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만족도·브랜드 신뢰도 부분 높은 평가

7일 오뚜기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로, 오뚜기 품질 경쟁력과 브랜드 철학이 시장에서 공식적으로 입증된 성과다.
오뚜기 라이트앤조이는 ‘즐기세요 더 가볍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당·지방·열량·나트륨을 줄이면서 맛과 풍미를 살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케첩, 마요네즈, 잼, 참치, 드레싱 등 오뚜기가 보유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저감화 라인업을 확장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라이트앤조이는 가볍게 즐기는 건강한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맛과 품질 균형을 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저감화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라이트푸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