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11.28 Mon.

우리은행, 우리WON뱅킹서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에 렌트카 할인 쿠폰 제공

기사입력 : 2022-09-30 13:36:43
center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렌트카 플랫폼 ‘카모아’와 환전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카모아’는 국내 중소 렌터카 업체들을 한 곳에 모아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국내 56개 지역 587개 렌터카 업체와 제휴해 5만1,000여 대의 차량을 제공한다.

이번 협약으로 카모아는 우리WON뱅킹의 비대면 환전서비스인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에게 국내 렌트카 이용료 1만원, 해외 렌트카 이용료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환전주머니’는 외화 환전 후 기간 제한 없이 보관하고, 원하는 때에 현찰을 수령하거나 본인 계좌 입금이 가능한 서비스로 미국 달러 기준 최대 90%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보관한 외화는 출국시 우리은행 인천국제공항 환전소에서 편하게 수령 할 수 있다.

우리WON뱅킹 ‘환전주머니’에서 환전 신청을 완료하고, 연결 배너를 클릭해 ‘카모아’페이지로 이동하면 별도 환전 금액 조건 없이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환전 후, ‘카모아’페이지에 접속해 렌트카 예약까지 완료한 선착순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