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 진행

장순영 기자

2021-07-01 11:30:17

이미지 제공 = 하나카드
이미지 제공 = 하나카드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하나카드(대표 권길주)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국내 대표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인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국내 최대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 중 하나인 트렌비와 지속적으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약 150만 개 의 엄선된 정품 상품만을 취급하는 트렌비와의 제휴를 통해 구매 상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고있다.

지난 5월 진행했던 트렌비와 “가정의 달 맞이 온라인 명품 대전” 역시 많은 고객의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역시 높아진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준비했다.

구매 금액별로 ▲10만원/20만원/30만원 결제 시 1만5천원/3만원/4만5천원 캐시백과 ▲ 인기 TOP상품 10% 즉시 할인쿠폰(최대5만원)이 각각 제공된다.

또한 ▲ 결제 금액 상환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2~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해외 여행 및 직구 등 편리한 글로벌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지속적으로 운영 중인 ‘G.Lab’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인기 명품 10% 즉시 할인에 최대 15% 캐시백' 이벤트에 페이지에서 응모 후 트렌비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섹션의 남윤채 주임은 “평소 여름 휴가로 해외 여행을 다녀오며 즐겼던 쇼핑의 즐거움을 올 해는 코로나로 인해 느끼지 못할 것 같은 고객의 아쉬움을 달래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상품으로 준비 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 아쉬움을 달래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해외이용 모바일 플랫폼 G.Lab, 하나카드 손님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