구현이 가능하다. ‘필름 포머’(Film Former, 도막 형성 요소)를 함유해 지속력을 높이고 마스크 착용시 묻어남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9
뚜레쥬르, 교촌 고로케 1주 만 20만 개 돌파… 100만 개 눈앞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역대급 울트라 히트 제품 탄생 소식을 알렸다고 29일 밝혔다. 치킨업계 매출 1위 브랜드 교촌과 협업으로 출시한 ‘교촌 품은 뚜쥬 고로케’가 그 주인공이다.해당 제품은 지난 19일 출시 이후 1주 만에 20만 개 판매됐다. 뚜레쥬르 브랜드 론칭 이래 최단 시간 최다 판매 기록이다. 불과 올해 1월 신년 제품으로 출시한 ‘순진우유 시리즈‘의 최고 기록을 두 달 만에 경신했다. 이 추세면 한 달 내 100만 개 판매 돌파는 무난할 것으로 보인다.치킨 브랜드와의 이색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은 단연 ‘맛’이다. 교촌치킨의 시그니처 메뉴 교촌시리즈, 레드시리즈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9
롯데푸드, 래퍼 마미손 모델 계약
분홍 복면을 쓴 래퍼 마미손의 유쾌한 구애가 결국 돼지바 핑크 모델 계약으로 이어졌다.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래퍼 마미손를 ‘돼지바 핑크’ 모델로 발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모델 계약은 특이하게도 래퍼 마미손의 콜라보 제안을 롯데푸드가 받은 형식이라 눈길을 끈다롯데푸드는 이달 초 딸기를 활용한 돼지바 핑크를 선보였다. 겉과 속이 분홍색인 돼지바 핑크를 본 래퍼 마미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델 계약을 원한다는 콘텐츠를 올렸고, 롯데푸드 인스타그램 담당자가 이를 리그램(다른 사람의 게시물을 복사해 자신의 계정에 재공유하는 것)하며 화답했다. 결국 마미손의 다소 장난스러운 러브콜에 롯데푸드는 돼지바 핑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9
올리브영, 남성 화장품 육성 강화…자체 브랜드 '아이디얼포맨' 새 단장
남성들이 ‘뷰티 큰손’으로 부상하는 가운데, CJ올리브영이 남성 화장품 육성 강화에 나선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자체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PB) ‘아이디얼포맨(IDEAL FOR MEN)’을 새 단장했다고 29일 밝혔다.아이디얼포맨은 지난 2017년 올리브영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인 ‘보타닉힐보(현 바이오힐보)’의 남성 라인으로 출시된 이후 단독 브랜드로 독립해 올리브영 남성 화장품 1위 브랜드로 성장했다. 지난 2019, 2020년 ‘올리브영 어워즈’ 맨즈케어 부문에선 대표 제품 ‘퍼펙트 올인원’으로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특히 아이디얼포맨은 지난해 연간 매출이 전년비 20%가량 성장하며 전체 남성 화장품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9
11번가, 유기·반려동물 지원 ‘희망쇼핑 캠페인’ 진행… 폭발적 참여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올 한해 진행하는 유기·반려동물 지원 ‘희망쇼핑 캠페인’이 시작 약 한달 만에 고객들의 폭발적인 참여와 공감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SNS에 반려동물 사진을 업로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형태의 ‘희망가득챌린지’(3/12~4/18)는 시작한 지 단 하루만에 1000명이 참여했으며 보름 동안 7000명 가까이 참여했다. 게시물 1,000건 달성 시 11번가가 동물자유연대에 1,000만원을 기부하기로 한 목표를 첫날 달성한 만큼 11번가는 챌린지 종료일까지 1,000건 이후의 게시물 1건당 1,100원씩 기부, 최대 2,000만원까지 추가 금액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이 영상 내레이션, 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9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 선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빛나는 보석처럼 촉촉한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ESSENCE COVER PACT HIGH JEWELLERY Volume Essence)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는 언제 어디서든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해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는 에센스 커버 팩트 시즌 최초로 글로벌 공신력을 가진 다이아몬드 감정 기관 ‘GIA’의 인증 감정서를 보유한 ‘화이트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해 빛나는 광채를 표현해준다.A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9
CJ제일제당 ‘쿡킷’, ‘막걸리 페어링’ 테마 밀키트 메뉴 4종 출시
CJ제일제당의 밀키트 브랜드 ‘쿡킷’이 봄을 맞아 막걸리와 어울리는 별미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모둠해물파전’, ‘도토리묵무침과 치즈감자전’, ‘명태회초무침과 소면’, ‘우삼겹과 주꾸미볶음’이다. 화사한 봄날 집에서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가질 때 상큼한 막걸리와 함께 먹으면 좋은 별미이다.‘막걸리’와 어울리는 대표 메뉴인 ‘모둠해물파전’은 부산 명물인 동래 파전 스타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듬뿍 넣은 해물의 풍미가 특징이다. ‘도토리묵무침과 치즈감자전’은 봄 나들이가 생각나는 메뉴로, 고소하고 상큼한 도토리묵무침과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치즈감자전의 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9
G마켓·옥션, ‘자주(JAJU)’ 브랜드 공식 입점
이베이코리아의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공식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4일까지 입점 기념 프로모션 ‘자주 쓰는 것들의 최상, JAJU’를 열고, 인기 상품을 최대 53% 할인가에 판매한다.이번 입점을 통해 G마켓과 옥션에서 ‘자주’의 주방용품, 생활용품, 홈테코 상품 등을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코로나19로 확대된 집콕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 인테리어 소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입점 기념 프로모션은 4월 4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ID당 매일 2회씩 다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9
오리온, '미쯔볼 쿠키앤크림' 선보여
오리온은 네모 모양의 코코아맛 쿠키 ‘미쯔’를 동글한 쿠키앤크림 맛 초코볼로, 검은색에서 하얀색으로 변화시킨 ‘미쯔볼 쿠키앤크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미쯔볼 쿠키앤크림은 코코아맛 쿠키 미쯔를 동글한 모양으로 구운 뒤, 화이트 크림을 입혀 초코칩을 토핑한 제품. 미쯔와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의 조화가 ‘와그작’ 씹히는 식감과 함께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오리온은 최근 유튜브 등을 중심으로 앙증맞은 모양의 볼 타입 초콜릿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 1020세대들이 많이 찾는 간식인 미쯔를 초코볼로 기획하게 됐다. 시중 볼 타입 초콜릿이 검은색인데 반해, 미쯔볼은 하얀색 크림에 초코칩까지 박혀있어 젊은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9
애경산업-SK종합화학, 친환경 플라스틱 생태계 조성 위해 협력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지난 26일 서울 종로구 소재 SK서린빌딩에서 SK이노베이션 자회사인 ‘SK종합화학’과 ‘친환경 플라스틱 생태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애경산업과 SK종합화학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친환경 포장재 개발 및 플라스틱 재활용 생태계 조성을 위해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특히 △생활용품·화장품의 용기·리필 포장재 단일 소재화 △플라스틱의 재활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백색·투명 포장재 개발 △플라스틱 용기 회수 및 재활용 캠페인 등에서 협력할 계획이다.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와 SK종합화학 나경수 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애경산업 관계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8
이전
1011
1012
1013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