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2(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네오플, 구직자들 위한 전·현직자 인터뷰 영상 공개
2022년 신입·경력 대규모 공개채용에 나선 네오플이 구직자들을 위한 네오플 전·현직자들의 인터뷰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네오플 채용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세대 간 장벽 없이 수평적인 소통을 중시하는 네오플의 조직 문화와 근무 환경에 대한 시니어와 주니어들의 리뷰가 담겼다.인터뷰에 참석한 시니어와 주니어는 모두 네오플의 가장 큰 강점으로 ‘게임에 진심인 사람들’을 꼽기도 했다. 이들은 게임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가진 동료들과 함께 플레이하면서 어떻게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 지 고민하기 때문에 많은 영감을 주고받을 수 있다고 응답했다.회사의 꾸준한 성장과 함께 발전한 사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5
삼성미래기술육성사업, 상반기 27건 지원 과제 선정
삼성미래기술육성재단과 삼성전자는 5일 '삼성미래기술육성사업'을 통해 올 상반기부터 지원할 연구 과제 27건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과제는 기초과학 분야 12개, 소재 분야 8개, ICT 분야 7개 등 총 27개로 연구비 486억5000만원이 지원된다. 차세대 반도체, 가상화 시스템 운영 체제, 세계 최고속 트랜지스터 등 미래 신기술뿐만 아니라 노화 메커니즘 규명, RNA 백신/치료제 정제 기술 등 전 인류적 문제 해결에 기여하는 과제도 다수 포함됐다. 43세 이하 '신진 연구책임자'가 12명으로 전체의 44%를 차지했고, 서울대 황준호 교수, 성균관대 김희권 교수, GIST 최영재 교수 등 30대 연구책임자도 6명이나 포함됐다. 삼성전자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5
KT스튜디오지니, 지니뮤직·밀리의서재·스토리위즈와 'KT스튜디오지니 시리즈 공모전'
KT스튜디오지니(대표이사 김철연)가 5일 ‘제1회 KT스튜디오지니 시리즈 공모전’을 KT 그룹사인 지니뮤직(대펴이사 박현진), 밀리의 서재(대표이사 서영택), 스토리위즈(대표이사 전대진)와 함께 오는 5월 2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KT스튜디오지니가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을 위한 우수 IP를 발굴하고 역량 있는 창작자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대상 1억원을 포함해 총 상금 1억 6,000만원 규모로 오는 5월 2일부터 6월 24일까지 진행된다. 한 회당 러닝 타임 45분 이상, 총 6부작 이상에 해당하는 시리즈 극본이라면 장르 및 소재의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예심과 본심을 거쳐 오는 10월 대상 1편과 우수상 2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5
NHN클라우드, 국제인공지능대전 AI EXPO KOREA 2022 참가
NHN 클라우드(NHN Cloud, 대표 백도민, 김동훈)가 5일 '국제인공지능대전(AI EXPO KOREA 2022)'에 참가해, AI 얼굴인식 기술을 활용한 전시장 입장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차를 맞이한 '국제인공지능대전(AI EXPO KOREA 2022)'는 국내 최대 인공지능 전문 전시회로 서울 COEX 에서 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1일 NHN의 클라우드 사업과 AI 사업을 통합해 클라우드 전문기업으로 탄생한 NHN 클라우드는 이번 전시에 참여해, NHN의 AI 기술 역량을 총집합한 서비스를 공개할 계획이다.'AI EXPO KOREA 2022'에 얼굴인식 기술을 활용한 전시장 입장 서비스는 온라인 사전등록을 완료하고 본인의 얼굴사진을 추가한 관람객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5
LG디스플레이, 게이밍 OLED TV 홍보영상 조회수 1억회 돌파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사장 정호영)가 5일 자체 제작한 게이밍 OLED TV 홍보 영상이 유튜브 등 온라인에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의 영상 ‘NO OLED NO GAME’ 시리즈(3편)가 최근 누적 조회수 1억회를 돌파했다. 영상은 ‘슈팅’, ‘배틀’, ‘어드벤처’ 등 3편으로 구성됐다. 그중 조회수가 가장 높은 ‘슈팅’ 편은 특유의 빠른 응답속도가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앞서, LG디스플레이의 패널은 업계 최초로 영국 시험∙인증기관 ‘Intertek(인터텍)’과 독일 인증기관 ‘TUV Rheinland(티유브이 라인란드)’로부터 게이밍 성능 인증을 동시에 획득하며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5
LG U+, 디지털 기술 통해 장애인 고객 편의 지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5일 장애인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지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청각장애인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국내 영화·드라마 콘텐츠에 한글 자막 서비스를 제공한다. VOD 한글 자막 서비스를 위해 LG유플러스는 자막 제작에도 직접 참여했다. 현재 한글 자막이 제공되는 콘텐츠는 ▲싱크홀 ▲인질 ▲기적 ▲킹메이커 등 인기 영화 및 한국 드라마 150여편이다. 청각장애인 고객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한 상담 서비스도 확대됐다. 기존에는 채팅을 통한 상담을 제공했지만, 장애인들의 선택권을 확대하고 보다 직관적인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수어로 안내하는 서비스가 추가됐다. 수어 상담을 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5
SK텔레콤, 모바일 전자 청구서 ‘빌레터’ 통해 7만7000그루 나무 식재 효과
SKT가 모바일 전자 청구서 ‘빌레터’를 통해 지난 10년간 약 7만 7천그루의 나무를 심은 효과를 거뒀다고 5일 밝혔다.SKT는 2012년 4월 ‘빌레터’ 서비스를 시작한 후 청구서의 전자화를 통해 10년간 약 7만 7천 그루에 해당하는 종이 소비를 줄였으며, 이는 서울 강남 3구의 가로수(약6만 3천 그루)보다 많은 수치라고 설명했다.현재 ‘빌레터’ 이용 고객은 1,250만명으로 SKT고객의 약 절반이 이용 중이다. SKT는 ‘빌레터’ 이용 고객이 늘어날수록 종이 소비 및 탄소 배출 저감 효과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SKT는 ‘빌레터’를 통한 전자 청구서 전환을 장려하기 위해 5일부터 ‘빌레터’ 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행복크레딧’ 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5
넥슨 메이플스토리M, 서비스 2000일 기념 이벤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서비스 20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 14일까지 ‘몬스터 2,000마리 처치’, ‘캐릭터 2일 접속하기’, ‘자동전투 200분 플레이’, ‘원정대 2회 참여’ 등 각 챕터별 미션 완료 시 ‘2000일 파티 대미지 스킨(유닛)’, ‘2000일 파티 의자’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4일 공개된 ‘2000일 기념 영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폭풍 성장의 비약 Lv.1~249’, ‘2000일 파티 대미지 스킨’ 등을 얻을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4
넥슨, ‘바람의나라: 연’ ‘궁사’ 업데이트 신규 광고 온에어
㈜넥슨(대표 이정헌)은 4일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궁사’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TV광고와 옥외광고를 라이브하며 본격 예열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북방대초원’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활약했던 차승원 배우와 함께 다시 한번 유쾌한 광고를 선보였다. 차승원의 능청스러운 연기, 재치있는 반전 스토리로 몰입감을 더한 가운데 이태성 디렉터의 깜짝 출연으로 재미를 더했다. 삼성역 인근 KPOP스퀘어 초대형 전광판에는 ‘바람의나라: 연’ 특유의 도트 그래픽을 3D형태로 구현한 영상을 공개했다. 귀엽고 익살스러운 게임 분위기를 고스란히 연출한 영상 속에서는 활시위를 당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4
네오플, ‘사이퍼즈’ 신규 능력자 ‘숙희’ 업데이트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4일 웹툰제작사 와이랩(대표 심준경)과 제휴를 맺고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인기 웹툰 ‘신석기녀’의 ‘숙희’를 오는 7일 신규 능력자(캐릭터)로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숙희’ 세부 정보는 지난 2일 온라인 쇼케이스 ‘트루퍼 쇼’에서 공개됐다. ‘숙희’는 만년 전부터 영생의 삶을 살고 있는 캐릭터로, ‘테러대부활’, ‘더 퀸즈’ 등 와이랩 주요 웹툰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탱커’ 포지션 ‘숙희’는 다양한 판정을 가진 스킬을 활용해 적을 지속 타격하거나 자신의 후방지역으로 보낼 수 있으며, 강습기로 아군을 지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4
이전
741
742
743
744
745
746
747
748
749
75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2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3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4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5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