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인기 브랜드 파격 특가 진행

심준보 기자

2021-05-09 09:28:24

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이 5월 10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생필품, 가공식품, 가전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파격 특가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스마일배송은 이베이코리아 배송 서비스로 서울을 비롯해 제주도에 전담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생필품/가공식품/가전/뷰티/도서 등을 비롯해 최근에는 신선식품까지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높은 편의성으로 꾸준히 고객이 늘며 2021년 1분기 스마일배송 거래액은 전년 대비 약 50% 상승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는 39개 마트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빅스마일데이 쿠폰에 주요 브랜드 최대 20% 중복 할인 쿠폰까지 사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메가스폰서십으로 참여하는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해 ▲오뚜기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피죤 ▲존슨앤존슨 ▲켈로그 ▲락앤락 등 마트/뷰티 브랜드사와 ▲로보락 ▲필립스 ▲위닉스 ▲쿠쿠 ▲일렉트로룩스 등 디지털/리빙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특히 G마켓과 옥션에서 역대급 파격가로 선보이는 ‘히어로 아이템’도 주목해볼 만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조건희 스마일배송 전략팀장은 “일부 신선식품과 냉장배송까지 스마일배송 상품이 확장되면서 다양한 생필품-건강식품 등을 빅스마일데이에서 만날 수 있다”며 “신선식품, 주방용품 등으로 상품 확장은 물론 제주 배송이 가능해지는 등 더 많은 고객들에게 쟁여 놓지 않으면 아까울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