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공허의 격전지' 시즌 10 업데이트 진행

정혜영 기자

2025-11-26 12:42:04

ⓒ 넥슨
ⓒ 넥슨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6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의 오리진 서버 '공허의 격전지 UNION' 시즌 1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크로스 인터 던전 '공허의 격전지 UNION'에서는 보스 '마르두크'의 전체적인 능력치를 상향 조정하고 '로드 아라운'의 공격력을 높였다. 이용자는 최종 순위에 따라 새롭게 추가된 '불멸 투혼' 성장 재료 등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간편한 보스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시스템 '뿔피리'도 선보였다. 길드 내 전용 전장에서 '뿔피리 소환 상자'를 사용해 '보스 뿔피리' 1종을 획득할 수 있고, 아이템을 사용해 실제 보스와 유사한 능력치의 보스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클래식 서버에서는 던전 '안겔로스 공동묘지'의 1, 2층과 보스 '스켈레톤 로드'를 추가했으며, 미션 수행을 통해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황금의 사명'과 던전 '비탄의 성지' 55레벨 지역도 도입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리진 서버에서는 다음 달 3일까지 '협동의 코인을 찾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래식 서버에서는 다음 달 10일까지 '송년의 코인을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필드에서 획득한 '송년의 코인'을 '송년회 전야제 초청장', '희귀 장비 승급 오닉스' 등 다채로운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두 서버 공통으로 다음 달 17일까지 '송년회 전야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진행되는 특별 콘텐츠를 통해 '송년회 전야제 초대장 조각'을 획득하고 '송년회 전야제 초대장'을 제작할 수 있다.

히트2 오리진 서버의 공허의 격전지 UNION 시즌10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