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4(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넥슨, ‘카트라이더 X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제휴 프로모션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2일 진행되는 ‘카트라이더’ ‘코리아’ 테마 트랙 업데이트에서 ‘파라다이스시티’ 오브젝트가 추가된 신규 트랙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를 선보이고, 제휴 아이템 ‘파라다이스시티 풍선’을 출시한다. 넥슨은 8월 25일까지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 트랙에서 ‘파라다이스시티’를 찾고 인증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에 응모하는 유저 중 5명을 추첨해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디럭스 객실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제휴 기념 로그인 이벤트를 실시, 유저가 매일 게임에 처음 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넷마블, 서울 도심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 초대형 옥외광고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오는 8월 25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옥외광고를 서울 삼성역 인근 K-POP 스퀘어와 코엑스 브랜드에비뉴에 설치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옥외광고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등장하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스파이더맨’ 등 주요 슈퍼 히어로들의 역동적인 액션과 다양한 코스튬 커스터마이징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광고는 슈퍼 히어로들이 화면 밖으로 뛰쳐나올 것만 같은 생생한 입체감을 전달할 수 있도록 3D 아나몰픽(Anamorphic) 기법을 활용해 제작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네이버파이낸셜, 오프라인 결제·주문하기 특화 ‘네이버페이’ 앱 선봬
네이버파이낸셜㈜(대표이사 최인혁)이 주변 매장과 혜택 정보를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고, 오프라인 결제와 주문하기에 특화된 네이버페이 앱을 9일 선보였다. 네이버파이낸셜은 지난해 11월부터 온라인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사용하면서 끊김 없는 결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네이버앱에서 서비스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출시되는 네이버페이 앱을 통해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오프라인 결제, 포인트/멤버십 적립은 물론 주변 매장과 혜택 등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네이버페이 앱으로 이용자는 지갑 없이 간편하게 결제, 멤버십 적립, 쿠폰, 주문하기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결제 수단은 기존 페이포인트에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KT-서울신용보증재단, 올레 tv 광고 통해 전통시장 지원 협력
KT(대표이사 구현모)는 서울신용보증재단과 서울시 전통시장 온라인 경쟁력 강화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KT는 온라인 마케팅에 익숙하지 않은 전통시장 상인들이 자신의 점포와 판매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 광고를 직접 제작할 수 있도록 이에 필요한 미디어 교육을 제공한다. 또 올레 tv를 통해 전통시장 상인들의 광고를 노출하고 광고 제작과 송출에 들어가는 제반 비용도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900만 가입자 기반을 갖춘 KT IPTV 큐톤광고 ‘올레 tv Live AD’를 통해 전통시장의 소상공인들도 기존 지면 형태의 홍보나 마케팅에서 나아가 IPTV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우주소녀’ 라이브콜 행사 8월 28일 개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우주소녀(WJSN)’의 라이브콜 행사 ‘Sleepover(슬립오버)’를 28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유니버스 이용자는 라이브콜 행사를 통해, 우주소녀 멤버 중 1명과 1대1로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통화하고 싶은 우주소녀 멤버 1명을 선택해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12일부터 17일까지다. 엔씨(NC)는 우주소녀 멤버별로 30명씩 추첨해, 행사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2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팬 1인당 통화 시간은 약 3분이다. 이번 행사는 베개 싸움을 콘셉트로 꾸며진다. 행사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라인프렌즈, 전 세계 팬들 함께한 ‘2021 브라운데이’ 성료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8월 8일 ‘브라운(BROWN)’의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한 랜선 생일파티 ‘2021 브라운데이(BROWN DAY)’를 성황리에 마쳤다.브라운앤프렌즈(BROWN & FRIENDS)의 10주년을 맞아 더욱 뜻 깊었던 이번 ‘2021 브라운데이’는 전 세계 팬들이 함께 축하의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온라인 랜선 생일파티로 기획되어, 브라운을 아끼고 좋아하는 글로벌 MZ세대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먼저, 지난 3일부터 8일까지 라인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생일 축하송 챌린지’를 진행했다. 해당 챌린지는 브라운을 위해 팬들이 직접 생일 축하송을 불러주거나 자신만의 악기나 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NHN 페이코, 핀테크 플랫폼 최초 '반값택배' 서비스
NHN 페이코(대표 정연훈)는 ‘편의점 to 편의점’ 배송 방식으로 저렴하게 택배를 배송할 수 있는 ‘반값택배’ 서비스를 핀테크 플랫폼으로는 처음으로 페이코에 탑재했다고 9일 밝혔다.‘반값택배’는 GS25편의점에서 수신인 근처 GS25편의점으로 물품을 배송할 수 있는 택배 서비스다. NHN페이코가 GS네트웍스와 손잡고 ‘반값택배’ 서비스를 페이코 앱에 도입하면서 페이코 이용자는 간편하게 서비스를 예약하고 결제도 한번에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택배비는 기존 편의점 택배비 대비 절반 수준으로 저렴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를 진행 시 포인트가 적립돼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편의점에서 편의점으로 배송되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상반기 AI 연구 성과·인재 육성 방안 공개
카카오엔터프라이즈(대표 백상엽)는 2021년 8월 기준, 다수의 권위 있는 글로벌 학회에 총 16건의 AI 논문을 등재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한해 동안 총 13건의 논문을 채택된 것에 이어, 올해는 반년여만에 지난해 전체보다 많은 논문을 등재하며 AI 연구 성과를 인정 받고 있다.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최근 8월, 자연어처리 분야의 글로벌 탑 학회인 'ACL-IJCNLP'에 in-domain 샘플을 사용해 자연어 공격 방식으로 out-of-domain 샘플을 자동으로 생성, 분류 모델의 감지 능력을 향상시키는 내용의 논문을 발표했다.7월에는 세계적인 머신러닝 학회 ‘ICML’에 논문 1건을 등재했다. 두 단계의 구조를 갖는 음성합성 기존 모델의 한계를 극복하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kt seezn, ‘NCT LIFE in 가평’ 단독 공개
케이티시즌(대표이사 장대진)이 신규 오리지널 예능 ‘NCT LIFE in 가평’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 단독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NCT LIFE in 가평’은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최정상 인기 아이돌 그룹 ‘NCT 127’의 리얼리티 예능으로, 태일·쟈니·태용·유타·도영·재현·마크·해찬·정우의 ‘가평’ 여행기를 담았다. 2019년 공개된 ‘NCT LIFE in 춘천&홍천’에 이어 이번 편은 멤버 ‘정우’가 처음으로 출연해 더욱 케미와 팀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인기 휴양지인 ‘가평’에서 펼쳐진 이번 여행은 ‘대결(VS) 바캉스’ 컨셉으로 단순한 휴가가 아닌 기상천외한 미션과 스릴 넘치는 게임들이 함께한다. 복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KT 레트로 시리즈, 첫 번째 프로젝트 ‘KASSETTE’ 판매 시작
KT(대표이사 구현모)가 KT 레트로 시리즈, 첫 번째 프로젝트인 카세트 플레이어 ‘KASSETTE’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본격적인 판매는 8월 10일부터 전국 KT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전국 주요 15개 매장에서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된다. 사전 예약판매로 완판된 ‘KASSETTE’는 복고에서 새로움을 찾으려 하는 MZ세대에게 뉴트로(New+Retro) 감성을 불러일으킨 아이템으로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주목을 받았다. 이후 고객들의 추가 구매 및 지속적인 재판매 문의 등 시장 호응에 힘입어 다시 판매하게 됐다. ‘KASSETTE'는 ▲카세트 플레이어 ▲지니뮤직과 협업한 한정판 카세트테이프 앨범 ‘Rewind:Blossom’ ▲앨범에 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9
이전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2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3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4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5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