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챌린지는 대중에게 피풀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피풀의 ‘소셜 비디오 플랫폼’으로써의 장점을 알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으며 건강 및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 MZ 세대를 중심으로 피풀에서 '홈 요가'를 체험해 볼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토대로 피풀만의 재미와 커뮤니티 경험을 알린다는 것이 스토브측의 설명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챌린저스 앱을 통해 신청하면 되며 모집 대상은 총 200명으로, 모집 결과는 오는 18일 발표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참가자는 별도의 피풀 링크를 전달받게 되며, 오는 21일부터 12월 3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홈 요가 챌린지에 동참하게 된다.
참가자들을 독려하기 위해 피풀과 관련된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인증 게시물을 남긴 이용자 중 5명을 선발해 각각 네이버페이 4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챌린지 보상금 100만 원도 마련돼 있어, 챌린지를 완주한 도전자들에게 균등 지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