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4(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정우진 NHN 대표, "IT 기업으로서 도약 위한 에너지 응축해야"
NHN은 정우진 대표가 3일 신년사에서 “리딩 IT(정보기술) 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위한 에너지를 응축하자”고 말했다고 밝혔다.정 대표는 이날 신년사를 통해 이같이 밝히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감염병 대유행)으로 인해 예측불가능한 상황 속에서도 묵묵하게 자신의 몫, 그 이상을 해준 임직원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이어 정 대표는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한 해를 위해 크게 4가지 목표를 강조했다. 정 대표는 “NHN은 자생력을 갖춘 독립 법인의 출범과 성장 준비로 성장의 속도를 더할 계획이다”라며 “게임, 커머스, 페이코 법인에 이어 작년 두레이와 데이터 사업이 분사, 전문 기업으로의 시장 내 경쟁력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KT, 랜선 신년식 개최…구현모 대표·최장복 노조위원장 참석
KT(대표이사 구현모)는 3일 광화문 사옥에서 구현모 대표와 최장복 노조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라이브 랜선 신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묵묵히 일하며 성과를 창출해낸 우수 직원 100여 명도 온라인으로 신년식에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신년식은 ‘단단한 One-Team, 당당한 성장’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구현모 대표는 지난해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 KT그룹 임직원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거둔 성과를 격려하고, 2022년에도 Telco의 역량을 기반으로 디지털 플랫폼 기업(디지코, DIGICO)으로서 새롭게 도약하자고 말했다. 랜선 신년식은 ‘2021년 성과와 2022년 우리의 다짐’ 영상을 시작으로 구현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 "차별화된 고객 경험 창출로 케이블TV 질적 성장 가속화"
LG헬로비전은 3일 송구영 대표가 ‘온라인 시무식’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신년인사를 전했다고 밝혔다. 송 대표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 창출에 주력하며 질적 성장을 가속화하자는 핵심 메시지를 전하며, 지난 한 해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임인년 새해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LG헬로비전 2022년 시무식은 금일 사내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전 임직원에게 공유됐다. CEO와 함께하는 찐토크부터 경영진이 전하는 2022년, 임직원 신년 소망영상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새해 첫 출발을 알렸다. 송구영 대표는 임직원들에게 ‘고객가치 경영’을 최우선 과제로 강조했다. 그는 “과거에는 좋은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했다면 이제는 좋은 경험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LG디스플레이, ‘CES 2022’서 디스플레이 혁신 기술 전격 공개
LG디스플레이가 3일 ‘CES 2022’에서 ‘Display Your Universe’라는 테마로 다양한 디스플레이 혁신 기술을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전시 테마인 ‘Display Your Universe’에는 디스플레이 혁신 기술을 통해 고객들의 복합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며, 차원이 다른 사용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전시에서 중수소ㆍ개인화 알고리즘으로 화질을 혁신한 ‘OLED.EX’, 일상생활 공간의 미래상을 제안하는 ‘투명ㆍ플렉시블 OLED 솔루션’, IT용 하이엔드 디스플레이 기술 ‘IPS Black’, ‘게이밍 OLED’ 및 ‘노트북용 17인치 폴더블 OLED’ 등의 혁신 기술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신규 아티스트 '케플러' 플래닛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신규 아티스트 ‘케플러(Kep1er)’의 플래닛(Planet, 유니버스의 아티스트 별 공간)을 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그룹 케플러는 3일 데뷔와 동시에 유니버스에 합류하고 국가별(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되는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와 FNS(Fan Network Service) 등 유니버스 기능을 통해 전세계 팬과 소통을 시작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삼성전자, "가치있는 고객경험으로 사업품격 높이자"
삼성전자 한종희 대표이사 부회장과 경계현 대표이사 사장이 3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2년 신년사'를 전했다. 한 부회장과 경 사장은 이날 공동 명의의 신년사에서 "지난해 팬데믹 장기화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면서 "잠시도 마음을 놓을 수 없는 상황에서 우리는 기술개발에 힘을 쏟고 투자를 늘려 경쟁력을 회복하면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며 먼저 임직원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어 한 부회장과 경 사장은 "우리가 하는 사업의 경쟁은 치열해지고 있다"고 진단한 뒤 "선두 사업은 끊임없는 추격을 받고 있고, 도약해야 하는 사업은 멈칫거리고 있다"며 "2022년 우리는 다시 한번 바꿔야 한다"고 밝혔다. 특히 "과거의 비즈니스 모델과 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유영상 SK텔레콤 대표, "2022년 SKT 미래 10년 준비하는 원년 삼아"
SK텔레콤 유영상 대표가 3일 한 해의 시작을 맞아 全 구성원에게 이메일 레터를 보내 ‘2022년을 SKT 미래 10년을 준비하는 원년’으로 삼자고 강조했다.유영상 대표는 우선 "기술혁신에 주목해야하며 이에 따른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기회를 선점해야 한다" 고 강조하면서 "이를 위해 SKT 근간인 유무선 통신사업의 지속 성장은 물론 T우주, 이프랜드, 아폴로 서비스 등 선점 영역을 더욱 키우자"고 제안했다. 또 유 대표는 "가장 먼저 상용화될 것으로 예상되는UAM(도심항공교통) 서비스를 위한 CEO 직속 TF의 발족과 함께 미래기술에 대한 연구·개발(R&D)과 투자에 나설 것"이라면서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하늘을 나는 차(UAM), 운전자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삼성 계열사, 최고 기술 전문가인 '삼성명장' 선정
삼성전자와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전기가 3일 최고 기술 전문가인 '삼성명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8명, 삼성디스플레이·삼성SDI·삼성전기가 각 1명씩 총 11명이다.'삼성명장'은 기술 전문성과 노하우가 요구되는 제조 관련 분야에서 최소 20년 이상 근무해 장인 수준의 숙련도와 노하우, 그리고 리더십을 겸비한 직원을 최고 전문가로 인증하는 제도다.다음은 '삼성명장'의 명단이다.▲ 삼성전자 제조기술 부문: 이원기 명장(53세), MX(Mobile eXperience)사업부품질 부문: 오창진 명장(51세),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영업마케팅 부문: 민형기 명장(55세), 한국총괄구매 부문: 권성수 명장(54세),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신년사] 김준 SK이노베이션 부회장. “카본 투 그린 혁신으로 본격적인 성과 창출”
SK이노베이션은 김준 부회장이 2022년 회사 창립 60주년을 맞아 3일 SK이노베이션 계열 전 구성원에게 이메일을 통해 신년사를 전했다고밝혔다.김 부회장은 신년사에서 먼저 “글로벌 팬데믹 상황이 2년째 지속되는 비우호적인 경영환경 속에서도 전 구성원이 합심해 재무성과를 개선하고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냈다”며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한 구성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격려했다.이어 김 부회장은 “SK이노베이션이 여러 가시적인 성과를 만들어냈지만 여전히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고민과 숙제는 남아있다”며 “‘카본 투 그린(Carbon to Green)’ 혁신으로 탄소중립을 달성하고 기업가치를 꾸준히 키워 나가자”고 강조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신년사] 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 주는 '빼어남'에 집착하라"
LG유플러스는 황현식 사장이 3일 임직원에게 영상으로 전달한 2022년 신년 메시지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디지털 혁신을 기반으로 새롭게 도약하겠다는 신년사를 전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고객이 일상에서 기분 좋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 회사로 탈바꿈하는 데 집중하겠다는 의미다. 황 사장은 ‘빼어남에 대한 집착’을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동안 고객 가치 혁신이 나쁜 경험을 없애는 데 초점을 맞췄다면, 앞으로는 특별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취지다. 황 사장은 "’빼어남’이란 단순히 불편을 없애는 수준을 넘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수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1-03
이전
921
922
923
924
925
926
927
928
929
93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2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3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4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5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