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슈가, 신메뉴 디저트 출시

이병학 기자

2021-06-04 12:59:50

- 아이스 흑당크림찹쌀떡과 흑당크림찹쌀롤케이크 등 달콤한 디저트 선봬

타이거슈가, 신메뉴 디저트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본격적으로 더위가 찾아오는 계절이 오며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수 있는 달콤한 디저트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최고기온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계속되면서 평소보다 조금 이르게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더위를 이기기 위해서는 냉면 등 시원한 음식이나 삼계탕 등의 든든한 음식을 먹는 것도 도움이 되지만 달콤한 디저트로 부족한 열량을 채우는 것도 좋다.

이에 발맞춰 흑당버블밀크티 전문 브랜드 타이거슈가에서는 달콤한 디저트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신메뉴 아이스 흑당크림찹쌀떡과 흑당크림찹쌀롤케이크를 출시했다.

타이거슈가의 신메뉴는 쫀득한 찹쌀과 타이거슈가만의 특별한 흑당을 사용한 부드러운 크림이 만나 남녀노소 좋아할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다.

아이스 흑당크림찹쌀떡은 국산 찹쌀로 만든 쫀득한 찰떡 속에 타이거슈가 특제 흑당 크림을 넣고 고소한 콩가루를 묻힌 찹쌀떡이다. 특히 아이스크림처럼 살짝 얼린 상태로 먹었을 때 보다 쫀득한 식감과 시원함으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흑당크림찹쌀롤케이크는 특제 흑당을 듬뿍 넣어 만든 촉촉한 생크림에 찹쌀떡을 넣어 달콤함과 부드러움, 쫀득함을 모두 맛볼 수 있는 디저트다. 다양한 음료와도 함께 즐기기도 좋아 평소에 디저트를 즐기는 사람과 그렇지 않던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타이거슈가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타이거슈가만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신제품 디저트를 출시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타이거슈가의 흑당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흑당 버블티 전문 브랜드 타이거슈가는 전 세계 16개국 250여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대체할 수 없는 특별한 흑당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