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8개 주요 거래소 비교 서비스와 함께 업계 최고 수준 가입 혜택 제공”

코인물은 기존의 거래소 비교 서비스에 더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국어로 암호화폐 관련 뉴스를 실시간 제공하는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용자가 설정한 언어에 따라 해당 언어권의 주요 암호화폐 뉴스가 자동으로 제공되는 맞춤형 서비스가 특징이다.
또한 플랫폼은 김치프리미엄, 청산 현황, 롱숏 비율, 공포탐욕지수, 미청산약정 등 암호화폐 거래에 필요한 핵심 지표들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투자자들이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지 않고도 한 곳에서 모든 시황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코인물의 핵심 서비스는 글로벌 주요 거래소 8곳에 대한 종합 비교 서비스다. 바이낸스, 바이비트, OKX, 비트겟, MEXC, 빙엑스, 탭비트, 게이트아이오 등 주요 거래소들의 수수료, 혜택, 장단점을 투명하게 비교할 수 있다.
특히 코인물의 전용 레퍼럴 코드를 통해 거래소에 가입할 경우,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이낸스의 경우 20% 수수료 할인과 함께 최대 1만 달러의 증정금을, OKX는 20% 수수료 할인과 최대 6만 달러의 증정금을 제공한다. 비트겟은 50% 수수료 할인에 20% 페이백을 더해 실질적으로 60%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거래량에 따라 최대 1만 200달러의 증정금도 지급된다.
코인물 측은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12월 15일까지 코인물 레퍼럴 코드로 거래소에 가입하고 KYC(본인인증)를 완료한 사용자에게는 30 USDT(약 5만원 상당)를 확정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코인물 관계자는 "최근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과 함께 거래소 가입 시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인물은 향후 추가적인 언어 지원 확대와 더불어 더욱 다양한 AI 기반의 암호화폐 투자 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