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올해 통합 MAU 1000만 도전"

심준보 기자

2022-01-16 09:53:10

신한카드, "올해 통합 MAU 1000만 도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신한카드가 올해 통합 MAU 목표를 1000만으로 잡았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카드가 제시하는 통합 MAU(Monthly Active Users)는 신한카드 결제플랫폼인 ‘신한플레이(pLay)’와 더불어 자동차종합플랫폼 ‘신한마이카(MyCar)’, 소상공인 통합지원 플랫폼 ‘마이샵 파트너(MySHOP Partner)’, 온라인 직영몰 ‘올댓쇼핑(Allthat Service)’ 등의 월간 이용 지표이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지난 14일 임부서장 전원이 온 오프라인 듀얼로 참석한 가운데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2022년 상반기 사업전략회의를 진행했다.

금번 사업전략회의는 ‘딥 플레이(Deep pLay)’라는 2022년 전사 전략방향 아래 사업 라인별 목표 달성방안을 공유하고, 2022년 한해 동안 강력한 돌파(Breakthrough) 경영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