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에어드랍행사의 참가조건은 2021년 5월7일 전 회원가입 및 KYC인증 완료한 회원, 또는 2020년11월7일 0시(UTC+8)부터 2021년 5월7일0시(UTC+8)까지 비트겟거래소에서 현물거래 또는 선물거래 이력있는 회원만 해당된다.
두 조건에 해당된 참가자는 20BFT 에어드랍 받을 수 있다.
BFT는 비트겟거래소 자체발행한 토큰이며 비트겟 사업생태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차지한다.
비트겟 커뮤니티 회원들의 적극적인 지지 때문에 BFT의 쾌속성장이 가능하다.
이번 에어드랍 총수량은 50만개 BFT이며 5월10일부터 19일(UTC+8)까지 BFT현물거래 참여자에게 매입수량의 3%를 추가보너스로 제공한다. 즉, 매입수량 많을 수록 보너스도 많아진다.
관계자에 따르면, BFT는 비트겟거래소가 회원들이 아낌없는 지지를 보답하기 위해 2019년9월에 발행한 토큰이며 총수량은 10억개이다.
회원들은 BFT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비트겟플랫폼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더욱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으며, 더나아가 비트겟과 함께 성장할 수 있다.
현재까지 BFT는 비트겟거래소 내 모든 상품과 서비스와 연동하여 회원은 BFT기반 현물거래, 선물거래, 콴토스왑거래, 라킹재테크, 회원초청보너스, 간편환전 등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근 비트겟거래소는 다양한 최신 코인거래상품을 런칭해 코인거래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BFT가격도 연속 5일동안 10%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추세이다.
BFT 최초발행가격은 0.015달러이지만 5월10일 기준 가격은 0.23달러로 2년동안 약 14배 올랐다.
비트겟거래소는 올해부터 서비스세분화 경영전략을 실시하여 BFT의 잠재가치와 유동성부분 극대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비트겟 한국지사 CEO 장준은 “올해부터 BFT토큰을 다양한 응용환경에 적용하는 부분을 집중 추진할 것이다.
이후에 비트겟은 BFT전략가치를 선물거래, 현물거래 등 금융서비스와 결합해 다양한 인기파생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트겟거래소는 2018년 창립한 디지털자산 파생상품 플랫폼이며 현재까지 150만명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 평균거래액은 56억달러에 달한다.
비트겟은 코인마켓, 코인개코 등 유명데이터플랫폼에 수록되었으며 현재 업계랭킹순위는 TOP5이다. 작년 7월 SNK그룹 천만달러급 전략투자를 받아 현재기업예상가치는 10억달러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