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입자 공법의 얇고 가벼운 밀착으로 마스크 속에서도 깨끗한 피부 연출

문샷의 신제품 ‘마이크로 카밍핏 쿠션’은 매일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생기는 마찰과 마스크 속 고온다습한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가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뛰어난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로 잘 알려진 알로에 성분을 쿠션에 담았다.
이번 제품은 총 4가지 알로에 성분을 조합한 ‘알로에카밍콤플렉스’를 함유하여, 메이크업에 따른 피부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의 수분감을 담아 도포 시 산뜻한 청량감을 선사하며, 민감성 피부 자극 시험을 완료했다.
마이크로 카밍핏 쿠션은 마이크로 입자 공법을 적용, 얇게 피부에 밀착되어 답답함 없이 가볍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묻어남과 찍힘 현상이 적어, 마스크 착용 시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아이보리, 베이지, 허니 총 3가지다.
정식 출시 전인 지난 12일에는 뷰티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네이버 단독 프로모션으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을 진행했다. 신제품인 마이크로 카밍핏 쿠션 외에도 마이크로 코렉트핏 쿠션과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 EX에도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해당 라이브에는 약 5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레오제이와 인기 쇼호스트 리코가 함께해 카밍핏 쿠션을 소비자에게 첫 선을 보이며 6분 만에 신제품 완판을 기록, 약 4만 명의 시청자가 방송에 참여해 준비한 물량에 긴급 추가 물량까지 더해 카밍핏 쿠션 총 5,000세트를 판매했다. 레오제이는 화려한 입담과 진솔하고 꼼꼼한 리뷰로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완판 일등공신 역할을 톡톡히 했다.
문샷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진정 효과로 잘 알려진 알로에 성분을 쿠션에 담아,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가볍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편안한 사용감과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두 가지를 모두 구현해, 피부 스트레스와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을 동시에 잡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문샷 마이크로 카밍핏 쿠션은 문샷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