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3(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넥슨,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확장판 ‘2022 시즌1 로얄패스’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17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확장판인 ‘2022 시즌1 로얄패스’를 업데이트하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캐릭터 ‘C.제로’를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로 3월 31일 점검 전까지 ‘로얄패스’를 구매하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캐릭터 ‘C.제로’와 커스터마이징 전용 파츠를 제공한다. ‘로얄패스 시즌1(2022)’ 상품은 구매 시 ‘서든패스’와 ‘로얄패스’가 동시에 생성되며, 60레벨까지 레벨에 따라 두 패스의 보상을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7
LG 프라엘, 티몬 뷰티 정기 구매 이벤트 실시
LG전자가 LG 프라엘 제품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티몬과 함께 뷰티 정기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정기 구매를 신청할 경우 LG 프라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정기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월 3만 원의 적립금이 지급되고, 해당 적립금은 티몬 뷰티관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200여개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된 티몬 뷰티관은 정기 구매 신청 고객만 이용할 수 있다. 티몬 측에서도 이번 정기 구매 이벤트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정기 구매 신청 시 티몬 뷰티관 제품 대상 최대 50%의 상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매월 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7
웹젠, 신작 MMORPG ‘뮤오리진3’ 오는 23일 정식 서비스 스타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지난 1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오는 23일부터 시작되는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정식서비스 일정을 안내했다고 17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게임을 동시 출시하며 출시 시간과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등은 추후 안내한다. 게임 사전예약과 공식 커뮤니티 내 ‘사전예약 링크 공유’ 이벤트는 출시 전날인 22일까지 계속되며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양대 앱 마켓에서 사전예약시 정식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들을 지급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7
스마일게이트, GS25와 컬래버 ‘베리베리 엘라워’ 과자 출시
스마일게이트는 대중적 캐릭터 IP 스마일펫(Smilepet)이 GS25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과자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과자는 미지의 세계에서 온 초능력 동물 군단인 스마일펫 10 마리 중 딸기를 매우 좋아하는 캐릭터인 ‘엘라워’를 모티브로 한 ‘베리베리 엘라워’다. 엘라워(Ellower)는 ‘코끼리(Elephant)’와 ‘꽃(Flower)’의 영어를 합성한 이름이다. ‘베리베리 엘라워’는 간편한 봉지 스낵형 타입으로 GS25에서 독점 출시, 17일부터 전국 GS25편의점에서 판매가 시작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펫 캐릭터의 첫 F&B 제품을 기념하기 위해 봉지 뒷면 QR코드 등을 활용한 과자 출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7
컴투스홀딩스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 3종 영입 찬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들을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되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 트레이너 ‘이네스’와 ‘카엘’, ‘에코’를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정신 속성의 유격수 트레이너인 이네스와 민첩 속성의 우익수 트레이너 카엘은 각각 강력한 내·외야 선수 육성에 큰 도움을 주는 트레이너들이다. 민첩 속성의 선발투수 트레이너인 에코를 활용하면 서머너즈 워 시나리오에서 강력한 투수를 키워낼 수 있다. 포지션별 주요 레전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7
KT, ‘2022 KT 코퍼레이트 데이’ 개최…"투자자와 소통 강화"
KT(대표 구현모)는 지난 16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기관투자자 및 국내·외 애널리스트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KT 코퍼레이트 데이(Corporate Day)’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구현모 대표를 포함해 주요 임원들이 참석해 KT 주요 사업에 대한 비전과 전략에 대해 발표하고 기관투자자 및 애널리스트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구현모 대표는 지난 2년간의 변화와 앞으로의 KT의 모습을 설명했다. 과거 KT는 통신 중심이었지만, 이제 운동장을 넓혀 KT의 미래는 미디어/콘텐츠, 금융, AI/DX 등 DIGICO 사업이 될 것이라는 점을 강조했다.구 대표는 “이번 코퍼레이트 데이 행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7
SK텔레콤 "우리 아이 스마트폰 중독 막는 ZEM 서비스 160만 가입 "
SK텔레콤(대표 유영상, 이하 SKT)은 올해 1월 출시한 ZEM꾸러기폰의 판매량이 전작인 갤럭시A21s ZEM의 동일 기간 대비 약 2배 수준으로 증가하고 ZEM 서비스는 올 2월 기준으로 부모, 자녀 포함해 누적 가입자 16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ZEM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앱 서비스다. 부모는 ZEM앱을 통해 ▲자녀 스마트폰 사용 시간관리 ▲사용 앱 관리 ▲급식정보 등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 ▲스몸비 방지 ▲유해사이트 차단 등 다양한 안심 기능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SKT는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진행했던 댓글 이벤트를 통해 ZEM 서비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7
LG전자, 고성능·디자인·편의성 갖춘 울트라기어 게이밍 노트북 출시
LG전자가 더 강력해진 LG 울트라기어(UltraGearTM)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을 앞세워 급성장하는 게이밍 노트북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노트북(모델명: 17G90Q)은 고사양 게임에 최적화 된 압도적인 성능은 물론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CES 2022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받았다.이 제품은 17.3형(대각선 길이 약 44cm) 대화면 IPS 디스플레이에서 1ms대(밀리세컨드, 1,000분의 1초) 응답속도를 구현해 빠르게 전환되는 콘텐츠 또는 장면, 영상을 매끄럽고 선명하게 표현한다. 초당 최대 300장의 화면을 보여주는 300Hz 주사율도 지원한다.이 제품은 엔비디아(NVIDIA)의 고성능 노트북용 그래픽카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7
삼성SDS, 아마존웹서비스와 고객 클라우드 전환 등 상호협력 맞손
삼성SDS는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와 전략적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 체결을 통해 고객의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MSP(Managed Service Provider) 사업을 강화하고,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사업을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협약으로 삼성SDS는 AWS의 익스클루시브(Exclusive)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에 참여해 클라우드 기술을 통한 고객지원을 강화해나간다. 이 네트워크에는 버라이즌, NEC 등 다수의 글로벌 기업들이 참여중이다. 삼성SDS는 지난해 1월부터 AWS와 함께 인프라 전환부터 컨테이너(Container),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MSA),데브옵스(DevOps) 등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위한 자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7
삼성전자, 비욘드 비스포크 주제 ‘비스포크 홈’ 신제품 공개
삼성전자가 소비자 맞춤형 가전 ‘비스포크(BESPOKE)’를 출시한 지 4년차를 맞아 ‘비욘드 비스포크(Beyond BESPOKE)’를 주제로 ‘비스포크 홈(BESPOKE Home)’ 신제품을 17일 공개했다. 비욘드 비스포크는 기존 비스포크 가전을 한 단계 뛰어 넘어 소비자 경험을 확장하고 풍요롭게 하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장 이재승 사장은 이날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를 기반으로 진행된 미디어 행사에서 “공간과 시간, 경험의 한계를 극복해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가치를 계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면서 “소비자들한테 사랑받아 온 비스포크의 끊임 없는 진화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2019년 국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17
이전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2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3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4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5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