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콜트리, 코어AI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이병학 기자

2021-05-18 10:49:56

이콜트리, 코어AI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디지털전환 및 업무자동화 소프트웨어 기업 ‘이콜트리’가 글로벌 대화형 AI 플랫폼 기업 ‘코어AI’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코로나 이후 세계적으로 모든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 및 업무 자동화에 속력을 내고 있는 상황으로 이콜트리와 코어 AI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이콜트리의 업무자동화 플랫폼인 박스우드(BOXWOOD)와 코어 AI의 대화형 AI 기술을 접목시킴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양 사는 이번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대화형 AI를 활용한 가상의 비서를 통해 일상적인 대화가 가능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이콜트리 관계자는 “대화형 AI를 활용한 자동화플랫폼은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인식되고 있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업의 글로벌 경험과 성공 사례들을 공유함으로써 기존의 솔루션과 차별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개인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업무 효율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디지털 시스템을 갖추게 될 날이 머지않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콜트리는 기업을 위한 혁신적인 업무 자동화 시스템을 제공하는 하이퍼오토메이션 플랫폼을 개발,공급하는 기업으로, 지난달 10일 박스우드(BOXWOOD) 버전 2.0 출시를 발표한 바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