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
-
-
지난 한달간 리조트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리조트 2위 롯데리조트 3위 하이원리조트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7개 리조트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21일까지의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177만4,0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리조트 브랜드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7월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260만7,517개와 비교하면 6.61% 줄어들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리조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
지난 한달간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나금융지주 2위 DGB금융지주 3위 한국금융지주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21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280만7,8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지난 7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056만3,449개와 비교하면 21.25%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