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테라사이클-요기요와 함께 ‘청정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하이트진로가 '자원순환 사이클'을 구축하고 ‘청정 지구’ 지킴이에 나선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요기요-테라사이클과 함께 올바른 자원순환의 확산을 위한 재활용/분리배출 독려 프로그램 '청정 리사이클'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지구의 날인 오는 22일부터 캠페인에 참여할 '테라 크루' 시즌1(1천명)을 모집하며, 총 3개 시즌으로 나눠 8월까지 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출시 2주년을 맞은 청정라거 테라의 태생적 차별점인 ‘청정’ 콘셉트를 강조하고 브랜드 본질의 가치에 중점을 둔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청정리사이클’ 캠페인을 기획했다.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과의 업무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서 ‘휘게’ 스킨케어 신상품 선보여
현대홈쇼핑은 오는 10일 새벽 1시 10분부터 1시간 동안 TV홈쇼핑 고정 프로그램 ‘영스타그램’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HYGGEE)'의 ‘톤업 크림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20~30대 고객을 겨냥해 기획한 '불금' 방송으로, 이들 젊은 세대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휘게’는 피부 건강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을 의미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 중 하나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화학 성분을 줄이고, 상품 생산시 동물 보호나 친환경 노력을 펼치는 ‘클린 뷰티’ 브랜드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영스타그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X 카시나’ 컬래버레이션 패션컬렉션 출시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편집샵 ‘카시나(Kasina)’와 컬래버레이션한 패션 컬렉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스프라이트 고유의 강렬한 상쾌함과 국내 스트리트 컬처를 리딩 해오고 있는 ‘카시나’의 유니크한 감성을 접목 시킨 트렌디하고 힙한 패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스프라이트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으로 고유의 그린, 옐로우 컬러와 스파크 등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하며 독특한 개성과 분위기를 불어 넣었다.특히 유니크한 스트리트 감성이 넘치는 패션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바시티 재킷은 그린 컬러를 메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동아오츠카, 원주 DB 허웅 선수 ‘포카리스웨트 인기상’ 시상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에서 개최된 ‘KBL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시상식에서 원주 DB 허웅 선수에게 ‘포카리스웨트 인기상’을 시상했다고 8일 밝혔다.포카리스웨트 인기상은 KBL 통합 웹사이트를 통한 농구 팬들의 투표로 수상자가 결정됐으며, 1위로 득표한 원주 DB 허웅 선수에게 수상의 영예가 돌아갔다.이번 수상으로 원주 DB 허웅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KBL 인기상 수상이란 영광을 안았다.시상식에서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는 원주 DB 허웅 선수에게 포카리스웨트 인기상을 직접 전달하며 수상을 축하했다.한편 동아오츠카는 이번 2020-2021 KBL 시즌 공식음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900mL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RTD(Ready To Drink) 커피 ‘칸타타 콘트레베이스 콜드브루 블랙’을 기존 500mL제품보다 더 큰 900mL 용량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 제품은 RTD 커피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 재택근무 등 한곳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는 점을 주목해 선보인 가용비가 뛰어난 제품이다.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은 찬물 또는 상온의 물을 이용해 커피를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제조된 제품으로, 깔끔하면서도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과 투명 라벨을 적용해 내용물에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라벨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에코 절취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두 번째 캠페인 전개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전하는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를 올해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아름다움은 자란다’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생애 모든 순간에 본연의 아름다움이 존재한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아름다움에는 정해진 시기는 없다’는 화두를 던졌던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당신의 모든 생애에 저마다의 아름다움이 존재하며, 설화수는 생애 전반에 걸쳐 더욱 깊어지는 당신의 아름다움과 함께한다’는 브랜드 소명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자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애경산업, 베스킨라빈스 협업 제품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 선보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인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를 선보였다.‘취향존중시대’, 호불호를 넘어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민트초코’의 콘셉트를 담은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는 애경산업의 2080과 배스킨라빈스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특히 2080은 최근 ‘민초단’, ‘민초파’를 자청할 정도로 민트초코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를 개발했다.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는 2080 민초치약과 민트, 초코의 배색을 적용한 칫솔과 케이스로 구성됐다.2080 민초치약은 치약 제형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올리브영, ‘클렌징·구강케어 대전’ 실시
중국·몽골에서 시작한 황사가 전국을 덮치며 미세먼지 농도가 급격히 치솟자 세정제 등 관련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CJ올리브영은 지난 3월 1일부터 4월7일까지 클렌징과 구강용품 매출이 전년대비 각각 21%, 27% 가량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예년과 다른 매출 양상을 보이고 있다.올리브영에 따르면, 클렌징 상품군에서는 높아진 미세먼지 농도에 모공까지 꼼꼼히 세안하려는 수요가 나타나면서 클렌징폼 매출이 약 26% 증가하며, 상품군 전체 성장률을 상회했다. 또 눈가에 메이크업 포인트를 주는 ‘마스크 뷰티’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눈·입술 전용 리무버 매출은 25% 가량 늘었다. 이와 함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풀무원, ‘정백홍 비빔면’ 3종 출시
라면사업을 본격화하고 ‘정·백·홍면’으로 시장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는 풀무원이 후속작 ‘정·백·홍 비빔면’을 선보인다.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여름철 계절면 성수기를 앞두고 신개념 로스팅 공법으로 만든 맛있는 비빔면 3종 ‘자연은맛있다 정·백·홍 비빔면’(4입/4,480원)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정·백·홍 비빔면’은 지난해 8월 말 정·백·홍면을 출시한 이래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라면 신제품이자 ‘자연은맛있다’의 첫 비빔면이다.풀무원은 여름철 대세인 비빔면을 출시하되, 그동안 없던 콘셉트로 차별성을 강조한 비빔면을 기획했다. 정·백·홍 비빔면은 로스팅을 거쳐 진하고 또렷한 끝맛을 내는 새로운 비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동아오츠카, 한국운동영양학회와 스포츠 기능성 식품 협력 확대 위해 MOU 체결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 사장)가 지난 6일 오후 4시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본사 회의실에서 한국운동영양학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체결식은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와 임기원 한국운동영양학회 이사장, 신철호 한국운동영양학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아오츠카와 한국운동영양학회는 스포츠 환경에서 경기력 향상 및 부상 예방 등을 위한 기능성 식품 분야의 협력 확대를 도모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한국운동영양학회와 함께 △1997년 동아시아 스포츠과학 학술대회 ‘운동영양학분과’ 발표 △2014년 인천아시아대회 및 88서울올림픽기념 국제학술대회 런천세미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7
이전
1001
1002
1003
1004
1005
1006
1007
1008
1009
10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