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인이벤트는 오픈 당일인 5월 29일부터 6월 6일까지 ‘캠핑트렁크’ 강동하남점에서 진행되며 5%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캠핑트렁크’ 강동하남점 측에 따르면 매장에서는 캠핑에 필요한 텐트와 테이블, 체어류 등 다양한 용품을 취급하며 피크닉에 필요한 매트 및 식기류들도 폭넓게 선보인다. 또한 450평의 대규모 실내 공간을 활용해 카라반을 전시하여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고 한다.
매장 2층에는 종류별 텐트들이 전시되며, 던지면 펴지는 팝업텐트부터 2인용 4인용 등 다양한 텐트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한정판 랜턴이나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 리퍼비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고 강동하남점 측은 전했다.
강동하남점 관계자는 “본 매장은 다양한 품목들을 선보이고 더 많은 고객님들이 체험을 해보고 구매를 하실 수 있도록 체험에 특화된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현재 선보이는 제품 외에도 더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캠핑트렁크의 이창영 대표는 “캠핑에 대한 열기가 식지 않고 있는 요즘, 다양한 기능을 가진 아이디어 상품들부터 차별화된 디자인의 상품들을 위해 다양한 제조업체들과의 협업을 진행 중이다. 고객님들께 더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유통마진을 줄이고 직접 상품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또한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수익의 일부는 유니세프, 초록우산,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는 등 기업형 사회 공헌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캠핑트렁크 측은 이번 강동 하남점 외에도 화성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포항점, 파주점, 목포점이 오픈 계약 중이라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