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2(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카카오게임즈, 텐센트 게임즈 ‘레벨 인피니트’와 ‘천애명월도M’ 통해 소셜 마케팅 제휴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텐센트 게임즈(글로벌 대표 미셸 리우, Michelle Liu)의 브랜드 레벨 인피니트(Level Infinite)와 모바일 게임 ‘천애명월도M’으로 소셜 마케팅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천애명월도M’ 소셜 마케팅 제휴를 시작으로, 레벨 인피니트가 국내에서 선보일 다양한 게임들의 안정적인 안착을 위해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레벨 인피니트는 작년 12월, 텐센트 게임즈가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해 출범한 글로벌 게임 브랜드다. 오로라 스튜디오의 ‘천애명월도M’, 투어독 스튜디오의 '백야극광'를 비롯한 텐센트의 자회사 게임뿐만 아니라 퍼펙트월드 게임즈의 신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현대모비스, 창립 45주년 맞아 'NFT 작품 공모전' 진행
현대모비스는 4일 ‘현대모비스의 지난 45년 그리고 앞으로의 45년’을 주제로, 현대모비스의 과거와 미래를 담은 영상, 사진, 그래픽 등의 NFT 작품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1일 창립 45주년을 맞았다. 현대모비스는 최근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체질 전환을 선언하며,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창립 45주년이라는 뜻깊은 행사 역시 NFT 작품 공모전이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도입했다. 현대모비스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하는 것은 NFT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에게 친근한 방식으로 회사를 알리기 위해서다. 같은 세대인 신진 작가들의 활동도 응원한다.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서울 소재의 갤러리에서 일반인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네이버 지도, 코레일 시스템 연동…"목적지 검색하면 기차 예매까지 한번에"
‘네이버 지도’가 장거리를 이동하는 사용자에게 더욱 편리하게 바뀌었다. 네이버㈜(대표 최수연)는 ‘네이버 지도’ 애플리케이션과 한국철도공사(사장 나희승, 이하 코레일)의 승차권 예매 시스템 간 연동이 지난 1일 완료됐다고 4일 밝혔다. 사용자가 네이버 지도 앱에서 목적지에 도달하는 길을 찾을 때 기차를 이용하는 경로가 있다면, 승차권 예매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예매가 가능한 기차는 코레일이 운영하는 ▲KTX ▲새마을 ▲무궁화 ▲ITX-청춘 ▲관광열차 등이다. 네이버 지도는 지난 2021년 2월, 코레일과 기차 정보 연동을 시작하며 국내 지도 서비스 중에선 최초로 장소 검색과 기차 예매를 모두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카카오, 지역창업자와 소상공인 지원 ‘2022 카카오 클래스’ 심화과정 모집
카카오(대표이사 남궁훈)가 4일 지역창업자와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디지털 비즈니스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2022 카카오 클래스’ 심화 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카카오 클래스는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 플랫폼 활용 노하우를 교육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카카오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가 2016년부터 함께 운영해 오고 있다. 특히 카카오는 ESG 경영에 발맞춰 올해부터 전국의 지역창업자와 소상공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제주와 경기, 경남, 대구, 울산, 전남, 충남, 충북 등 8개 지역의 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카카오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상반기에 진행된 카카오클래스 기본 과정에는 8개 지역에서 모두 1,200여명의 지역창업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KT, '2022 국제안전보건전시회' 참가
KT(대표이사 구현모)가 7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2 국제안전보건전시회(Korea International Safety & Health Show)’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국제안전보건전시회는 국내 안전 분야 전시회로 고용노동부와 안전보건공단이 주관하며 국내외 16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KT는 이번 행사에서 ‘KT를 만나 안심이 됩니다’라는 주제로 부스를 운영하며 국민의 일터와 생활 속 안전을 위한 KT 특화 기술 아이템 10종을 전시한다. 특히 3D 라이다(LiDAR)와 AI를 기반으로 위험한 설비가 설치된 공간에 사람이 진입하면 설비 작동을 자동으로 중지하여 인명 사고를 막는 ‘AI 가상펜스’를 비롯해 근로자의 올바른 안전모 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LG유플러스, '국제안전보건전시회'서 안전보건 플랫폼 등 지원 솔루션 선봰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 산업안전보건 강조주간’의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상의 안전보건관리체계 확보의무를 지원할 수 있는 안전·보건 관리 통합 플랫폼 등 다양한 안전보건 관리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안전보건공단이 주관하는 ‘2022 산업안전보건 강조주간’은 근로자의 안전과 건강 보호에 대해 집대성한 국내 행사로, 올해 1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하 중대재해처벌법)이 시행되면서 특히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LG유플러스를 비롯한 국내외 통신·보안·헬스케어 관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삼성전자, 전국 디지털프라자서 'Neo QLED 8K Big Picture in FOR:REST' 전시회 개최
삼성전자가 8월 31일까지 전국 70개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Neo QLED 8K Big Picture in FOR:REST'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 미술계와 NFT(Non-Fungible Token) 아트계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8K 화질로 디지털화해 지난 4월 코엑스에서 선보였던 전시를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전시명인 'Neo QLED 8K Big Picture in FOR:REST'는 8K 초고화질 화면으로 예술 작품을 생생하게 담아 사용자에게 숲(Forest)과 같은 휴식(Rest)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전시가 진행되는 매장에서는 전시 기간 동안 Neo QLED 8K 구매 고객에게 티빙 24개월 구독권을 증정한다. 삼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풀무원, ‘VOC·Review 분석 시스템’ 개발·활용…"제품 개발 프로세스"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고도화된 AI 기술을 F&B 비즈니스에 최적화하여 고객 경험 데이터를 정밀 분석하는 ‘VOC·Review 분석 시스템’을 개발하고 이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제품 개발 프로세스에 활용한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이 개발한 ‘VOC(Voice of Customer)·Review 분석 시스템’은 온라인 구매 여정에서 발생하는 고객 경험 데이터를 AI(인공지능) 기술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분석해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시스템이다. 풀무원은 그동안 해당 시스템을 베타 버전으로 일부 주력 제품의 제품 분석에 활용하며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DCX, Digital Customer eXperience) 관리 역량을 키워왔다. 이후 자체 보유한 기술력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삼성전자, 부산 전역 매장서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응원 광고
삼성전자가 부산 전역 디지털프라자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광고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1일부터 부산광역시 삼성 디지털프라자, 주요 백화점의 삼성 매장 등 총 23곳에서 매장 안팎 전시물과 사이니지 영상 등을 통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했다. 삼성전자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의 주제인 '세계의 대전환,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항해'의 뜻을 광고에 담아 넓은 바다와 해운대 마린시티를 배경으로 '함께해요, 부산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삼성전자가 함께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삼성전자는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 내 2022년 여름 정기 세일 행사 전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3
kt cloud,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CloudFarm’ 출시
kt cloud(대표이사 윤동식)는 3일 프라이빗 클라우드의 보안성과 퍼블릭 클라우드의 비용·운영 효과를 갖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드팜(CloudFar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팜’은 기관·기업의 니즈에 맞춰 고객사만의 클라우드 서버팜(Farm)을 내부에 구축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의미다. ‘클라우드팜’은 고객사 상면에 kt cloud 서비스와 동일한 인프라 패키지(하드웨어·소프트웨어)를 제공·구축하고, 데이터센터와 고객사를 전용회선으로 연결·관리할 수 있다는게 KT의 설명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3
이전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2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3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4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5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