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5(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이니텍, 교보생명 통합인증센터 구축
금융∙보안 전문 기업 이니텍(대표 강석모)이 교보생명의 표준화된 인증 체계 수립을 위해 통합인증센터를 구축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교보생명의 2021년 경영방침인 DBS(Digital Transformation Based Strategy) 기조에 발맞춘 디지털 시대 성공 기반 구축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니텍은 인증통합플랫폼 ‘이니허브(INI-HuB)’를 교보생명 통합인증센터에 구축하여 다양한 인증 수단 올인원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니허브(INI-HuB)는 다양한 인증 방식을 업무 별로 표준화하여 제공하고, 인증수단의 통합 관리와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이니허브 도입을 통해 교보생명 통합인증센터는 공동인증서를 비롯하여 금융인증서, OAuth 기반의 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07
한화디펜스, 컴플라이언스 위크 개최
한화디펜스(대표이사 손재일)가 지난 5일부터 오는 9일까지 5일간 임직원 준법의식 향상과 사내 준법문화 정착을 위하여 ‘컴플라이언스 위크(Compliance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해에 이어 온라인 ‘언택트’ 방식으로 실시되며, 준법경영과 관련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전 임직원들이 자연스럽게 준법문화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준비됐다. 행사에서는 한화디펜스의 컴플라이언스를 상징하는 ‘심볼 공모전’, 부패방지·하도급 등 업무상 자주 접하는 법률 이슈를 주제로 한 ‘CP 퀴즈풀이’, 이메일을 통한 팀 별 ‘릴레이 퀴즈’, 사내 컴플라이언스 규정을 읽고 숨겨진 ‘오타 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07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여름 휴가철 맞춤 이벤트 진행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7일부터, 자사가 서비스하는 골프예약 서비스 ‘카카오골프예약’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1박 2일 골프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 예정인 이번 이벤트는 ‘1박 2일 골프 패키지’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1박 2일간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먼저, ‘여름 휴가는 카골이랑 해’ 이벤트는 모든 회원에게 ‘1박 2일 골프 패키지 ‘2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카카오골프예약’은 8월 31일까지 ‘1박 2일 골프 패키지’를 예약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라이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07
라인게임즈, ‘스매시 레전드’ 15번째 신규 캐릭터 ‘누이’ 추가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개발 관계사 5민랩(5minlab, 대표 박문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 스매시 레전드(이하 스매시 레전드)’의 정규 업데이트로 네 번째 ‘스매시 패스’ 시즌, ‘밝아오는 새벽’을 개시하고 신규 레전드(캐릭터) ‘누이’를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고전 동화를 재해석한 캐릭터를 선보이는 ‘스매시 레전드’의 15번째 레전드인 ‘누이’는 해와 달이 된 오누이 중 태양의 힘을 계승한 동생으로, 팀원 버퍼 및 상대팀 디버퍼 스킬을 보유한 원거리 공격수이다. ‘누이’는 이번 업데이트로 시작된 ‘스매시 패스’ 시즌 4의 유료 패스 보상 15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07
skyTV 강철부대, '행복을 파는 사람들'과 MOU
스카이티브이(skyTV, 대표이사 윤용필)가 ㈜행복을 파는 사람들(이하 행파사, 대표이사 안정택)과 손잡고 오리지널 콘텐츠 강철부대 PB 상품인 가정용 간편식 상품 개발에 나선다. 스카이티브이는 7일 상암동 본사에서 스카이티브이 윤용필 대표, 행파사 안정택 대표 등 주요 관계자와 '강철부대' SSU(해난구조전대) 출신 부대원 황충원 씨가 참석한 가운데 스카이티브이와 채널A가 공동제작한 '강철부대' 가정용 간편식 상품 개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강철부대'가 상징하는 강인한 정신력과 체력을 콘셉트로 가정용 간편식을 출시, 코로나19 팬데믹 시대를 극복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을 예정이다. 첫 번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07
LG전자, 2021년 2분기 잠정실적 발표
7일 LG전자는 2021년 2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LG전자는 올 2분기에 연결기준 매출액 17조 1,101억 원, 영업이익 1조 1,128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48.4%, 65.5% 증가했다. 매출액은 역대 2분기 가운데 최대다. 앞서 LG전자가 이달 말 휴대폰 사업을 종료하기로 발표한 가운데 올 2분기 실적발표부터 MC사업본부 실적은 중단영업손실로 처리된다. 이번 2분기와 동일한 기준을 적용하면 올 상반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34조 9,225억 원, 2조 8,80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8.3%, 46.3% 증가했다. 잠정실적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에 의거한 예상치다. 연결기준 순이익과 사업본부별 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07
멜론, 제네시스 첫 전기차 ‘Electrified G80’ 탑재
멜론컴퍼니는 No.1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현대자동차그룹과 기술제휴를 통해 7일 출시하는 제네시스 첫 럭셔리 전기차 ‘Electrified G80’ 모델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탑재된다고 7일 밝혔다. 멜론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제네시스의 다른 모델에도 같은 방식으로 탑재될 예정이다.이번 제휴로 제네시스에서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화면 터치만으로 멜론의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멜론이 제공하는 대표적 메뉴는 음악 검색을 비롯해 인기곡 차트인 ‘24hits’와 내 플레이리스트, 최신 곡, 좋아요를 누른 곡을 보여주는 ‘좋아요’ 등이다. 또한, 가입된 멜론 이용권에 따라 고음질의 무손실 음원(FLAC)까지도 청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07
게임업계,'우리도 있다, ESG경영' 본격화…최근 환경분야도 관심
최근 재계에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게임업계도 본격적인 ESG 경영을 위한 준비에 들어가는 모양새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 3월 엔씨소프트의 ESG 경영위원회 신설 이후 다른 게임사들도 ESG 관련 조직을 준비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넷마블은 올 하반기 안에 이사회 산하 직속 ESG위원회를 설립할 계획이다. 넥슨 또한 "경영전략 차원에서 ESG경영 도입을 위해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코스닥 상장 게임사 중에서는 지난달 펄어비스가 최초로 ESG 태스크포스(TF)를 설립했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허진영 최고운영책임자(COO)가 직접 ESG TF 총괄을 맡아 경영 전략과 로드맵을 추진할 계획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07
NHN한국사이버결제, ‘팬데믹 이후 동남아시아 전자상거래 시장 트렌드 및 K제품 판매 전략 웨비나’ 개최
7일 NHN한국사이버결제(060250, 대표이사 박준석, 이하 NHN KCP)는 8일 오후 2시 ‘팬데믹 이후, 동남아시아 전자상거래 시장 트렌드 및 K제품 판매 전략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웨비나는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와 글로벌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 페이오니아가 협업하여 NHN KCP 가맹점을 대상으로 공동 개최한다. 쇼피는 NHN KCP 가맹점들이 동남아시아 시장에 손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전자상거래 시장 트렌드 및 쇼피 마켓 플레이스로의 입점 방법을 안내하고, 페이오니아는 해외 마켓에서의 판매 대금을 간편하게 수취할 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하고 쇼피 마켓과의 연동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07
토스, “무료 백신 보험혜택, 토스에서 받으세요”
7일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가 본격적인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앞두고, 회원 2,000만명을 대상으로 ‘백신 부작용 보험’ 무료 제공 서비스를 9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질병관리청에서 백신접종 예약 가능 문자를 받은 고객이 링크를 통해 사전예약을 완료하고, ‘토스로 알림받기’를 선택하면 무료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본인 접종 시기와, 접종 장소, 백신 종류 등 코로나19 백신과 관련된 세부 알림을 토스앱으로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다. 토스는 지난 5월 6일부터 이번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알림 신청을 받아왔으며, 약 50만명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해당 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07
이전
1111
1112
1113
1114
1115
1116
1117
1118
1119
112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2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3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4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5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