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소펀&라이프쇼, 28일 서울 코엑스 개막

이병학 기자

2021-04-28 17:40:09

사진=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 조선일보
사진=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 조선일보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와 조선일보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1 소펀&라이프쇼'가 28일부터 5월 1일까지 4일간 강남 코엑스 3층 C홀에서 개최된다.

'나를 닮은 가구, 나를 담은 라이프스타일'을 주제 삼아, 이번 소펀&라이프쇼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가구를 더불어 인테리어, 라이프, 스마트홈, 트래블 5개의 부문에서 최근 코로나19로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맞춤형 홈인테리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작년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되었던 소펀&라이프쇼는 올해 규모를 확장하여 코엑스 C홀에서 574부스, 총 130개의 기업을 만나볼 수 있으며, 까사미아, 현대리바트, LG하우시스, 닥스퍼니처, 장수돌침대, 스미스S3, 젠티스, 신비로숯침대 등 가구 업계 리딩 기업과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앤틱가구, 동양의 미를 뽐내는 고가구 등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각 지역별 우수한 가구 기업들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지역관과 목공방더가온, 블랙토이, 아우트로, 아크라프트, 우크반, 컬러링오브제 등 신진 디자이너들의 디자인 가구와 주문제작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가구 공방관 등 가구에 대한 모든 것을 개인 맞춤형으로 찾을 수 있다.

프리미엄 가구와 라이프스타일 전시회 소펀&라이프쇼는 유익한 볼거리 또한 다양하게 제공한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노하우를 전수받고, 명사 초청 강연과 삶의 질을 높이고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전통 차문화 다례 시연도 준비되어 있어 인테리어 초보자도 관련 분야의 전문 지식을 얻는 등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소펀&라이프쇼는 가구 업계 종사자와 가구 디자인 전공자 대상 방문키트를 증정하며, 사전등록방문자 및 구매자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또한, 전시기간에 사용되는 일회용 폐기물 절감에 앞장서고자 다회용 개인 장갑 소지자에게는 친환경 대나무 칫솔을 증정한다.

소펀&라이프쇼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방역 에어게이트 설치,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사회적 거리두기 예방수칙 준수 하에 개최된다. 전시회 관람은 무료이며, 사전등록시 안전하고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소펀&라이프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