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썸타다 헬썸, 와디즈에서 ‘미인체리’ 첫 공개…'오픈 이벤트 진행'

이병학 기자

2021-04-30 17:02:29

건강과 썸타다 헬썸, 와디즈에서 ‘미인체리’ 첫 공개…'오픈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버섯을 가공해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을 만드는 건강과 썸타다, 헬썸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인 ‘미인체리’를 30일부터 5월 7일까지 펀딩 한다고 밝혔다.

미인체리 1포에 식물성 멜라토닌이 풍부한 몽모랑시 타트체리가 30알 이상 함유돼 있으며 팽이버섯과 ZMA, 레몬 밤, 저분자 피쉬 콜라겐까지 한 포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와디즈에서 슈퍼 얼리버드로 펀딩에 참여할 경우 정가에서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픈 알림 신청 후 펀딩까지 참여하면 ‘마시쏙 스낵’ 5봉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시 제공되는 마시쏙 스낵은 1봉지에 77kcal(카카오), 79kcal(현미)라는 낮은 칼로리에 표고버섯, 옥수수, 단호박, 블루베리 등 천연재료를 사용해 맛과 색을 내었다. 또한, 튀기지 않고 구워냈으며 기름, 글루텐, 합성 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간식을 만끽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건강과 썸타다, 헬썸 관계자는 “원물로 만나볼 수 없는 타트 체리를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미인체리로 전달하려고 펀딩을 진행한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몽모랑시 타트체리 제품인 미인체리를 만나보고, 완전한 휴식을 선물하는게 목표다”라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