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2(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KT, 전자랜드와 오프라인 KT로봇관 연다…'로봇 사업 협력'
KT(대표이사 구현모)가 전자랜드(대표 옥치국)와 용산 전자랜드 3층에 KT로봇관을 열고, KT의 주력 로봇인 서비스로봇과 방역로봇을 시연하고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들은 용산 전자랜드의 KT로봇관에 방문해 서비스로봇과 방역 로봇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전자랜드를 통해 구매신청서 접수도 가능하다. 설치와 사후 관리는 KT를 통해 이뤄진다. KT는 용산 전자랜드의 협력 모델을 바탕으로 전국 32개의 전자랜드 주요 거점에서 교육 및 홍보를 진행하고, 전자랜드와 로봇사업 협력을 전국으로 넓혀나갈 예정이다. 서비스로봇은 서빙과 안내, 퇴식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업 특화 자율주행 로봇이다. 매장의 구인난을 해소하고 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6
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출시 5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1위'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16일 '머지 쿵야 아일랜드'(개발사 넷마블엔투)가 출시 5시간만에 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15일 오전 11시 '머지 쿵야 아일랜드'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 바 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이 자체 IP '쿵야'를 활용한 머지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넷마블은 '머지 쿵야 아일랜드' 출시에 앞서 '쿵야' 캐릭터들을 글로벌 시장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하고, 유튜브 채널 통해 쿵야 애니메이션을 공개하는 등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 넷마블은 '머지 쿵야 아일랜드' 출시를 기념해 게임 미션을 달성하면 '젬(게임재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6
넷마블, '마구마구2022 모바일'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15일 '마구마구2022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2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된다. 넷마블은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보석 2,222개 △사전 등록 전용 유니폼 △레전드 선수 카드 1개를 제공한다. 레전드 선수 카드의 경우 가장 높은 등급의 선수카드로, 2주년을 기념하여 최초로 지급한다.이와 함께 5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 중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KBO선수의 친필 사인이 적혀 있는 사인볼을 지급한다.넷마블은 이번 사전등록에 이어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5
블레이드&소울, 10주년 기념 페이지 ‘10th Anniversary’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출시 10주년 기념 페이지 ‘10th Anniversary’를 1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블소는 2012년 6월에 출시해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엔씨(NC)는 ‘10th Anniversary’ 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개했다. 엔씨(NC)는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악사’ ▲신규 봉마 던전 ‘혼돈의 흑신목’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블소의 15번째 클래스인 ‘악사’는 음공을 활용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원거리 클래스다. 보호막을 생성하여 자신의 피해를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봉마 던전 ‘혼돈의 흑신목’은 가면에 따라 끊임없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5
LG디스플레이, 수출입은행·무역보험공사 등과 'OLED 경쟁력 강화·수출 확대'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사장 정호영)가 15일 공적 수출신용기관(Export Credit Agency) 및 글로벌 은행들과 협약을 맺고 중소형 OLED 경쟁력 강화와 수출 확대를 위한 10억 달러 규모의 투자 자금을 조달한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가 전략산업의 수출 촉진을 지원하는 공적 금융기관인 한국수출입은행과 한국무역보험공사의 지급 보증을 토대로 호주뉴질랜드은행(ANZ Bank), 홍콩상하이은행(HSBC), 씨티은행(Citi Bank), 스페인 카이샤은행(Caixa Bank) 등 글로벌 금융 기관으로부터 대규모 자금을 경쟁력 있는 금리로 장기 조달할 수 있게 됐다. 나아가 한국수출입은행은 보증 뿐 아니라 직접 대출에도 참여한다.이번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5
엔씨 ‘유니버스’, 전면 리뉴얼 통해 서비스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유니버스(UNIVERSE)’가 전면 리뉴얼을 통해 이용자 편의성이 강화된 새로운 버전으로 15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엔씨(NC) 유니버스는 온·오프라인 팬덤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기는 올인원(All-in-one) 글로벌 플랫폼이다. 지난 2021년 1월 첫 출시 후 이용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UI(User Interface)·UX(User Experience)를 개선하고 핵심 기능을 고도화 했다. 리뉴얼된 유니버스는 메인 화면을 ▲홈(Home) ▲디스커버(Discover) ▲메시지(Message) ▲마이(My) 등 총 4개 탭으로 구성했다. 이용자는 원하는 기능을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홈’과 ‘디스커버’ 탭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5
엔씨소프트 리니지2, ‘크루세이더’ 업데이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리니지2’가 15일 '크루세이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리니지2 이용자는 ▲’하이로펀트’ 클래스 리메이크 ▲평일 NON PVP 서버 ‘신화’ ▲오만의 탑 리뉴얼 ▲’프레스티지 쿠폰’ 3종과 ‘무한의 은총 룬’ ▲6월 ‘이달의 선물’ 이벤트로 받는 ‘블랙 쿠폰’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하이로펀트’ 클래스는 리메이크를 통해 ‘버퍼’에서 ‘하이브리드 딜러’로 역할군이 변경됐다. 이용자는 ▲상대의 HP에 따라 강력한 일격을 가하는 ‘페이탈 스매시’ ▲적의 특수 타격 스킬을 봉인하는 ‘유니크 실 오브 대미지’ 등 물리와 마법 스킬을 동시에 구사할 수 있다. ‘크루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5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선봰다…"가장 작은 얼음정수기"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15일 여름철 성수기를 겨냥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자랑한다. 이 제품은 가로가 24cm이며, 측면은 47.3cm로 기존 자사 얼음정수기 대비 약 40% 작아진 콤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공간 활용도를 크게 높였다. 또한 슬림해진 디자인과 함께 4가지의 아이스 컬러인 아이스 화이트, 아이스 핑크, 아이스 블루, 아이스 그레이 색상을 갖춰 주방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얼음 생성 속도를 개선해 1회 제빙 시간이 약 12분에 불과하며, 일일 최대 약 600개의 얼음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5
넷마블,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 15일 글로벌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개발사 넷마블엔투)를 15일 전 세계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자체 IP '쿵야'를 기반으로 한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머지(Merge: 병합)' 장르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만드는, 간단하면서도 몰입감 높은 조작성이 강점이다. 이용자는 '머지'하며 모은 자원, 쿵야 캐릭터들을 이용해 '나만의 섬'을 직접 만들 수 있다. 출시 버전에는 쿵야 19종, 자원 약 300여 종, 섬을 꾸밀 때 쓰는 장식 100여 종이 제공된다. 쿵야들은 성장하면 각 캐릭터가 가진 고유 개성들이 도드라지는 디자인으로 발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5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2기 모집…'게임 개발 전문가 양성'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는 게임 개발 경험 및 역량을 가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집중 멘토링을 통해 게임 개발에 특화된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작년 게임아카데미 5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신설됐다.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8개월 간 게임 개발에 대한 범용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기존 게임아카데미와 달리 부트캠프는 방학기간 약 2개월 동안 한층 심화된 실무 개발 훈련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트캠프는 게임 개발 경험이 있거나 참신한 게임 기획 및 개발 역량을 보유한 만13세~18세 청소년이면 개인 또는 팀(최대 6명)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5
이전
751
752
753
754
755
756
757
758
759
76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2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3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4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5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