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창업 브랜드 ‘포차천국’ 월드투어 여름 신메뉴 7종 출시

이병학 기자

2021-06-08 15:00:05

주점창업 브랜드 ‘포차천국’ 월드투어 여름 신메뉴 7종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밥도 먹고 술도 먹고’ 라는 캐치프래이즈를 가진 ‘포차천국’이 최근 여름을 겨냥한 신메뉴 7종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포차천국’은 코로나19 사태의 영향 속에 대부분의 주점 브랜드들이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기존 콘셉트를 활용한 전략적인 운영을 실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포차천국’이 야심 차게 준비한 월드투어 여름 신메뉴 7종은, 이른바 맥덕(맥주덕후)이 좋아할 만한 포인트를 갖추고 있다.

서울 원조팥빙수부터, 도쿄 돈까스 물회, 캘리포니아 꿀오렌지, 파리 바게트피자빵, 이태리 베이컨 로제떡볶이, 싱가포르 나쵸칠리크랩, 런던 피쉬앤칩스까지 세계 각 도시의 주요 메뉴로 구성됐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해외여행에 제약을 받는 요즘, ‘포차천국’을 방문하면 전 세계 주요 도시 7곳의 특색 있는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또 ‘맥덕’을 위한 메뉴 구성 답게, 청량감 넘치고 시원한 맥주와 잘 어우러지는 구성을 마련했다.

신메뉴 출시와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포차천국’은 소비자로부터 사랑받는 주점 프랜차이즈로 우뚝 서기도 했다.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와 2021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동시에 석권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미트더석세스 ‘포차천국’의 최문길 대표이사는 “늘 고객과 창업자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포차천국’은 소비자선호도와 만족도지수 1위라는 타이틀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주점 프랜차이즈가 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대표는 이어 “이번에 출시된 맥덕을 위한 월드투어 여름 신메뉴 7종의 구성도, 고객과 창업자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한 ‘포차천국’ 노력의 일환”이라며, “시원한 맥주와 전세계 주요 도시를 상징하는 ‘포차천국’ 신메뉴를 곁들이며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