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라이트앤조이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식품 부문 대상 수상

이태영 기자

2025-11-07 10:59:47

소비자 만족도·브랜드 신뢰도 부분 높은 평가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상식 기념촬영 모습 ⓒ 오뚜기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상식 기념촬영 모습 ⓒ 오뚜기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오뚜기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라이트앤조이(LIGHT&JOY)가 포브스코리아와 중앙일보가 주최·주관하고 JTBC가 후원하는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상식’에서 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7일 오뚜기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로, 오뚜기 품질 경쟁력과 브랜드 철학이 시장에서 공식적으로 입증된 성과다.

오뚜기 라이트앤조이는 ‘즐기세요 더 가볍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당·지방·열량·나트륨을 줄이면서 맛과 풍미를 살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케첩, 마요네즈, 잼, 참치, 드레싱 등 오뚜기가 보유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저감화 라인업을 확장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라이트앤조이는 가볍게 즐기는 건강한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맛과 품질 균형을 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저감화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라이트푸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