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2(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LG유플러스·오텍캐리어, 산업용 냉동기 원격관리 기술 개발 업무협약 체결
LG유플러스(사장 황현식)는 ‘오텍캐리어(회장 강성희)’와 AIoT(Artificial Intelligence of Things) 산업용 냉동기 원격관리(RMS, Remote Maintenance System)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AIoT 기술 기반 실시간 모니터링 기술 ▲클라우드 기반 관제 솔루션 ▲빅데이터를 활용한 예지보전 및 이상진단 알고리즘 등 냉동기 원격관리 기술 공동 개발을 추진한다. 국내 냉동산업 기술의 선진화에 앞장서고, 산업용 냉동기 유지보수에 어려움이 많은 고객 경험을 혁신한다는 전략이다.LG유플러스는 연내 오텍캐리어와 개발한 기술을 상용화하고, AIoT 기술이 적용된 센싱 단말기, 관제 솔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어벤져스 포에버’ 테마 업데이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3일 '마블 퓨처파이트'에 ‘어벤져스 포에버(Avengers Forever)’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언맨’의 ‘백 투 베이직’, ‘블랙 위도우’의 ‘골든 게이트 비질란테’,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의 ‘복수의 군주’, ‘블레이드’의 ‘뱀파이어 슬레이어’ 등 신규 유니폼 4종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신규 성장 요소 ‘티어-4’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 최고 레벨을 80으로, 최대 장비 강화 레벨을 +30으로, 최대 스킬 레벨을 10으로 각각 상향 조정했다. 이용자들은 특정 조건 달성 시 재료를 소모하여 영웅을 티어-4로 승급시킬 수 있다. 티어-4 승급 영웅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넥슨, 액션 ‘클로저스’ 늑대개 팀 ‘나타’ 결사대원 승급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늑대개 팀 ‘나타’ 결사대원 승급을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 태스크포스 승급과 센텀시티 지역 퀘스트를 마친 90레벨 이상 ‘나타’ 캐릭터로 ‘솔로몬의 시련’ 던전에서 퀘스트 ‘새로운 시련’을 완료하면 승급 가능하다. 넥슨은 신규 승급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나타’ 캐릭터로 피로도 10이상의 던전을 클리어하면 누적 횟수에 따라 나타 전용 3성 보스 무기, 3성 S튜닝 섬성의 격돌 액세서리 풀세트, 미니 나타 펫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나타’ 결사대원 승급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LG유플러스, 강남 '일상비일상의틈'에 부산 해운대 모래축제 재현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3일 부산 해운대구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울 강남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에서 해운대 모래축제를 재현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틈 전용 앱에서 진행되며, ‘소통할틈’ 카테고리 내 부산 관련 콘텐츠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역, 암소갈비 등 부산 특산물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할틈’ 카테고리에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명품백 및 선글라스 등 여름휴가용 상품을 증정한다.LG유플러스는 부산 해운대구를 홍보하고, 고객에게 도심 속 바다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해운대 모래축제 이벤트는 틈 전용 앱 가입 고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싸이월드, 사진첩 업로드 99% 완료…'593만건 돌파'
싸이월드가 오픈 60일째인 지난 1일 기준 사진첩 업로드 진행율 99%를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60일간 휴면해제를 신청한 회원은 총 5,974,124명이고, 이중 593만명의 회원의 사진첩 업로드를 완료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또한, 싸이월드는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에서의 앱 다운로드는 지난 60일간 6,459,321건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싸이월드 앱은 오픈 61일째인 6월2일에도 구글과 애플 양대 매켓에서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는 역대급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싸이월드는 “593만 회원 이상이 사집첩을 받으셨음에도 탈퇴 회원수는 6만명이 되지 않는다. 즉 1% 미만인것” 이라며, “싸이월드 회원들은 아직 올라오지 않은 1.6억개의 동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사전예약 진행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3일 프랑스 게임사 플레이윙(Playwing, 대표 쥘리앙 푸르니알(Julien Fournials))가 개발한 PC 온라인 슈팅 대전 게임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Century: Age Of Ashes, 이하 센추리)’의 스토브 플랫폼 내 정식 론칭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센추리는 이용자가 게임 내 용기사로 변해 용을 타고 상대 유저들과 전투를 치르는 슈팅 대전 게임이다. 지난해 스팀에서 출시된 이후 최고 동시접속자 수 1만 2000명을 기록했고, 메타크리틱(MetaCritic) 평가 73점을 기록한 바 있다. 스토브는 기존에 센추리를 플레이하고자 했으나, 언어와 플랫폼의 제약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한국 유저들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삼성전자, 브라질서 '스마트싱스 에너지' 서비스 출시
삼성전자가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2022년형 에어컨 신제품 행사를 지난 1일(현지 시간) 개최하고, ‘스마트싱스 에너지(SmartThings Energy)’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스마트싱스 에너지 서비스는 에어컨을 비롯한 가전제품의 사용 전력량을 모니터링할 수 있고 예상 전기요금도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싱스 에너지 서비스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영국·인도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브라질 다섯번째 도입 국가가 됐다. 지난 2020년 9월 브라질에 무풍에어컨이 도입된 이후 삼성전자의 브라질 에어컨 매출은 연 평균 약 40%의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삼성전자는 브라질을 시작으로 연내 멕시코·칠레·콜롬비아·페루·파나마 등 중남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스마일게이트, '2022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최종 수상작 발표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2일 로스트아크가 모험가들 중 ‘최고의 금손’을 뽑는 ‘2022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2022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은 총상금 5,000만원 규모로 지난 4월 13일부터 약 한달 반 동안 진행되었으며 예선과 모험가들의 인기 투표로 결정되는 본선을 거쳐 최종 수상작이 결정됐다. 크게 ▲아바타, ▲탈 것, ▲펫의 3개 분야에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의 예선에는 약 1,100여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이중 ‘아바타’ 분야는 클래스와 클래스의 성별에 따라 총 8개 분야로 세분화되어 이중 1종을 선택해 공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수상의 영예는 각 부문별 대상, 최우수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2
넷마블, 진지 점령 PC게임 '오버프라임' 2차 시범테스트 인포그래픽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3D TPS 진지점령(MOBA) PC게임 '오버프라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의 결과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된 오버프라임 2차 CBT 참가자 수는 총 162개국 35만명으로, 권역별로는 아시아 70%, 유럽 10.9%, 북미 9.8%를 차지했다. 지난 1차 CBT 참가자 수 5만7천명과 비교해 2차 참가자 수는 약 6배 증가했다. 11일 동안 진행된 테스트 기간 중 약 19만6천 번 이상의 대전 매칭이 이뤄졌으며, 최고 동시접속자 수는 1만5천명으로 나타났다. 인기 영웅은 ▲암살자 '카일라'▲원거리 딜러 '쉐이드'▲마법사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2
넥슨 마비노기, ‘판타스틱 데이’ 쇼케이스 참가 모집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판타스틱 데이’ 유저 쇼케이스 개최를 예고하고, 앞서 1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25일 개최되는 ‘판타스틱 데이(It’s Fantastic Day)’는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와의 소통을 위해 마련됐으며, 다가올 여름 신규 업데이트 소개, 현장 부대행사, 축하 공연 및 개발진과의 질의응답 등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12일까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게임에서 경험한 추억을 바탕으로 마비노기와 특별한 하루를 보내야 하는 이유를 작성해 등록하면 된다. 행사는 당일 마비노기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되며, 쇼케이스를 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2
이전
761
762
763
764
765
766
767
768
769
77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2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3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4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5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