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가하는 재택근무, 노르웨지아 1인용 리클라이너 40% 할인

이병학 기자

2021-06-19 09:00:00

장시간 근무에도 정확하게 몸 지지 피로 덜어줘

증가하는 재택근무, 노르웨지아 1인용 리클라이너 40% 할인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원격근무와 재택근무가 확산되며 집에서 근무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소파 전문 브랜드 ‘노르웨지아’의 리클라이가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노르웨지아의 전 제품은 노르웨이 Norskmobelfakta, 독일 TUV, 미국 BIFMA 기준에 맞춰 척추를 보호하고 부드럽게 허리를 받쳐주어 허리 근육을 이완시키며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는 것이 특징이다.

노르웨이 시킬번 본사와 연구소에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거쳐 전 세계에 소재한 수직계열화된 자체설비를 통해 리클라이너 소파를 직접 제작한다. 원목프레임은 최첨단 초음파 원목적층 가공기법을 통해 뛰어난 강성과 내구성을 가지도록 설계됐다.

모든 가죽제품에는 폭스바겐 그룹의 전략적 파트너로 천연가죽을 공급하고 있는 이태리 대표 가죽브랜드 ‘마스트로또’에서 공급받는 최고급 면피 소가죽만을 사용해 실용성과 심미성을 모두 높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노르웨지아 제품군 중에서는 오피스 리클라이너(중역용 의자) 부문 판매가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노르웨지아 오피스 리클라이너 중역의자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쿠션 형태와 내장된 고밀도 콜드큐어 폼 스폰지가 장시간 근무에도 정확하게 몸을 지지해 피로를 덜어주고 있다. 등받이를 뒤로 젖힐 수 있어 업무 중 잠깐의 휴식 시에도 허리 근육을 이완하고, 긴장을 해소할 수 있다.

노르웨지아 오피스 리클라이너 체어는 헤드와 옆구리를 버킷시트 형태로 잡아주는 베르겐 모델, 단단한 착석감을 보이는 오슬로 모델, 허리가 특히 잘 받쳐져 베스트셀러 모델인 아렌델 모델, 그리고 큰 체형에 넓고 넉넉하며 헤드의 높이도 조절할 수 있는 시킬번 모델 등이 있다.

노르웨지아 관계자는 “재택근무가 보편화되며 가정에서도 편안하게 업무를 볼 수 있는 1인용 오피스 리클라이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뛰어난 착석감을 선보이는 노르웨지아 프리미엄 제품군에 지속적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국내 유통되는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 소파는 논현점, 분당가구거리 판교본점, 포천가구단지 아울렛 등 직영매장에서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노르웨지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