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코카-콜라는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 MARSHMELLO(마시멜로)와의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하우스 파티 체험존은 코카-콜라와 아티스트가 함께 만들어 내는 이색적인 경험을 소비자들이 오감으로 체험할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픈 첫 날에는 RAIDEN(레이든), 그루비룸 규정 등 유명 디제이 아티스트들이 EDM 장르를 테마로 한 강렬하고 짜릿한 DJ 스테이지를 선사했다.
소정의 미션을 수행한 소비자들에게는 본인의 이름이 각인된 세상의 단 하나뿐인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특별판을 증정했다.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팝업 체험존은 오는 23일까지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 마련됐으며,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한다.
구체적인 행사 내용은 한국 코카-콜라와 피치스 도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