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 
							
							
						
- 
							
							
						
- 
							
							
								
								
									최근 한달간 CEO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미래에셋 박현주 3위 한화 김승연 순으로 조사됐다.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3일부터 10월 13일까지의 60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196만4,478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9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976만9,541개와 비교하면 22.4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 
							
							
						
- 
							
							
								
								
									최근 한달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 2위 한화 3위 SK 순으로 조사됐다.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3일부터 10월 13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5,640만1,152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9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8,551만1,027개와 비교하면 15.6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