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씨티카드(기업카드 제외)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최대규모의 아쿠아리움 브랜드인 아쿠아플라넷 할인이벤트를 4개지점(제주 ,여수, 광교, 63)에서 진행하며, 최대 30%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진에어에서 씨티카드(기업카드 및 각종 Pay 결제 제외)로 국내선 전 노선에 대해 항공운임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즉시할인을 제공하며 최대6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더불어 지니 뮤직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씨티카드(체크+신용카드 제외)로 씨티카드 전용 스마트 음악 이용권을 결제하면, 결제월 포함 6개월까지 매월 음악이용권 50%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5월31일까지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에서 씨티카드(기업카드,각종 Pay 결제 제외)로 6만원이상 결제 시 4천원 즉시 할인과 5만원이상 결제 시 최대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씨티카드(기업카드, 카카오페이 제외)로 행사 브랜드(라운드어라운드) 상품 구입시 10% 추가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추가로 갤러리아몰에서도 씨티카드(체크, 체크+신용카드제외, 네이버페이, 페이코, SK페이 제외)로 결제하면 7%청구할인(일3만원)혜택이 제공된다.
씨티카드가 준비한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및 고객들을 위한 더 다양한 이벤트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경오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